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65
- 공격 속도+6.2%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적 챔피언과 붙엇을때 W -> 평타 -> E -> 평타~~ ->
W와 E를 키고 평타를 때리면 됍니다
소소한 팁이 잇다면 리븐 3타Q 피오라 Q 야스오E 잭스Q 등등
점프스킬들을 구르기로 맞부딪혀서 캔슬하면 됍니다
W스킬이 3초정도 남앗다면 뒤로 빠지면됍니다 이때 적이 들어온다면 빠지면서 평타짤짤이 날려주면돼고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는 힘듭니다
Q로 피흡을하고 E에 방관도잇고 궁은 고정데미지이기때문에 사리는개 답입니다
ps. 마조가 돼면 편안해짐
딜교를해도 1분뒤면 풀피
갱와서 잡을려해도 W로 피해버리면 람머는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조건 이깁니다
그전까지 조심
초반람머스는 약한편이니 사리는편이 좋습니다
적당히 싸우다가 6렙이나 갱이올때만 들어가주세요
가갑이나 마법사의 최후가 나온다면 그때부터 시너지효과가 쌔져서 다이브를 가도 걱정없는부분임
이재부터는 라인전가면 어중간하개 잇는거보다 상대방 앞에서 산처럼 버티고 잇으면 됍니다
와딩 잘하고
이번 리메이크로 람머스는 한타보다는 솔라인 서는개 좋습니다
적팀이 어딧는지 수시로 체크하고 궁이 포탑피해 200%이고 템으로 포탑을 미는개 빠릅니다
여기서 공략대로 탬을간다면 웬만한 적들은 1:1구조에서 다이깁니다
포탑체력을 먼저 살금살금깍아 70%정도 깍고 다이브를 들어가서 궁을켜주세요
그러면 상대방이 무조건 달려듭니다 그뒤 1초정도 맞아주다가 포탑어그로가 끌리면 W쓰고 포탑만 쳐주세요
그러면 상대방은 W딜과 가갑 궁딜을 전부다 맞습니다 그뒤에는 W둔화시간이 얼마남지않앗고 상대방은 궁의 둔화를 전부 맞게되고 나머지는 E를키고 공속을 증가시긴 상태로 패주면 킬이나옵니다
1:1 상황을 만들어내는개 중요하고
1:2상황도 이길순잇지만
적이 도주와 cc기가 강하고 딜이 강하면 무조건 빼는게 좋습니다 - 카시같은
1:2구조
1명딴뒤 빠르게도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