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4.5%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골카) ㅡ q ㅡ 평타하시면 천둥터집니다
라인전은 갱 호응 시 w로 침착하게 카드뽑는게 중요하고 r은 게임의 흐름을 잘 파악해서 당겨진 라인 위주 or 유리한 라인 위주로 가시는게 쉽게 따고 많이 굴릴 수 있습니다. 스펠 체크는 기본
한타때 트페는 포지션을 적 딜러에게 골카를 넣을 수 있는게 아니면 우리 딜러를 지키는 위주로 플레이 하시는게 가장 편하고 이상적입니다. 라인전을 하던 한타를 하든 중요한건 죽지않는 것이고 트페는 상대의 실수를 이용하는 챔피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헤르메스 신빌만 나와도 죽지않습니다.
항상 일렬로 오는 미니언 긁어서 주도권잡고 무빙을 많이 익히시면 어려운 챔프는 딱히 없습니다
라인전에서 근접 챔프 상대시 미니언 막타만 치고 타워맞지않을정도로만 당깁니다.
원거리 챔프 상대시엔 무빙이 중요해서.. 당신의 실력에 맡깁니다 당기든 밀든 별 차이가 없어요
우리 바텀이 유리하고 1차 타워밀었을 경우 바텀가서 라인밀고 봇듀는 미드보내서 타워압박시키게 하다 밀 각나오면 궁합류해서 쭉쭉 밉니다.
탑이 유리할 경우 미드를 지키면서 정글이 탑동선이나 다이브각 잡을 경우 궁백업갑니다.
정글만 유리할땐 정글 갱가는곳을 같이 가줍니다.
짤라먹기 , 오브젝트 위주의 운영
우리팀이 물고 시작하게끔 하는 한타가 제일 좋습니다
신드라 = 헤르메스 신발
카시는 상대가 정화일 경우 골카 뽑고 던질 사거리 나올때 뒷무빙 한번해서 카시궁 빼고 골카로 정화 뺀다음 탈진 거는게 제일 이상적이고 맞딜은 져서 갱호응 할때 이렇게 하시면 돼요.
cs 몇개 흘려도 패시브가 있어서 손해 많이 안 봐요 킬어시를 많이 만드셔서 상대 멘탈 흔드는게 더 중요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