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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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인, 그림자 사신
Kayn, the Shadow Re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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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그림자 암살자 케인

- 그냥찢어(2017-07-14, 조회수: 3609)

많이 해본결과 1:1 암살에는 특화됬는대 몸약한 원딜 죽이기용 입니다.

캐리할 챔프는 아니고 떄에따라 잘 암살하고 다니면 좋습니다.

갱각이 e스킬때문에 여러가지로 다양한 루트라서 재밌기도 하고여 

근대 cc이런거에 정말 취약합니다.

탱가실거면 딴 챔프하세요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9) 2508 마나 410 (+36) 1022
공격력 68 (+3.3) 124.1 공격 속도 0.669 (+2.7%) 0.976
5초당 체력회복 8 (+0.75) 20.75 5초당 마나회복 12 (+0.95) 28.15
방어력 38 (+4.5) 114.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7
  • 공격 속도 +1.7%
    x2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생명력 흡수 +1.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6.65
  • 공격 속도
    +12.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생명력 흡수
    +1.5%
총 가격 : 8,397 IP
룬은 이룬을 갑니다.

머 무난하게 공속 13 공격력 8.5 짜리 하셔도 되는대 저는 이게 정글돌떄 피관리가 좋더라고여 딜 공속도 안딸리고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천둥은 전 상당히 비추 입니다.

머 폭딜이 드러가는것도아니고 후반에도 쓸모없고

환희 열광은 취향껏 둘다 좋습니다.

전 열광으로
머 유체화 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대 

유체화 들면 어떤 상황에서는 좋을 수도있는대 짤릴 확률이 드럽게 높습니다.

무난하게 점멸드세여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5/95/115/135/155 (+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머 없습니다 상황보다가 e로 싹 진입해서 적챔프 가까이 오면 w로 슬로우걸고 q로 패주시던가


거리짧으면 q로 진입해서 w 슬로우걸고 패면됩니다.

스킬 활용 팁

 e를 잘사용하야 되는대 벽에 잘 붙어서 가면 정말 길게 갑니다 나중에되면 까딱 잘못하면 짧게가고여


그리고 궁은 마이q인대 한명한테쓰고  나올떄 내가 정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궁쓰고 챔프 뒤쪽으로 갑니다.


앞쪽으로 가는것보다 보통 뒤로도망치니까여 도망치는 방향쪽으로 나와주시고 다시 q w 패주면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상황을보고가는대 사실 정답은 없습니다.

일단 신발 칠흑까지는 거의갑니다.

요오무보다 칠흑~

기동력은 갱에좋지만 적 ap많고 cc 많으면 헤르메스 당연히가고 ad가 다수면 닌자가야겠져

칠흑까지 가셨는대 그후는 이제 상당히 갈립니다.

cc너무심함 수은부터 가셔야져 수은가고 수호천사가고 본이이 살아남기 힘들겠다 싶으시면 딜 탱 섞어주세여 

아무리 딜템가도 못녹입니다.

그냥 찢고 있따 그럼 딜템 가고싶은거가세여 머가문제에여 흥하는대

아이템은 상황에 따라 가시면 좋아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무
세주아니
말파이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상대하기 힘든애들은 탱키하고 cc 많은애들 멀 할수가 없어여 딜템 아무리가도 안녹아여(템비슷하게 나왔다는 기준하에)

그냥 도주기없고 뚜벅이들이 잡기 편해여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 운영버 머 있나여 딴 정글처럼 돌면되여

 

초반 운영법

 초반에는 호흥좋은라인 아님 여기 역갱쳐야겠다 이놈 잡기 편하다 괴니 어줍짢게 안도리것 같은 라인 안가면되여

 

중반 운영법

 중반에 열심히 갱가서 잡아야져

 

후반 운영법

 후반가면 별거없다고 보시면되여 그냥 원딜이나 몸약한애들 한명만 잡고 죽는다고 생각하세여

 

팀파이트시 역할

 먼저들어가면안되여 뒤에서 기회 살살 살피다가 e로 벽통과해서 물몸 찢어주다가 죽을것같으떄 궁으로 누구몸에 숨었다가 다시 존나 패세여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맨 처음에 벽넘어다니는거보고 개사기챔프에 개쌔겠다 했는대 그런거 없어여 더좋은캐릭 많아여 캐리형 챔프는 아니고 그냥 무난해여 나쁘지도 좋지도 않아여 좋을때는 물몸들 많을떄 


그리고 다르킨으로 변신하지마세여 별로더라고여 저는 스타일상 잘 활용하면 스타일리쉬하게 잼있게할수있어여 그럼 이만  ㅃ ㅃ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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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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