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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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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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 유지력 탱커 챔프 상대시 같은 유지력 유지해 주면서 AS 테크 다며 스플릿 으로 넘어갑니다.
상대 물몸 딜링 챔프 상대시 최우선은 안정적인 파밍이며 딜교하더라도 비슷하게는 꼭 해준뒤 유지력으로 찍어 눌러줍니다. 치명타 트리 타도 좋습니다.
상대 딜탱 스플릿 챔프 상대시 AS 맞다이 템트리 다주면서 같이 따라다녀 줍니다.
기본적으로 푸시력은 항상 유지력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Q에 스킬레벨을 투자할수 있는 치명타 트리를 타줍니다.
강한 유지력을 바탕으로 끝까지 라인에 붙어 있으면서 아군 정글러의 갱호응 정도만 해주면서 라인이나 받아 먹습니다.
상대 AP가 너무 아프다면 주문 포식자 정도는 올려주시고 AD가 아프다면 닌탑정도는 올려주면서 템 뽑아줍니다.
추후 프리시즌 밸런싱과 패치에 따라서 얼마든지 상황이 다시 좋아질 여지는 있습니다. 당분간은 마스터이 버프나 패치내용이나 기다려야 봐야 될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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