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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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3
- 체력 +8x6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3
- 체력+48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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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QWQ E는 진리입니다. 언제든 사용하기 좋고, 라인전에서는 점멸을 필수로 빼게 만들거나 킬을 내거나 하는 콤보입니다. 물론 갱을 왔을때의 이야기지만요. 갱이 오지 않은 경우에는 평범하게 일방적인 딜교환 수단으로 사용하는 사이클입니다. 한타때는 어차피 뭉쳐있기 때문에 QWQ와 E는 따로따로 사용해줘도 좋습니다. 굳이 기절까진 필요없고 상대 탱커를 추노한다 싶으면 WEWEWE 만 반복해도 후반에는 여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질리언의 스킬은 Q만이 논타겟입니다. 하지만 그 Q 맞추기가 세상에서 제일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선형 cc를 던지는 경우는 미니언 뒤에 숨거나 정글몹 뒤에 숨거나 아군 뒤에 숨거나 해서 피하기 쉬운 반면 투사체가 빠르죠. 그렇기 때문에 하나 둘 정도는 얼마든지 잡아낼수 있는 반면 질리언의 Q는 직선이 아닌 범위형 투사체고, 두번째 폭탄까지 붙여야 조금 쓸만해지기 때문에 상대가 폭탄 하나를 보고 나머지 하나를 점멸로 반응한다거나, 이동기로 피해버리면 질리언은 다음 폭탄 쿨까지는 미니언이 됩니다. 그러니 무조건 E를 쓰고 폭탄을 던지는게 좋습니다.
W를 빠르게 찍어야 한다고 말씀은 드렸지만, 스킬트리를 보면 Q를 빨리 찍는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 업데이트된 고대 주화라서 가능한 스킬트리인데요, 스킬포인트를 하나 더 가지게 되면 11레벨 기준 Q 4레벨, W 5레벨, E 1레벨, R 2레벨이 됩니다. 이 경우에 쿨감 40퍼센트 기준으로 Q쿨타임은 약 5.2초, W는 3.6초 가량입니다. 이는 QWQ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함인데, 폭탄 쿨이 너무 길어버리면 W와 따로 놀게 됩니다. 그러니 Q는 4레벨정도 찍어두는게 좋습니다. E는 3레벨과 5레벨의 차이가 그렇게까지 유의미하게 나지는 않습니다. 상대 팀에 헤라리나 람머르기니가 있지 않는 한은 말이죠.
항상 잊지 마세요. 11레벨 기준 W 5레벨이라는 것을요. E를 하나 더 찍거나 Q를 하나 덜 찍거나까지는 취향의 문제이지만, 궁을 배우느라 공백이 생겨버리는 타이밍에 W 레벨의 차이는 몹시 유의미합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고대 주화를 꼭 챙기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폭탄을 많이 쓰지 마세요. 중요할때 마나가 없는 질리언은 300원짜리 피통많은 미니언입니다.
쿨감과 마젠이 확보되면 여기저기 미친듯이 다니면서 와드를 박고, 싸움을 도와주세요. 상시 E를 켜고 달리는 질리언의 기동성은 엄청납니다.
궁! 궁! 질리언님 궁!
아군 딜러에게 붙은, 혹은 아군 탱커에게 붙은 근거리 챔피언 두셋 정도에게 QWQ 로 기절을 먹입니다. 이정도만 해도 아군의 프리딜 구도가 만들어집니다. 다르게는 아군 탱커가 들어가 두셋을 묶은 경우 QWQ 로 연계로 cc를 겁니다. 한타가 터지죠. 물론 반대로 아군이 한둘씩 토너먼트로 쓸려가는 상황이라거나 야스오가 진영 안에서 질풍같이 움직여대는 상황이라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질리언은 아주 좋은 서포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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