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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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4.006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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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콤보를 소개합니다.
Q를 차징합니다.
맞춥니다.
자동공격으로 평타가 나갑니다.
E를 박습니다.
그럼 W가 터지면서 콤보끝입니다.
이것만 할줄 아시면 80퍼센트는 마스터 하셨습니다.
상급자용 콤보
원거리에서 이니시걸때 QR평E
근거리에서 맞다이뜰때 Q평ER평평E평평평 Q돌아오면 짧게든 길게든 Q
원거리에서 맞다이뜰때 R짧게Q평E평평E 뚜쉬따쒸뚜쒸
이게 답니다
증말로요
하지만 쉬운만큼 단점이 있으니..
바이를 플레이 함에 있어 중요한것이 몇가지 있는데
1. 반드시 Q는 맞춘다.
2. 딸피 추적할때 적 위치가 파악되지 않으면 궁은 함부로 쓰지 않는게 좋다.
3. 오더는 내가 내려라
입니다.
1번은 스킬셋을 보시면 알다시피 일반기가 깡딜짱쎈 논타겟 돌진기 하나 평타 보조스킬이 둘입니다.
그말인 즉슨 Q가 빗나간다 = 노딜
바이의 모든것이 Q에 달려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2번은 궁극기의 특성에 있습니다.
무조건 표식찍힌 즉시 쌔리 꽂을때까지 쫓아갑니다.
리신 Q랑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 리신처럼 탈출할 스킬은 없습니다
궁을 박으면 시전위치 정반대편에 착지하기때문에 Q 차징해서 나오다가 맞아죽거나
Q로 상대 챔프 때려서 확실하게 죽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 상황은 4:5 한타로 이어지고 게임이 터지게 될 확율이 높습니다.
바이가 딜링 포텐셜이 미쳐있지만 탱템을 거의 무조건 섞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3번은 이번 공략뿐만 아니라 이니시에이터를 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죽이되던 밥이되던 한타열고 이기려면 사공이 하나인 쪽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안따라주면 그사람말을 따라가던지 온건하게 두세번 던져주던지 하세요.
하드캐리어가 없다면 물론 게임은 보통 집니다.
이거 세개 못하시면 백날 킬먹어도 집니다.
또 스킬의 순서에 있어 W와 E를 비교하시는 분이 계실듯 하여 여러가지로 써보았지만 각자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QWE빌드는 방관 공속을 챙겨갑니다.
이 방관은 아군에게도 적용되고 공속이 높아질수록 이후의 공속 모션이 부드러워집니다.
퍼뎀으로 뚜까패다보니 탱커던 딜러던 평등하게 뿌숩니다.
다만 후속 W 못터뜨리고 맞다이 붙다 지면 길디긴 3타 모션때매 빡칩니다.
QEW빌드는 한방 버스트딜이 조금 더 좋아집니다.
W 퍼뎀은 상대방의 방어력에 의해 감소되고 공격력의 증가폭이 높지 않습니다.
또한 방관부여도 역시 첫 Q평E에는 적용되지 않구요.
즉 Q평E를 박을때의 순간 버스트딜을 딜템이 나올수록 더 가져갑니다.
스까는 애매합니다 두루 가져가는만큼 딱히 특화되는 느낌은 없습니다.
W로 공속을 어느정도 챙기고 모션에 만족하면 E를 마스터하고 마저 올리기도 하는데 그게 참 케바케인지라..
즉 아이템 빌드와 적군 상황에 따라 입맛땡기는대로 찍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또한 사거리, 카이팅 모두 불리한 요소로만 가득 차있어서 전 바이할때 무조건 킨드밴합니다.
즉 한타도 운영도 암살도 다 막아버리는 픽입니다.
나오면 닷지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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