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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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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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
간혹 Q-E-Q-W 순으로 찍는경우가 있는데 이경우는 2캠프 먹고나서 정글과 라인상황을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내가 적을 만날 경우가 없다고 확신이 든다면 3캠프째 먹고 q를찍고 4렙까지 정글링 속도를 높이는 경우만이다.
(사실 q를찍는다고 해도 정글링속도가 그렇게 빨라진다고 생각하진 않아서 난 무조건 3렙에 w찍음)
그브는 솔직히 콤보랄게 없는게 그냥 상황에 따라서 스킬 꽂아야한다.
다만 중요한것은 확신이 없다면 e를 앞으로 쓰지말자. 여기에서 숙련도가 많이 갈린다. (정말 중요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유는 닌탑을 자주가는데, 이년은 ap이고 씹op인데다가 고치맞으면 그냥 골로가고, 내가 풀딜 콤보 넣을때 이년은e로 뜨면 난그냥 ㅈ대는거임.
뿐만아니라 이년은 갱킹도 너무 좋아서 우리팀 라이너가 되게 까다롭고.......
하... 갠히 1티어가 아님
나는 어차피 그브할껀데 그냥 밴해 더 말해 뭐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브는 원거리여서 근거리 챔프도 쉽다.
ps.렉사이는그냥 ex일뿐
점프만 조심하면 그브가 ㅈㄴ게 팰수 잇음.
근데 이 챔프는 문제가 내가아니라 우리 라이너들임.
갱킹이 엘리스와 마찬가지로 10사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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