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저는 현재 다야 3에 거주하고있는 현지인 탑솔러입니다
탑 챔피언 승률중 꾸준히 상위 몇손가락 안에 꼽히는 우리의 솔랭 개깡패 빵테온은
op까진 아니더라도 우리의 티어를 성형시켜주기에 아주 적합한 픽입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갓-빵테를 해서 티어를 한번 올려봅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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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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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마나 재생 +0.33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9.17
- 마나 재생+2.97
룬은 보통 3가지로 나뉨
1. vs 호구 상대용 정신병자룬
공 / 공 / 마젠 / 공
- 라인전에서 일반적으로 후드려 패면서 스노우볼 굴릴수 있는 챔프 상대로 감
ex) , , , ...
보통 챔프같은 경우 이런 정신병자룬은 쓰지 않지만,
우리의 빵테온은 투창과 패시브로
(나는 안맞고 너만 때리는) 일방적 딜교환에 최적화 되어있기에 방어를 포기하고
라인전에서 압박을 더하기 위해 드는 룬
※ 주의할점으로는 몸이 상당히 물몸이 되므로 패시브 활용과
맞다이를 피하고 졸렬딜교만 해야된다는 것이 중요
2. vs 일반 ad
공/ 방 / 마젠 / 공
- 나도 맞으면서 라인전을 해야될 때 감
ex), , ...
상대가 ad인데 상대정글까지 이라던가 하면 듭니다
+ 우리 팀 정글이 이런 물몸이면 팀 딜탱 밸런스를 위해 가기도 함.
이런 경우에는 압도적으로 이기는 상황이면 노탱이라도 상관은 없지만
반반이거나 하면 적절히 탱을 섞는게 팀적으로 이기기 수월하기 때문.
3. vs 일반 ap
공 / 마젠 / 마저 / 공
-, , , ...
이런 친구들 상대로 들면 됨
요거는 핵심이 노랑에 마젠을 박는다는건데 효율이 괜찮음
※ 물관룬 안드는 이유 : 우리의 빵테님은 ad계수가 조낸 높기때문에
물관이나 걍공룬이나 딜은 거의 차이가 없음ㅇㅇ 한자리수 정도?? 근데 공룬이 cs먹기도 좋고 푸쉬력도 좀더 좋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일단 천둥군주는 무조건 고정임. 죽불ㄴㄴ
, 이친구들 상대로 패시브 뺀다고 죽불 가끔 드는분들 있던데
재밋긴 함. 근데 효율은 없고 재미만 있음
나머지 특성들의 이유는 대략 아래와 같음
: 빵테 ad 계수때문에 감. 1렙 창뎀이 3-4정도 쌔짐
: 룬을 극공격적으로 간것과 동일한 맥락으로 듬
: 로밍 갈때, 귀환/ 로밍후 라인 복귀할 때 미니언 덜놓치게 해줌.
: 이건 취향
: 다이브 or 한타때 이걸로 많이 살아감. 이것도 필자는 쓰지않지만 창짤할때 나쁘진 않을듯.
본인이 라인전에서 부쉬플레이를 선호하면 찍어도 ㄱㅊ할듯
-> 본인이 부쉬플레이를 주로 한다 :
-> 다이브를 주로 한다 :
: 고정
이거는 상황따라서
보통 한 90프로는 를 들지만 상대 챔이 , , 이렇게
같이 로밍갈 수 있는 챔이거나, 혹은 솔킬각이 거의 안나올꺼같다 하면 드는것도 나쁘지않음.
※ 보통 탑라인에서 이걸 드는 이유가 로밍, 합류도 있지만
더 중요한게 복귀텔 용도임.
라인전중에 갱맞고 사망했을때 1웨이브정도 놓치는건 복구할수 있지만
라인이 밀려오고있는데 실수로 갱 혹은 다이브로 죽었다? 그리고 2웨이브정도 놓쳤다? 그러면
킬 + 놓친 미니언 cs 때문에 렙차나서 탑라인전 그대로 대폭팔하고 경험치도 절하면서 먹어야되는데,
이게 있으면 그 손해를 최소화할수 있음. 즉 실수를 해도 만회할 기회가 있음.
근데 빵테는 이걸 주로 들기때문에 라인이 밀려오는데 실수로 갱을 맞아서 죽는다?
궁이라도 있으면 복귀궁이라도 쓰면 되는데 궁도 없으면 진짜ㄹㅇ 답이 없는 상황이 발생함
후반이 상대적으로 안좋은 빵테로 상대방이랑 렙차나고 디나이 당하면 쓸모가 1도 없어져버림
즉, 픽의 의미가 없어지고 탑차이로 게임지기 딱 좋음.
그러니까 즉슨 빵테는 실수를 만회하기 어려운 챔프임
그렇기 때문에 챔프 난이도는 쉽지만,
라인전은 상대 정글 갱 (, , 이런 갱킹 강력한 친구들 특히)
혹은 상대 탑 갱호응 (, ,) 등등 생각을 많이 해야됨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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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Q선마, 예외적으로 탱커상대로 E선마에 선블클 가는 경우도 있음
1. - - 평타 - - 추노하다가
- 거리될때 딜넣는 일반적인 콤보
2. - -
- 거리 애매할때
사정거리가 같아서 적이 도망가고있으면 후에 를 하면 경직때문에 못맞추는 경우가 있음
그럴때 먼저 박으면 됨
3. - - - - 평
- 다이브 콤보임
보통 다이브 할때 상대방은 포탑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각을 잘줌
말로 설명하긴 어려우니까 영상으로 설명함.
뭐이런 느낌. 참고로 야소 장막에 이거 안막힘
아 그리고 들어가기전에 패시브 채워들어가야댐. 위 플짤도 간단히 2번 막는걸 볼수있음
탑라인에서 다이브 솔킬은 성공했을때는 개이득이고
만약 죽이고 내가 죽는다 하더라도 상대 탑은 미니언 + 경험치를 놓치기 때문에 이것도 이득임.
상대가 텔이 쿨이라는 가정하에 라인 천천히 밀고 가다가
한 2웨이브쯤 쌓아서 다이브 성공하면 cs차에 렙차가 최소 1.5렙이기 때문에
바로 라인 프리징하고 상대 탑 경험치 구경도 못하게 만들수 있음.
만약 텔이 있어서 복귀텔을 쓰더라도 죽은 시간 + 텔시간 동안 미니언 + 경험치를 놓치기 때문에 충분히 이득임.
그러므로 빵테 할때 다이브각 잘 보는게 상당히 중요함.
스킬 활용 팁
방패 방어술
- 빵테 숙련도를 판별할수 있는 기준.
졸렬 딜교를 할때, 다이브할때 활용도가 무궁무진함
레넥, 피오라, 럼블과열평타 등등 웬만한건 다막음
더불어 바론 , 전령 평타도 막아주기 때문에 먹을때 피관리를 도와줌
또한 이런것도 가능
포탑 투사체 도착하기 전이면 다 막을수 있음.
이 쿨이라도 만약 스택이 3스택이면 허공에 쓰는걸로도 막을수 있음
비슷한 원리로 포탑 투사체 날라오는데 미니언에
+ 평타 + 이런거 캔슬하면서 채워서 슈퍼세이브도 가능
+ 꿀팁방출 이걸로도 패시브 1스택이 채워지기때문에
만약 개딸피로 다이브를 하고 나오는데 포탑이 날라오고있고 한대맞으면 죽을피다.
근데 패시브가 3스택이고 주변에 미니언도 없는데 이것마저 쿨이다.
그러면 포탑 거리 벗어나서 쓰고 바로 취소하면 됨.
쿨은 취소하면 30초바께 안되고 스택 1개 차서 바로 포탑 막을수 있음.
몇가지 번외 기술로
상대 평타 막은 후 바로 를 하면 2연 방패이고
패시브 3스택을 쌓은 상태로 미리 를 미니언한테 써놓고 다시 쿨이 돌아오면 3연방패도 가능
↑ 이런거
이런걸로 다이브하면 상대방이 "빵테 개씹사기챔 너프좀!!ㅅㅂ" 하는거 볼수있음
근데 쿨이 길어서 별로 잘 쓰지는 않음.
투창
- 졸쌤
라인전에서 투창 견제하는데 거리가 엄청 애매할때,
계속 상대방 따라가다보면 빵테 기본이속이 빨라서 투창 던질수있는 경우가 종종 있음
그러면 기분이 상당히 좋다.
라인전에서 계속 투창견제 하다보면 상대방이 안맞을려고 거리조절 하는데
이런때 상대방 원거리미니언 넘어서 디나이 하면서 경험치도 못먹게 하면 상대방이 ㅂㄷㅂㄷ한다.
제오니아의 방패
- 1초 확정스턴이지만 딜러인 빵테온이 적에게 근접한다는 단점이 있음.
라인전에서도 우위를 확실히 점하고 있는게 아니면 선로 들어가는건
갱호응이 아닌 이상 상당히 위험하다.
한타때도 함부러 딜러한테 박으면 그순간 포커싱 당해서 바로 녹아버릴수도 있음
그러니 는 항상 신중하게 써야함.
딜러한테 박는거보단 상대방 브루져한테 걸고 울팀 원딜이랑 같이 딜넣는게 더 나은 상황도 많음
티는 안나지만 데미지도 있기때문에 , 평타 쿨일때 미니언 먹는데도 활용 가능.
물론 적 있는데 그러면 그대로 뚝배기박살날수도 있으니 주의.
심추
- 딜넣는데 아주 핵심인 스킬
라인전에서 거리 잘재고 쓰면 상대가 반응하기도 어렵고,
3타맞으면 그대로 천둥도 터져서 딜이 어마어마하다.
맞추기만 하면 보다 마나당 데미지 효율이 높아서
들고 버티는 이런 탱커상대로 만 쏘다보면 상대 체력보다 빵테 마나가 먼저 오링나는데
선마를 하고 이거 위주로 견제를 하면 마나 오링나기전에 피를 더 많이 뺄수 있음
또한 스킬렙이 올라갈수록 보다 딜비중이 높아지므로 신중하게 잘쓰는게 중요함.
중 ~ 후반에 잘컷을때는 이거 하나로만 딜러 피 70퍼 정도를 빼는 진귀한 광경도 볼수 있음.
또 초반에 포탑에서 원거리 미니언 먹을때 포탑 1대 + 평타 1대로 안죽는다면 이걸로 3타 다때리지말고
1타만 쓰고 캔슬하면 모두 평타 1대로 깔끔하게 먹을수 있음.
대강하
- 빵테의 아이덴티티인 글로벌궁
보통 상대방 2티모미터 정도만큼 뒤에 쓰는데
의 이것처럼 상대방 무빙 예측하는게 중요함
또한 로밍궁으로도 쓸수있지만 라인전 솔킬용으로도 쓸수 있다
거리 안주는 상대 뒤에 궁쓰거나, 혹은 내가 없을때 라인미는 상대한테 궁 맞춰서 라인솔킬 내는것도 많음.
이것도 마찬가지로 대략 2티모미터쯤 뒤에 쏘면 됨.
↑ 대략 이정도 쯤.
이런식으로 앞으로 가면 길이없고, 뒤로가면 무조건 궁을 맞는 위치로 쓰면 웬만하면 맞음
또 위에 궁 사진은 상대방이 도주기나 점멸이 없을때를 가정한 건데,
봇로밍을 갔는데 상대원딜이 이런거라던가, 미드로밍을 갔는데 상대 미드가 라던가 그러면
도주기 거리도 생각을 해서 그만큼 뒤로 써야함.
필자는 극딜 빵테보다는 4딜1탱, 3.5딜 1.5탱 이런 빵테를 선호함
망령의 갑옷 이게 이속으로 스플릿 하는데도 좋고 깨알같은 추뎀도 있고 저는 상당히 좋아함.
첫탬은 고정
유지력으로 딜교하는데 좋다
웬만하면 3코어쯤 떠서 탬창 부족할때까지 안팔고 씀.
던지고 맞기전에 먹으면 부패딜 들어감.
이후 탬은 상황 따라서 , , , , 등등
다른 공략에서도 다 그러지만 상황따라서 유동적으로 탬가는게 중요함
이후 이게 뜨면 궁로밍 갈때 상당히 좋다.
빵테같은 경우 궁으로 로밍을 갔을때 내가 둘다 없고 그러면
상대방 이라던가 이런고 맞고 막 한틱차이로 놓치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 액티브가 없어도 로밍 성공률을 높여줌
이것도 패치 전 공격력 안올려줄때도 중요했는데
이제는 거의 필수탬임
원래는 한타같은때 잘못써서 그대로 터질까 걱정해야되는데 이걸 두르고 있으면
좀더 적극적 플레이를 할수있고, 한타때 할수있는게 더 많아짐. 좋다.
상대가 2ap 이상 있을때 가면 효율이 상당히 좋음.
상대 탑이 , 이런 별로 안무서운 ap인데도 상대 정글이 , 이런거다?
그럼 라인전 단계에서 올리면 갱 당해도 살아가기 좀더 수월함.
버프먹고 지금 상당히 꿀탬임
공 80짜린데 쿨감도 붙어있고 실질적으로 뎀감이 붙어있어서 생존에 도움도 됨
이거랑 같이가면 존나쌔고 튼튼한 빵테가 된다.
이렇게 4개가
딜이면 딜, 생존이면 생존, 어그로면 어그로 다끌어주는 좋은 세트임
내가 ㅆ캐리중일때 다음 2코어로 올리면 진짜 억소리나는 데미지를 볼수 있음.
올리면 ㄹㅇ 강력하지만 딜탱 밸런스가 좀 무너지므로 유리한 상황일때 스노우볼 굴리려고 가면 좋다.
이걸 가면 보통 극딜빵테로 감
10초 -> 5초로 너프먹고 잘 안씀
밤끝 쓰자마자 칼같이 궁쓰고 뛰면 시전에 2초 날라가는데 0.5초 떨어지는데 2초라
거의 시간이 안남아서(채감상 한 0.3초쯤??) 효율은 떨어지는듯
상대 조합이 만약 케틀(), 쓰레쉬, 벨코즈() 이런
빵테 궁쓰고 떨어지는 위치에 바로 cc를 걸수있는 조합이면 고려해볼만도 한듯
만약 써볼꺼라면 연습모드로 써보고 실전에서 쓰는걸 추천. 진짜 칼같이 써야되서 어려움
=> 이번 패치로 다시 5초 -> 7초로 버프를 받았는데 이러면 활용도가 훨씬 늘어남
키고 바로 궁박으면 2초정도 남아있는데
마찬가지로 궁 떨어지자마자 마킹할수 있는 조합 상대로 가면 안정성이 훨씬 늘어날듯.
이런건 쓰는거 아님
참고로빵테의 ad계수는 추가 ad계수라 가면 딜추가가 거의 없음 그래서 별로
이것도 안씀 이걸로 라인푸쉬력 충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렇게 강제로 맞딜거는 브루져한테 약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쌉강케인 빵테의 이점을 살려서 상대를 지속적으로 견제, 솔킬각을 보면서
상대보다 cs를 더 챙기고 상대는 cs를 못챙기도록 플레이 해야함
궁이 있을때는 라인을 밀고 or 라인복귀하면서 로밍각을 보는데 보통 봇로밍보다는 미드로밍이 나음
봇로밍은 성공했을때 이점이 크기는 한데 탑이랑 너무 멀어서 라인손해를 심하게 볼 가능성이 높음
즉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데, 미드로밍은 리스크가 좀더 적다.
맵리딩 열심히 하다가 미드에서 2 : 2 하고 그런거 궁백업 빨리가면 바로 게임 터지기도 하고 그럼.
보통 필자는 초반라인을 미는걸 선호하는데, 라인에 오자마자 미니언을 때려서 패시브를 채움
그후 1렙부터 디나이를 하면 됨. 물론 이형님 상대로는 하지말자. 바로 골로가는 수가 있음
상대가 거리를 내주면 투창만 던지지 말고 패시브 활용하면서 평타싸움도 하면서 견제를 함
투창 + 평타 + 상대 평타 로 막기 그러면서 터뜨리고 하면 일반적으로 딜교 지기가 힘듬.
그러다가 2번째 웨이브가 다 죽을때쯤 정글러 3렙 갱 타이밍이라 와드를 박음
보통 아래팀이면 파란색 원에, 윗팀이면 빨간원 정도에 박음
라인을 밀고있으면 레벨링도 상대보다 빠르고 정글싸움 같은거 백업도 빠르게 갈 수 있기도 하고
견제하기도 좀더 편함, 그러나 물론 맵리딩과 와드가 뒷받쳐줘야함
아무튼 보통 라인을 미는게 초반엔 이득이지만 상대방 정글이 무엇인지,
상대탑 갱호응이 얼마나 되는지도 생각하면서 해야함.
만약 상대정글이 이런건데
상대 정글 위치도 모르면서 그냥 라인밀면서 압박하면 1킬 주겠다는거나 다름없음
이런 경우에는 적당히 당기면서 라인전 해야됨
보통 궁을 배운 다음부터는 로밍각을 보는데,
1. 궁이 있는 상황 이면 라인을 밀면서 로밍각을 보고
2. 궁이 없는 상황 이면 라인을 당겨서 파밍과 견제를 하면 됨
보통은 이렇지만 상황에 따라서 스펠이 있고 상대 갱호응이 별로다, 그런 경우에는 눈치보고 밀거나 하면 됨
글로벌 궁을 통한 스플릿으로 이득을 봐야함.
바론이 있다면 봇을, 바론이 없으면 탑을 밀면서 상대방을 유도하고 1명 없을때 궁으로 4 : 5 강제 한타 열고 그런식
이친구랑 비슷함
그러나 1 : 1이 그렇게 강한편이 아니라 무리는 ㄴㄴ
그런식으로 상대 포탑 압박 하다가 싸움 벌어지거나 하면 궁으로 합류
빵테의 한타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데,
핵심은 어그로를 덜 끄는거임.
탱커가 아니기 때문에 상대방 딜러들의 포커싱을 당하면 그대로 녹아버릴수도 있음.
그렇기 때문에 , 선 진입은 이게 없는한 최대한 자제해야됨.
그래서 탱커 뒤 딜러 앞의 포지션, 혹은 상대팀 옆구리를 찌르는 포지션으로
우리팀 cc가 맞았을때 로 cc연계를 같이 걸어주거나
우리팀 딜러에게 붙는 상대 브루져에게 걸고 같이 딜 넣어준다거나 하면 됨
그러다 어그로 풀렸는데 딜러한테 박을 각이 보이면 박으면 되고ㅇㅇ
근데 이게 나온 순간 좀더 적극적인 한타가 가능함
궁으로 이니쉬를 한다던가 - 로 잘라먹기 한타를 한다던가 그런게 가능해짐
그리고 또 중요한점이 한타때 이걸 잘써야 된다는것.
각 잘 재서 잘만쓰면 말그대로 광역 폭딜을 넣을수 있기때문에 이걸로 한타 뒤집기도 하고 그럼
챔피언 상대법
대충 픽률 순으로 정리함.
피오라 : 쉬움
- 대표적인 먹잇감. 피오라의 는 빵테의 에 막히고 빵테는 로 일방적인 견제를 할 수 있음.
로 견제하면서 킬각을 보거나 cs차이를 내면서 피오라가 성장을 최대한 못하게 방해하면 됨
를 로 막아버리면 딜교환 개손해를 보거나 킬 주거나 할수도 있기때문에
최대사거리에서 쓰면 로 보고 막기때문에 좀 붙어있을때 예측못할 타이밍에 꼳으면 거의 반응 못함
아무튼 이렇게 딜교환 이득을 보기가 상당히 쉽기떄문에 계속 성장차이내면서 그 스노우볼로 로밍가고 킬 내고 하면서
게임 풀어나가면 상당히 이기기 쉬움.
레넥톤 : 쉬움
- 일단 의 가 에 막힘. 스턴도 x
그렇기 때문에 이 들어왔을때 평 으로 패시브를 벗기고 스턴을 넣으려 할텐데,
이때 평타를 맞자마자 를 쓰면 바로 막을수 있음
그렇게 스턴은 라인전 내내 봉쇄할수 있고, 가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는
남은게 로 버티는것밖에 할게 없음
다만 6렙 이후 빵테가 점멸이 없을때가 풀피에 궁키고 바로 맞다이 신청하면
악어 브루징이 좋기때문에 질수도 있음. 그것만 주의하면 됨
다리우스 : 쉬움
- 라인전에서 를 날리고 바로빼면 사거리 차이때문에 둘다 안맞음
혹여나 맞아도 박고 바로 뺄수있음
근데 선진입은 킬각이 아닌이상 큰일남. 한번에 못잡으면 피회복하고
패시브 5중첩되는 순간 바로 궁맞고 끔살당하기 때문.
무튼 선진입 최대한 하면서 로 피 깍고 킬각보면
가 할수있는게 없어짐
클레드 : 어려움
- 초반단계 6렙 전까지는 할만하지만 6렙 이후 레벨이 어느정도 찍히고 탬이 나오기 시작하면
라인전에서 딜교도 거의 절대 못이기고, 심지어 이걸로 갱호응도 좋음.
그래서 빠르게 올리고 로밍으로 풀어나가야 하는데
이분도 or 이걸로 맞로밍이 가능하기에 겜풀어나가기가 아주 하드-코어하다.
대충 이런식으로 탬 올리고 열심히 로밍 다닐수 바께 없음
잭스 : 쉬움
- 라인전에서 견제 하다 킬각나오면 평 참쉽죠?
잭스가 돌리고 로 들어오면 박고 바로 빠지면 스턴 안맞을수 있음
즉 잭스는 딜교를 못하는데 는 자유롭게 견제가 가능하다.
이런식으로 견제하면서 cs차이 경험치 차이 내고 스노우볼 굴리면 게임 이기기 아주 순조로움
럼블 : 중간 ~ 어려움
- 업데이트 된 럼블을 그렇게 많이 만나보진 않았지만, 럼블도 역시 로 이기기 상당히 어려움
가 짤을 해도 이걸로 딜이 상쇄되기 때문에 차라리 선마를 해서
한방에 강하게 때리는게 더 좋음
이런 순으로 탬 가고 선마하면 상대하기 수월해짐
서로 레벨이 좀 오르고 라인 밀려져있을때 가 킬각 잡고 평타 이런식으로 풀콤을
박아버리거나 이걸로 갱호응을 해버리면
점멸빼고 도주기가 없는 는 고대로 지져져서 300골드가 될수 있기때문에 6렙이후 라인 밀리는건 지양해야함.
특히 점멸없으면 더더욱ㅇㅇ
리븐 : 중간
- 리븐은 라인전중 이걸 날리면 당연히 이걸로 막을텐데
쿨이 보다 상당히 길기 때문에 빠지면 그때부터 미니언 못먹게 압박 하시면됨
만약 이 선진입 하면 이걸로 패시브 2개 막고 맞딜교하면 딜교 이길수 있음
빼는 뒤통수에 하나 더꽂아주면 좋아죽음 그리고 덕분에 유지력도 이 더 좋음
다만 난이도가 보통인 이유는 의 거리좁히면서 들어오는 갱호응이 좋고, 6렙전 반반간 경우
없을때 궁풀콤으로 한방에 죽을수 있기 때문임 그러니 빠르게 가는걸 추천
서서히 업데이트중
질문 사항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심 됩니다
친절히 대답해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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