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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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1
- 주문력 +4.95x2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4.5%
- 주문력+9.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 1
- 2
- 3
기본콤보를 알려주는 공략이 아닙니다
탱으로 가는 피즈이기때문에 e선마를 하지 않으면 라인푸쉬가 무지하게 안좋아지기에
e선마 후 w-q순으로 마스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탱피즈의 역할은 변태적 씨씨기를 다수 보유하며 탱,딜을 모두갖춘 채 한타떄 원딜(딜러)에게 비벼대며 고통을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즈의 대표적 카운터이죠... 하지만 첫귀환까지 무난하게 가며
이 나온다면 역상성이 가능해집니다.. 트루입니다.. 정글러에게 초반갱을
부탁하세요. 처음만 힘듭니다!
특히 리븐!!은 1레벨떄 Q를 찍었다면 w를 찍고 리븐이 Q평Q평으로 딜교해온다면
그냥 빼지마시고 빼시면서 평타 계속 쳐주다가 리븐이 뒤돌즈음에 w차징된걸
박아주시면 딜교 이득봅니다!! w판정이 좋아서 거의 다 맞을겁니다.
하지만 w를 찍었다면.. 사리십쇼..
하아.. 하고싶은 말들은 참 많았는데.. 막상 글로 쓰려니 머릿속에서만 맴도는
이유는 뭘까요... 총검탱피즈에 대해 궁금한점들, 의견들 댓글로 써주시면
생각날때마다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피즈는 제가 작년 후반기부터 꿀빨다가 공략을 쓸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귀찮기도 하고) 올린 공략이고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습니다!!!!!진짜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꿀 잘빠시길 바랍니다~!
닥배드는 자제 부탁드려요.. 가슴아프네요.. 댓글로 많은 의견좀 부탁드릴게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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