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븐 Q 상향 스킬 레벨에 따라서 추가딜 버프가 생겨서 초반단계 공룬을 빼고 방관룬을 들어도 딜로스가 크지 않고 예전보다 공룬을 꼈을때의 초반이점이 줄어들고 방관룬들었을때의 이득이 좋아졌습니다
드레이븐의 가장 단점이 뭐냐 도끼2개면 졸라쌤 도끼3개돌리면 최강..
도끼1개면 최악
의 원딜러입니다
도끼 유지가 핵심
드레이븐은 q5랩 기준 즉 9렙 기준 쿨감 28.3% 면 도끼 무한으로 유지시킬수있다
그래서 고안해본 룬특성과 템트리 입니다
드레이븐 상향으로 인해 표식 공룬 을 굳이 안박아도 좋습니다 예전보다 효율이 더떨어졌고 방관의 효율이 좋아졌기에
표식은 공 룬과 방관룬 수치 반반 정도로 맞쳐주는게 효율이 좋고
왕룬은 무조건 공속입니다 왕룬에서 가장높은수치의룬입니다
파랑룬은 성장쿨감 15.03 프로 룬 을 들어줍니다
쿨감 20%만 더 가준다면 10렙 기준 쿨감 28.3프로로 도끼 무한으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이제 문제는 쿨감 추가적으로 20%를 챙기되 딜로스적게 가냐가 문제입니다
쿨감 템은 5가지입니다
삼위일체
칠흑의양날도끼
죽음의무도
맬모셔스
요우무
드레이븐에게 가장 좋은 템은 깡딜과 흡혈과 방관입니다
그리고 깡딜이높을수록 좋은 시너지는 크리티컬
공속이 빠를수록 시너지 좋은것은 퍼뎀 몰왕
삼위일체 트리로 갈시 깡딜이 많이 부족하지만 템 한칸으로 쿨감을 충족시킬수있습니다 그리고
공속향상과 지속딜 마나 체력까지 아주좋습니다
삼위일체 이점을살려서 몰락 가주면 아주좋습니다
칠흑의양날도끼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죽음의무도 가는대 딜로스 없고 하위 조합 아이템이 가격도 조렴할뿐더라 많다
게임 초반 아이템창 6칸 조합템이 많을수록 좋은데
죽음의무도가 딱 그아이템이다 한번에 큰돈 들여서 안뽑고 차근차근 뽑아도된다
아주좋고 고유 지속효과도 좋다
일단 삼위일체트리로 안간다면 죽음의 무도는 고정입니다 [일단 쿨감 10% ]
자 이제 간단합니다
(가성비 좋은템은 톨날단검 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이템을 그냥 코어템이다 생각하고 많이 갑니다 )
적ap많다 맬모가면되고
그냥 적ap가 약하거나 굳이 안가도 될정도로 약하거나 서포터형 챔프다 그러면 요우무
그후 적 순간딜링이 쌘놈이있다 그놈이 ad 계열이다
신발은 닌자신발에 그후템은 유령무희
적 순간딜링이 쌘놈인데 ap다 그냥 맬모셔스면 충분하게 이기고 곡사포 가줍니다
자여기까지 템트리
[죽무] [맬모or요우무] [닌자or광전사] [유령무희or곡사포]
그후 템은 상황보고 알아서 가주시고 적 탱커가 많으면 빠르게 도미닉 가주세요
삼위일체 트리 가는경우는 거의
초반에 킬많이먹어서 부자가 됬을경우
가주시면 좋아요 그런데 삼위일체 트리 같은경우는 깡딜 딜로스가 있기에 흡낫+망치 가시고 삼위일체 트리가주시는게 좋습니다 삼위일체트리 갔을떄 좋은 템트리는
몰왕 가주시면 좋습니다
특성은 딜적인면이나 시간이지날수록 드븐한태 좋은건 열광인데 저는 천둥을많이가요 솔직히 초반에 열광보단 천둥이 더좋기때문에 저는 많이 쓰는 필살콤보가 6렙때 서로 킬안났을떄 각재서 평타 일단 한방 맞쳤을떄 e 평 r 평 플레쉬 돌아오는거r 평 으로 원콤 콤보로 많이 죽입니다 드레이븐에게 처음 패시브 모은거 터트리냐 못터트리냐 정말 중요하기때문에 천둥을 저는 자주 갑니다 원콤콤보 핵심은 궁돌아오는거 딜 + 플평타딜 이 완전 합쳐질떄 순간 딜로 적 암것도 못하게 죽이는게 포인트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104) | 2443 | 마나 | 360.56 (+39.0) | 1023.56 |
공격력 | 62 (+3.61) | 123.4 | 공격 속도 | 0.679 (+2.6%) | 0.97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 | 15.6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65) | 19.09 |
방어력 | 29 (+4.5) | 105.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