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레드 공략을 쓰게된 소환사김동완님입니다.
제가 이공략을 쓰게된이유는 정말 하드캐리 가능하단점 때문입니다.
실버구간에서 개꿀빠시고 건승하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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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구 관통력 +3.2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방어구 관통력+9.6
공격룬9개 방어룬9개 고정마방6개성장마방3개 왕룬에 방관3개 박으세요 진짜 효율 오집니다.
상대가 방템둘러도 왕룬 방관3개라 고통오지게받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환희를 올리는이유는 클레드는 지속형 전투를하는 챔피언이기때문입니다
왕룬에 방관룬3개를 박고 분쇄까지 찍으면 방관 시너지가 극대화됩니다.
클레드 W를 이용한 빠른 열광스텍 4개를 가져가실수있으며 전투에서 우위를 가져올수있습니다.
비교적 쿨타임이 긴 텔플을 드는 만큼 통찰력을찍어 쿨을 줄여줍시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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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유저는 2가지로 분류할수있습니다.
패시브를 잘활용하는 유저와 패시브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유저입니다.
연습하면 느니까 패시브 터트리는데 최대한 열중하세요
- 덫날리기/빵야!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
-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 스칼 탑승 상태: 클레드가 덫을 던져 25/50/75/100/125(+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으로 맞춘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덫을 겁니다. 덫이 지나가는 경로의 미니언들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50/100/150/200/250(+1.2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0/45/60/75/90(+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버럭버럭
(Violent Tendencies)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할때, 광기에 휩싸여 4번의 공격 또는 4초 동안 1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광기가 끝난 후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4.5/5/5.5/6%(+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이랴!
(Jousting)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클레드가 돌진하여, 지나가는 길에 있는 적들에게 20/45/70/95/120(+0.6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단,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0/45/70/95/120(+0.6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스킬도 정말 중요합니다. 추노할때 정말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우리편정글러가 갱을 왔을때 맞춰놓고 빠져있다가 다시 들어가면서 상대를 혼란에 빠뜨릴수있고 한타할때 궁이랑도 효율이 조집니다. 한타할때 원딜한테 맞춰놓고
계속 따라붙으면서 원딜 짤라줍시다
- 돌겨어어억!!!
(CHAAAAAAARGE!!!)
-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 클레드가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흔적을 남기면서 해당 지점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클레드는 피해를 흡수하는 200/300/400(+3.0추가AD)의 보호막을 얻고 돌진이 끝나고 난 뒤 해당 보호막은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 사정거리: 3500/4000/4500
진짜 왠만하면 검들지말고 방패드세요. 라인유지력 오집니다. 해보고 하는말이니까 진짜 방패드세요
선템 티아맷가세요 W랑 효율 오지구요
1코 양날도끼가세요 W랑 효율 오지구요
2코 거드라올려주세요
3코부터는 상대 맞춰서 올리시면됩니다. ad면 망갑 ap면 비사지
신발은 티아멧 올리고 올리셔도되고 양날도끼 올리고 올리셔도됩니다. 알아서 흐름읽고 올리시면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로밍이 정말 어려워집니다. 못하는쉔은 정말 개쉽지만 잘하는쉔만나면 정말 힘들거같습니다. 실버구간에서는 진짜 개ㅈ밥이니까 편하게 쓰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어제 털렸습니다. ㅅ~ㅂ 존나 쌥니다 미친새~끼입니다
티모만 아니면 진짜 최소 반반은 갈수있습니다.
블라디 어려울거 같다구요? Q맞으면 웅덩이 상태에서도 끌림효과 작용됩니다. 걍 따라가면서 존나게 패세요
잘큰 딜러 짜르세요 진짜 개쉽게 짜를수있습니다. E맞춰놓고 Q맞추고 거드라키고 패면 순삭입니다
개사기입니다. 소환사김동완님 전적 보세요; 진짜 실1에서 골1탑까지 만나도 클레드가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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