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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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녹턴 (2주간 작성할 계획 현 25%)
녹턴, 영원한 악몽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7
- 공격력 +0.95x2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획득 경험치 +2%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1.9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획득 경험치+6%
총 가격 : 15,368 IP
미드녹턴으로 경치룬을 들다니.... 미친거아냐?
라는 생각을 할 수있겠다
이해한다
그럼 왜 경치룬을들까?
그 이유를 두가지를 든다. (이해하기 쉽게 예시상황 곁들임)
1. 기적의 레밸업
녹턴은 다른 챔보다 라인전 극초반 맞다이가 자주 연출된다.
특히 1,2랩에 영혼의 맞다이를 뜨는 경우가 많다는걸 여러분들은 알 것이다.
그 때 기적의 랩업으로 스킬하나 더 찍고 피 마나 채우고 적라이너 손에 1초 스턴넣고 적을 솔킬 낼 수 있다.
심지어 때 맞춰 2랩갱을온 적 정글까지 잡을 수 있다.
그런대.....겨우 이정도 때문에 경험치 룬을 들 필요가 있을까?
2. 아이 씨발
꼭 3판 중 한 판은 6랩을 코앞에 두고 봇에서 영혼의 맞다이가 발생한다 근대 라인도 다 밀어서 먹을경험치가없다
그럼 그대로 한 판 지는거다.
그런대!!! 경험치룬을들면 6랩을 토끼가 싸는시간보다 빨리찍는다.
그리고 만약 초반에 적 라이너를 개털면 적이 4랩 후반일 때 난6랩이다.
그럼 적 봇듀는 아군 ㅁㄷ라이너의 레밸을 보고 녹턴이 궁이 없을줄 알고 때마침 옆에서 달려와주는 정글을보고 신나게 앞대쉬를 할
것이다 그러면 바로 불끄고 역 갱뱅처주자
그림자 칼날 (Umbra Blades)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13초마다 녹턴의 다음 공격이 주변 적에게 12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 한 명마다 13~30 (레벨에 따라)(+0.3AP)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황혼의 인도자 (Duskbring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녹턴이 그림자 칼날을 던져 65/110/155/200/245 (+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황혼의 궤적을 남깁니다.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어둠의 장막 (Shroud of Darkness)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기본 지속 효과: 녹턴의 공격 속도가 30/35/40/45/50% 오릅니다.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말할 수 없는 공포 (Unspeakable Horro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녹턴이 대상의 정신에 악몽을 심어 80/120/160/200/260 (+1.0AP)의 마법 피해를 2초간 가합니다. 만약 대상이 스킬 유지 시간 동안 스킬의 사정 거리 안에 있을 경우 대상은 1.25/1.5/1.75/2/2.25초간 공포에 빠집니다. (사정거리: 425)
피해망상 (Paranoia)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녹턴이 모든 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을 줄이고 적 챔피언들 사이의 시야 공유를 6초 동안 중단합니다.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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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제발 시발 궁쓰고 바로w쓰지마
W못쓰면 진지하게 녹턴접어라
일단
암살콤보는 R로 달러가서 부딫히기전에 몰락 qe 해줘야되 궁 박고q펑하면 q빛나갈수도있고 공격사이에 딜레이남
그리고w는 경험대로 써줘야됨
예를들어 몰가 같은 경우에는 니가 불끄고 달려가면 니 쉴드 벗기려고 w먼저쓰고 q 를쓸거야 그럼 넌 한 탐 늦게 w쓰면되
그리고 적이 갱 왔을때. 팁 알려줌
적 ㅁㄷ는 트페고 정글은 리 신이라 해보자
너가라인전하는데 리 신이 온다.
그럼 절대로 음파를 w로 씹지말고 트페 골카를 씹어줘야됨
그니까 적이 날 제압 할 가장 각력한 스킬에만 w써야됨
흥분해서 막 써버려서 싸지말고
나머지 보류
스킬 활용 팁
- 피해망상
(Paranoia)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녹턴이 모든 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을 줄이고 적 챔피언들 사이의 시야 공유를 4초 동안 중단합니다.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50/35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2500/3250/40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칼리
그냥 아칼리는 라인전 솔킬만 힘듬
근대 정화들고 오는년은 라인전 내내
늘 S였던 내가M이됨 그냥 ㅈ같음
근대 정화들고 오는년은 라인전 내내
늘 S였던 내가M이됨 그냥 ㅈ같음
아리
녹턴 카운터 특징:맛있을수록ㅈ같음 필밴
올라프
녹턴의 없는 후장까지 뚫어버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베이가
피즈
다른챔들보단 피즈한태 까다롭
뒤없는 새끼들 다 빡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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