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패치로 나서스의 궁극기가 상향되었습니다.
궁극기 패치로 인해서 브론즈에서 승률이 3~4%올랐습니다.
미드 나서스의 장점
1.쇠약으로 갱호응이 매우 좋다
2.블루 수급을 통해서 탑에 비해서 마나관리나 쿨감 관리가 편하다
3.우리팀에 탱커가 없을경우에는 좋은픽이다.(참고로 올 AD일경우는 말파이트,람머스,쉔 아래급이다.
(물론 저 셋과 비교한다는게 이상하겠지만 아주 좋은 편이다.))
미드 나서스의 단점
1.뚜벅이의 특성상 주도권이 없고 갱 면역이 나쁜편이다.
2.정글만 오는 탑라인에 비해 탑과 바텀 모두 미드로 올라올수 있으니 탑보다 더 힘들어질수도 있다
3.우리팀에 딜러가 없을경우는 나쁜 픽이다.(참고로 AP가 많을경우 안좋다)
4.우리들의 마인드 스택 못쌓았다고 무리하게 스택만 쌓다가 겜 터진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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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4.65
- 마법 관통력+8.38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이동 속도+1.5%
가급적이면 텔 점멸들어라 점화 절대로 들지 마라.
내가 공략하는 미드나서스는
ap미드나서스가 아니다 스택미드나서스다.
텔을 포기할거면 점멸 유체화나 점멸 탈진을 차라리 추천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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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정글과 너랑 약속된 플레이면 1렙 q 2렙 쇠약도 괜찮다
1렙때 Q찍는애있는데 가급적이면 E찍어라 1렙때 스택 좀더 쌓겠다고 Q찍다가 견제당하고 파밍 자체를 못할수가 있다
만약에 ad가 3명이고 ap가 두명이어도 적에 cc기가 많지 않다면 닌자의 신발이 더 효율성이 있다
예전에는 얼건을갔지만 궁패치 상향및 얼건너프로 인해서 트포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물론 망했는데 트포를 가지 마라)
얼심과 트포 동시에 가는게 안좋다고 생각한다. 오버쿨감에 얼심에는 체력추가가 없어서 고정데미지나 ap상대로는 무쓸모다.
올ad일경우 트포 대신에 얼심가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참고로 3코어전에 공허의 지팡이 가면 ㅅㄱ
그나마 다행인게 아리랑 다르게 말자하는 뚜벅이라서 가능성 제로는 아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주의해야할거는 6렙전에 죽지 말것 cs놓치고 스택 포기 하더라도 죽지만 말것
주의해야될게 6렙전에는 제드가 더 강력하고 로밍이 좋으니 조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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