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람머스 패치로 도발하면 공속이 증가하는데
그건 바로 도발 한 상대를 때려잡으라는 의미.
노말이긴 하지만 피갈퀴에 가갑만 나와도 원딜정도는 도발 끝날때쯤 그냥 잡아버림
공속템 안가면 람머스는 쓰레기 맞음.
도발시간동안 잿빛거인딜 기대하느니 한대 더 치는게 더 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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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3%
룬은 안정적인 정글링과 갱을 위해 공속,방어,이속 그리고 후반에 마방템을 적게 가기 위해 성장마방
초반갱 성공률이 좀 낮아지더라도 더 안정적이고 카정까지 잘 막기 위해서 왕룬을 방어로 들어도 좋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 꿋꿋함, 대담함이 람머스의 핵심 마스터리.
전투의열광도 좋긴 한데
그정도로 많이 때리지도 못하고
패시브가 마뎀이라 쌍관 쌍관특성이 더 좋음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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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른다.
받는다.
wer동시에 누른다(e스마트).
w를 꼭 도발과 같이 써야 한다.
어차피 도발 끝나고 w써봐야 느려서 쫓아가지도 못함.
도발 풀리면 상황 봐서 w풀고 쫓아가거나 w유지하면서 뒤로 빼도록 한다.
피갈퀴손, 신속, 가갑이 나왔다면
이후로 탱템이라면 뭘 가도 상관 없다.
마방템은 하나만 가던가 솔직히 안가도 상관 없다.
룬특w로 충분히 보정도 받고
물방템만 두르고 다이브를 해도 좋고 누커를 물어도 좋다.
물방템만 둘렀기 때문에 원딜은 어차피 누커한테 맞는거보단 덜 아프다.
공속은 12렙쯤에 도발 안걸었을때 1.2 도발걸고 1.4가 나온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신 피갈퀴+가갑 나오면 밥이다.
나온다고 이기는건 아니지만
맞다이까면 이기는데 절대 그렇게 안한다.
역시 피갈퀴+가갑나오면 들이받고 wer으로 이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수은 없으면 도발 걸고 2초내로 순삭
옛날에는 람머스 딜이 w가갑밖에 없었지만
이제는 평타도 아프다.
제일 빨리 자살한다.
확실히 상대가 수은을 가면 도발의 의미가 없어진다.
도발이 싫다면
반강제적으로 수은을 가야한다.
초반엔 상대가 카정을 오긴 한다.
근데 1렙w가 방어증가량이 꽤 높아져서 리뉴얼 전보다 정글링과 카정에 강해졌다.
피갈퀴손이 나오기전에는 정글링이 조금 느리지만 나오면 빠르다.
q는 블루 없으면 안쓰는게 좋고 we만으로도 안정적인 정글링이 가능하다.
카정을 왔다면 빨리 팀원을 부르고 w가켜져있던가 도발이 걸려있을때만 싸우고 그 외에는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초반엔 약하다.
퍼플팀기준
블루(레드로 가면서 물약)->레드(잡으면서 물약)->작골(3렙,강타,물약) ->탑갱or칼날부리->늑대or봇갱->두껍(4렙,강타)->봇갱
이경우 체력이 3렙때 90%~풀피, 4렙때 70~80%정도다. 갱갈 체력은 충분하다.
갱을 실패하더라도 집에가면 딱 정글템업글+신발 구입이 가능하다.
블루->레드->칼날부리(3렙)->미드갱
이경우 갱실패하면 정글링이 망한다. 이쯤되면 미드가 2~3렙이다. 2~3렙때 폭딜을 넣을 수 있는(+점화)챔프가 아니라면 가지 말자.
망했더라도 피갈퀴손이 나왔을것이다.
정글링 하면서 성공률 높은 갱을 많이 가도록 하자.
라인이 당겨져 있다면 갱이 먼저다.
일단 도발에 걸리면 최소 점멸이거나 킬이다.
다만 역갱에 엄청 취약하다. 나는 사는데 다른 팀원이 죽는다.
리뉴얼 후 람머스는 마나소모량이 엄청나게 줄었다. q만 남발하지 않는다면 블루가 없어도 계속 정글링이 가능하다.
후반 운영법
정글링하면서 혼자 스플릿하고 있는 원딜,누커를 1:1을 노려도 좋다.
피갈퀴손가갑이있다면 절대로 원딜한테는 지지 않는다.
집요하게 원딜,누커를 노리자.
상대가 수은이 없다면 당연한 말이지만 다굴당한다.
스킬이 다 날아온다. 하지만 w가 엄청나게 버프라서 예전 람머스할때보다 덜아프다.
마방템 하나만가도 마방이 200은 그냥 넘는다.
물방은 가갑만으로도 297이었던거 같다.
모르가나,럭스:다크실드를 쓴다면 we쓰지 말고 그냥 패자. 패시브가 마뎀이라 다크실드 까고 쳐도 충분하다.
처음부터 q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옛날처럼 예비기동을 할 필요가없다.그렇기에 q는 크게 돌아서 피해도 상관없다.
점프있는 원딜(트리스타나, 코르키)를 잡을때는 원딜을 직접 노리지 말고 뒤쪽을 노리면 점프 도중에 부딪힌다.
나도 아직 더 연구를 해봐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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