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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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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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적은 스킬 콤보는 다른 탈론 공략에서 찾아보고 오시는거 추천합니다. 영상도 있을 거에요. 그래도 기본적인 것과 딜탱 탈론만의 콤보를 적자면
1)근거리 암살대상 콤보(순간딜 최강콤보)
평평
2)추노 콤보
(따라가서)평
3)기본콤보
평(따라가서)평
4)딜탱탈론 어그로 핑퐁 콤보
로 진입 후 원딜 혹은 암살 대상에게
(은신상태, 폭풍전사 터짐) 상황을 보고 평혹은 빠졌다가 재진입
4번 콤보는 상황을 보고 괜찮다 싶으면 탱커 진입 없이 탈론이 선진입해서 이니시 걸어도 됩니다.
그 상황에서 콤보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평타를 넣었으면 어그로가 탈론한테 쏠리는데 그 딜을 방템으로 버텨주시거나 로 어그로를 풀어주면 됩니다.
* 1렙 스킬 선택 vs
가는 경우 : 상대가 1렙 때 cs를 근접해서 먹어야 하는 경우, 평으로 를 터뜨릴 수 있는 경우
ex)
가는 경우 : 상대가 원거리, 1렙 부터 라인을 밀거나 1렙 때 로 견제했다가는 손해보는 상대일 경우 무난하게 를 찍고 견제해야 할 때.
ex)
* 3렙 스킬 선택지 vs
를 찍는 경우 : 상대 정글 동선이 보였다 혹은 2렙 를 찍고 솔킬각이 나온다
를 찍는 경우 : 상대 정글이 미니맵에 안보인다, 3렙 때 를 통해 딜교가 가능할 것 같다
* 2~5렙 구간에서 탈론은 깡패 입니다. 솔킬 딸 수 있으면 무조건 따세요 는 무조건 상대 챔프랑 미니언이랑 같이 맞추는게 좋습니다.
=> 상대가 무빙이 좋아서 혹은 사려서 라인 푸시시에 를 못맞추는 경우 강제 딜교하는 법
: 피가 적은 미니언으로 를 타고 진입해서 상대방에게 맞추고 뒷무빙 치다가 쿨감된 로 진입해서 평타 때리고 퍼뜨립니다. 후에 로 쫓아가서 팰껀지 빠질껀지 판단하고 행동.
* 한타시 탱커마냥 무작정 돌진해서 어그로만 끌고 빠지란 것은 아닙니다. 기본 암살자 역할은 베이스로 깔고 들어가는 겁니다. 다만 딜템만가는 탈론과는 달리 어느 정도 버티면서 추노나 딜을 받으면서 어그로를 끌어 줄수 있다는게 다른 점입니다.
(ap 랑 예전 탑탱 의 차이랑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9렙 때 5레벨 로 원거리 미니언이 한방에 정리됩니다.
딱히 서술하지 않겠습니다.
미드가 아닌 탑으로 갔으므로 갱킹에 더 취약하므로 조금 조심해서 플레이 하면 충분히 라인전 누르면서 디나이 시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인에서 누르기 힘들어 보이면 빠르게 푸시하고 미드 로밍가는게 좋습니다. 어짜피 탈론은 11레벨 정도 넘어가기 시작하면 상대 라이너가 탱커면 더 이득보기 힘듭니다. 내려가주세요.
최강 스킬로 이득 보는 타이밍
각을 보고 한타해서 이길 수 있을 것 같으면 오브젝트로 교전유도하고 탈론은 다른 라인 밉니다. 밀다가 한타 벌어지면 로 합류해서 한타하시면 됩니다.
또는 한타하기가 힘들것 같다 싶으면 아군 합류지점 반대편 라인에서 스플릿 하세요. 끝까지 스플릿 하다가 막으러 2명 이상 오면 밑에서 이득 보면 됩니다. 방템과 로 시간 벌면서 안죽으면 됩니다. 옛날 탑탱 처럼 몇명이 달라붙어도 잡힐듯 안잡힐듯 시간 벌어주는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진입암살 후 어그로 핑퐁해주세요
댓글로 답변할 수 있으면 하겠습니다.
결론 :
1) 미드 암살자 탈론이 ap라면 탑 딜탱 탈론은 옛 탑탱 라고 보면 됩니다. 플레이 스타일이 비슷합니다.
2) 가서 한방딜 보다는 유틸성 뛰어난 가 적합
3) 딜탬을 둘둘 둘러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보다는 기본 딜템으로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옛날 도 누군가가 ap vs 탱에서 이 비유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는 패치로 ap가 메리트가 있지만 은 둘다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서 선택해도 될 정도로 메리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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