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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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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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는 저렇게 찍습니다만 , 라인전의 난이도에 따라서 명상에 투자하기도 합니다.
라인전이 힘든 상대이거나 , 짤짤이가 너무 아프다 하면 명상에 2~3포인트. 심하면 4포인트까지 투자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 마이는 평타딜러이기때문에 아이템발을 잘 받습니다 .
즉 , 굳이 딜링스킬에 먼저 투자하지 않아도 아이템을 한 두개 챙기다 보면 데미지가 잘 나온다는 뜻이죠.
하지만 W에 투자를 하다보면 Q로 라인클리어 하기가 힘들어지긴 합니다.
미드 마이는 1~2레벨 때 킬각을 재기 좋은 챔피언입니다 . 물론 상대가 각을 내줘야 하지만요.
(A)미니언을 3대 때린 후 장전 후 상대 미드에게 로 접근 후 를때려주고 , 포탑 사거리에 들기 전까지 평타를 때립니다.
(B)포탑 사거리 전까지 평타를 때리다가 , 포탑에 맞는 거리일것같으면 뒤로 뺍니다 . 이 때 거짓말같이 의 쿨타임이 거의 항상 3~5초 정도 남습니다 .
(C)이 때 미니언을 두 대 때리면 쿨이 2초정도 남고 , 이 때 상대 미드에게
평타 하면 킬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상대팀 미드가 (C)의 단계에서 거리를 주지 않는다면 그냥 2레벨을 찍습니다 .
(C-1)2레벨을 찍자마자 살짝 방심한 상대는 점멸 거리를 내주게 되는데 , 그 때
평타 하면 1킬이 들어옵니다.꼭 를 켜주셔야됩니다.
아래의 예시영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답 없습니다 . 닷지가 나을만큼 어렵습니다.
답 없습니다 . 닷지가 나을만큼 어렵습니다.
닷지가 낫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쉽습니다 . 1레벨 때 Q를 피할 수 있으면 피해줍니다 .
1레벨 딜교할 때 패시브를 장전 하기 전 , 평타로 야스오의 쉴드를 벗겨주고 1렙빡딜교하면 킬. 그 이후는 앵간해선 안짐.
쉽습니다 . 6렙찍으면 계속 다이브킬 낼 정도록 쉽습니다.
좀 까다롭긴 한데 그래도 쉬운 편입니다 .
6레벨 궁만 알파로 피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모든 상대법에서 공통적으로 서술할 것은 상대가 쉽거나 르블랑같이 분신이 있는 챔피언을 상대로는 점화를 들고 , 라인전이 정말 힘든 상대라면 를 들고 또는 을 뽑아서 로밍을 다니시면 됩니다 . 유리한 상성이어도 로밍은 다닐 수 있을 때 다니는게 좋습니다.
댓글로 궁금한 점 질문, 지적 등등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아는 범위 내에서 대답해드립니다.
정글마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413
기본기 등등은 정글마이 공략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 시간이 날 때 옮겨올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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