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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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3
- 체력+144.72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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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 E 선마 - W선마 순
거리 재는 숙련도가 늘어난다면 E - Q
익숙하지 않다면 Q - E 하면 거리가 딱 닿습니다.
W는 마나회복 옵션이 있기 때문에 쿨마다 돌려서 초반 Q짤넣기 좋게 만듭니다. 이게 굉장히 큽니다.
못하는 상대를 압도를 한 경우에는 Q를 그만 찍으시고 E를 찍으시면 됩니다.
Q를 2개를 찍었건 3개를 찍었건 E를 빠르게 E를 선마해주셔야 합니다.
E는 미니언 미는데에 도움을 많이 주기 때문에
유리하면 유리할수록 Q 찍는 것을 그만두고 E 찍으시면 됩니다.
어차피 너무 유리하면 카사딘이 원콤내는 캐릭터는 아니라서 한콤보 맞고 적 집보내고 로밍가야 되거든요.
미니언 미는 속도가 로밍각을 좌지우지합니다.
야스오전시 사용했던 템트리와 스킬순서
야스오 상대로는 더더욱 E선마를 해야합니다.
왜냐면 Q는 바람장막에 막히는데 E는 바람장막에 안막혀요
Q로 실드빼고 꺼진뒤에 선마한 E로 딜넣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상대로 야스오는 장막이 의미가 없고
실드 또한 의미가 없기 때문에 방심만 안한다면 라인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카사딘 궁이 사기성이 짙어서 할만합니다.
Q는 견제 수단입니다.
W를 2렙에 찍어 계속 돌리면서 마나를 채우고 Q 견제를 해줍니다.
상대가 르블랑같은 순간폭딜러라면 3렙이 됬을 때에 Q를 한번 더 찍어 방어해주고
아니라면 3렙때 E를 찍어 스텍을 쌓습니다.
잘 먹고 버티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때부터는 카사딘이 갱호응으로 보나 라인으로 보나 약캐 수준은 아닙니다.
하지만 6렙전에 개뚜까맞았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게임 끝날때까지 머리채잡고 쥐어터지고 지푸라기처럼 흩날리는 카사딘이 될 수 있습니다.
잘 버텼다면 적 정글러 위치를 잘 읽은 뒤에 R - W - E - Q 콤보를 먹임으로서 한방 먹여줍시다.
일반적인 AP라면 이거 맞고 반피거나 그 이상 답니다.
점화라면 킬을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E를 많이 맞추면서도 딜러를 노려야 합니다.
대치상황에서 적이 한눈을 팔았다면 R로 들어가 E - Q로 루덴터뜨리고 도망쳐나오십시오.
후반이라면 E Q 만으로 적의 피가 반피는 나가며 집을 가야될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약 16렙이 된 시점에서 카사딘보다 좋은 미드는 아무리 잘 뽑아봐야 미드코그모정돕니다.
후반에 개사기가 됩니다. 유틸성이 말이 안되요.
존야를 산 경우 어그로를 먹으면서 상대 딜러를 위협하고 짤라냄
또한 포킹의 역할을 맡을 수도 있고 우리팀이 유리하다면 R - E - Q - 존야로 어그로 이니시에이팅 가능.
카사딘이 할 수 있는 역할은 무궁무진합니다. 암살자가 되기도 이니시에이터가 되기도 포커가 되기도 합니다.
카사딘 궁의 사기성이라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 잘 판단하시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진리니 뭐니 그딴게 어디있어요. 겜하다보면 자기가 판단해서 하는거지.
진리는 강철의 연금술사나 보면서 깨달으세요.
처음 카사딘을 하는 사람이 볼 때 어떤게 좋을까 고민해보고 적었습니다.
솔직히 롤 공략 쓰는 애들이 좀 자화자찬이 심한 편이에요.
그래서 쓰라는 공략은 안쓰고 자기자랑을 적는 경향이 있습니다.
공략이면 공략답게 좀 적었으면 좋겠네요.
나도 티어가 올랐지만 어느 템이 효율이 좋은지는 공략 찾아서 본단 말야.
그럼 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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