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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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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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다음 q 다음 e 다음 w 순으로 선마해 주시는데요, w ! 베인만의 주딜 스킬을 늦게 찍는 이유는
드락사르 베인은 3타로 딜을하는게아닌 한방 무빙 한방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3타가 1번이상 터트리기 힘들뿐더러 유틸성 아주높은 베인으로 선고를 적에게 맞추기 쉬운데,
방관과 깡 ad를 많이올린 베인이기에 선고 데미지가 꽤나 많이 들어갑니다.
궁 구르기 은신 풀릴때까지 기다렸다가 평타 평타 구르기 은신 풀릴때까지 기다렸다가 평타. 선고는 적의 피가없거나
벽궁각이 나왔을때 써주시면 됩니다.
팁이라는게 있을까요 베인찡...
선고 플레시!! 선고 시전중일때 플레시를 쓰면
선고가 플레시 방향에서 쏜것처럼 날아가서 벽꿍!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요놈 눈치를 잘봐서 백업이 없다면 되도록이면 적의 그랩을 피할수있는 아주 넓은 싸움에서 예측못한곳으로 은신구르기로 싸움을 걸어야 승산을 얻을수있습니다.
그리고 팁인데 cc 맞기전에 선고로 밀어두면 꽤나 무기력한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드락사르가 나왔을 경우 부쉬플레이 중요합니다.
이걸로 라인전 다 휘어 잡을수 있습니다.
드락사르가 와드 제거효과도 있어서 부쉬 먹기 쉬운데
적시야 없는 부쉬에 1초간만 들어가있어도 평타 1대당 방어무시 150데미지가
들어가니 구르기 평타 하고 빠지면 폭풍전사로 바로 뺄수도 있고 적이 반피가 나가서
디나이를 시킬정도로 라인전을 압도할수 있습니다.
적 시야가 안닿는 곳에서 요오무를 킴과동시에 궁구르기로 다가갑니다.
평타를 때리면 드락사르와 함께 폭풍전사가 터지므로 엄청난 이동속도로
다음 구르기와 함께 적을 요리해 드시면 됩니다.
밤끝을 사용하신후 쉴드가 생겼을때 요오무와 궁구르기를 하며 싸우시면 됩니다.
1-1이 매우 강하여 혼자 운영을 해도 되며, 합류는 적의 와드가없는, 팀원주위의 부쉬에 있거나
적 시야가닿지않는 뒷쪽에서 미니언을 먹지않고 한타가 열리기를 기다리는것이 있습니다.
베인의 위치가 안보이는것 만으로도 적은 함부로 시야를먹으러 나오기 힘듭니다.
이공략대로 플레이해보신 여러분들이 '아 좀더 연습하면 적들이 만나보지못한
새로운 템트리에 놀라서 대처를 못하는 틈을타 킬을먹고 이걸로 승리를 따낼수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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