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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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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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1레벨에 e로 이득을 볼 수 있다면 e를 찍습니다.
초반에 1레벨에 q로 이득을 볼 수 있다면 q를 찍습니다.
e선마를 합니다. e선마는 너프를 먹었어도 해야합니다.
이유 같은 대상에게 e를 쓰는 쿨타임이 줄어든다.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 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10/9/8/7/6 초 1초 차이로 잡을 수 있느냐 없느냐가 갈립니다. 따라 잡을수 있는것도 놓치게 되고요
그리고 안정적으로 궁을 쓸 수 있는 eq를 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야스오의 다음번 q가 에어본q 일 경우 상대는 무조건적으로 날아가는 q를 생각하며 쓸데 없는 무빙을 합니다
근데 상대방이 무빙을 하는동안 평타만 계속 치고 다시 돌아오는 e쿨에 맞춰 eq로 에어본을 시키고 연계하면서 킬을 낼 수도 있고요
지금 껏 라인전해오면서 면전에 야스오가 에어본이 차있는데 무빙을 안하는 사람은 본적 없습니다.
대부분 상대는 야스오가 q를 날릴꺼라 생각하는데 그 때 상대방이 무빙을 하는동안 때려서 이득을 봅니다
상대방이 같이 때리기 시작한다면 진짜로 q를 던지고 튀고 계속 도망간다면 eq로 에어본을 한 후 튑니다.
너무 들어가면 미니언에게 많이 맞기 때문에 계속 싸우면 킬각이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딜교환에서 이득만 보는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딜템을 가지 않는 돼지들 상대로 쉽습니다
하지만 자체적은 기본계수가 높은 탱커 상대로는 힘듭니다.
저는 캐릭터 하는법을 알려주는거지 라인전 하는법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라인전은 챔피언에 따라 딱히 달라지지 않고 하던대로 하는겁니다.
기본적인것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람날아가는 q를 미니언 전체에게 맞추는건 초반라인전에서 절대 하지 마세요
e로 들어갈때는 q를 미리 한대 쳐놓고 들어가세요 들어가서 상대 챔피언에게 e평q평평평평eq(또는 q) 하도록
자신이 야스오를 더 배우고 싶다면 범민호로 친구추가하세요
방송은 한적이 있지만 많은분들이 보진 않아서 접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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