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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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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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과 드락사르와의 만남

- dolphins(2017-04-19, 조회수: 5916)

안녕하세요. 저는 원딜서폿을 주로하는 유저입니다.
저는 공속챔피언을 잘했지만 베인같이 괜찮은 도주기도 없는데
맞딜도 약한 베인으로 맞딜을 시도하다 계속 죽게되어서 나랑 안맞겠구나
싶어서 하지 않았는데 새로운 템트리가 떠올라서 해보았는데 매우 만족스러워서
공략글에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공속과 피흡으로 아슬아슬 줄타기를 하고싶지만 피하는 손이안되고, 눈감았다가
떴더니 죽어있고, 내 베인은 너무 약하다 하시는분들. 그러나 베인이 너무 하고싶은분들.
드락사르 베인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 권유해 봅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8,601 IP
보통의 원딜룬을 들어도 무방하나, 1코어 드락사르의 고정데미지와 치명타를 올리지 않는 깡딜을 올리는 베인으로서 중후반을 위해서 방관룬을 드는것이 이 템트리의 정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포풍! 포풍을 드는 이유는 추노효과를 배로하며, 드락사르를 터치기위한 은신중 1초동안 적의 스킬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하여 킬각만 정확히 봤다면 안정적으로 킬을 낼수있습니다.
한타때도 자유로운 포커싱이 가능합니다. 드락사르를 터쳐서 폭풍전사를 띄운후 굴러서 적 뒷라인에 진입하시면 우리 앞라인과함께 적 뒷라인을 빠르게 정리하고 남은 적 앞라인을 제거하는 베스트 한타가 될수있습니다.
바텀은 점멸힐이죠!
솔로킬을 좀더 원하거나 적이 맞딜이 매우 강할경우 라인전을 넘어 한타나 운영까지 생각해서라면
탈진이나 점화를 들어서 우리 서폿과 상대 서폿이 로밍간, 혹은 라인전 1-1교환으로 1-1상황일때
이럴때 더욱 힘을 실어줄 점화 탈진을 들어주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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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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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 다음 q 다음 e 다음 w 순으로 선마해 주시는데요, w ! 베인만의 주딜 스킬을 늦게 찍는 이유는

드락사르 베인은 3타로 딜을하는게아닌 한방 무빙 한방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3타가 1번이상 터트리기 힘들뿐더러 유틸성 아주높은 베인으로 선고를 적에게 맞추기 쉬운데,

방관과 깡 ad를 많이올린 베인이기에 선고 데미지가 꽤나 많이 들어갑니다.

스킬 콤보

 궁 구르기 은신 풀릴때까지 기다렸다가 평타 평타 구르기 은신 풀릴때까지 기다렸다가 평타. 선고는 적의 피가없거나 

벽궁각이 나왔을때 써주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팁이라는게 있을까요 베인찡...

선고 플레시!! 선고 시전중일때 플레시를 쓰면

선고가 플레시 방향에서 쏜것처럼 날아가서 벽꿍!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톱날단검이 코어템입니다. 물관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주딜인 드락사르 방어무시딜이 높이지므로 톱날을 많이 가줍시다.
그리고 톱날은 비전투시 기동력을 매우 많이 올려주므로 합류나 암살에 좀더 바람을 불어줍니다.
1코어 드락사르는 고정!
2코어는 적이 도주할만한 스킬이나 상황이 안되서 뒤에서 있는 챔피언이라면 요오무!
적이 애쉬같이 궁극기로 도망치거나 맞으면 치명적인 스킬을 가진경우 밤의 끝자락!
수은은 선택사항이구요,
3코어이후부터는 지속딜이 필요하고 쿨감으로 좀더 많은 드락사르를 터치기 위하여 
트포나 돈이 안되거나 방어가 좀 필요하다면 얼건을!(얼건은 적의 이속을 낮춰주므로 적을 잡기 더 쉬워집니다.)
트포를 갔다면 후반 45코어 구지 뽑자면 멜모셔스로 쿨감을 마저 맞추셔서 스킬 한두대씩 맞아도 안죽고 구르기평타
2콤보로 적을 보낼수 있구요, 얼건을 가서 적이 도망가는걸 안정적으로 쫒아가서 죽일수 있게끔 합니다.

드락사르는 1초간 은신했을때 발동, 베인 궁구르기 은신시간 1초!
궁구르기 이후 은신이 풀릴때까지 기다렸다가 풀리면 그때 평타를 때려야지 드락사르를 터칠수있습니다.
평타를 때린후 쿨감이 낮다면 평타 한대더 때린후 다시 은신하면 됩니다.
보통 1코어때 드락사르 2번에 평타와 선고를 섞거나 드락사르 3번터뜨리면 한명 죽습니다.
ㄱㄱ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요즘 제일 핫한 챔프로서 초반 라인전도 조금 힘들고 드락사르가 나와도 은신구르기 했을때 요놈의 궁을 맞추면 3번을 터트리지 못하고 죽게됩니다. 미니언이 있을때 와 1-1 풀피상황일때 부쉬플레이로 주도권을 가졌을때. 이런 이점이 발동되는 상황이 되면 잡을 각이 나오겠습니다. 무리 ㄴㄴ!
쓰레쉬
강력한 딜과 cc, 점화로 엄청난 딜과 기동성을 가진 라인전 깡패 서폿입니다.
요놈 눈치를 잘봐서 백업이 없다면 되도록이면 적의 그랩을 피할수있는 아주 넓은 싸움에서 예측못한곳으로 은신구르기로 싸움을 걸어야 승산을 얻을수있습니다.
그리고 팁인데 cc 맞기전에 선고로 밀어두면 꽤나 무기력한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드락사르가 나왔을 경우 부쉬플레이 중요합니다.

이걸로 라인전 다 휘어 잡을수 있습니다.

 드락사르가 와드 제거효과도 있어서 부쉬 먹기 쉬운데

적시야 없는 부쉬에 1초간만 들어가있어도 평타 1대당 방어무시 150데미지가

들어가니 구르기 평타 하고 빠지면 폭풍전사로 바로 뺄수도 있고 적이 반피가 나가서

디나이를 시킬정도로 라인전을 압도할수 있습니다.

 

요오무 암살 콤보

적 시야가 안닿는 곳에서 요오무를 킴과동시에 궁구르기로 다가갑니다.

평타를 때리면 드락사르와 함께 폭풍전사가 터지므로 엄청난 이동속도로

다음 구르기와 함께 적을 요리해 드시면 됩니다.

 밤끝을 사용하신후 쉴드가 생겼을때 요오무와 궁구르기를 하며 싸우시면 됩니다.

중반 운영법

 1-1이 매우 강하여 혼자 운영을 해도 되며, 합류는 적의 와드가없는, 팀원주위의 부쉬에 있거나

적 시야가닿지않는 뒷쪽에서 미니언을 먹지않고 한타가 열리기를 기다리는것이 있습니다.

베인의 위치가 안보이는것 만으로도 적은 함부로 시야를먹으러 나오기 힘듭니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공략대로 플레이해보신 여러분들이 '아 좀더 연습하면 적들이 만나보지못한

새로운 템트리에 놀라서 대처를 못하는 틈을타 킬을먹고 이걸로 승리를 따낼수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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