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방관 과 추노 재감 모든것 이 케인과 잘 맞는 거 같아요 개 씹 추천합니다. 딜박는게 상당해져요.
첫 정글을 부리 시작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부리 시작을 해본결과 버프리쉬를 받고 부리먹는게 피관리가 더 잘되며 더빠른걸 느꼈어요.
블루->부리->레드
레드->부리->블루
이렇게 먹는게 최고인듯 싶습니다.
다르킨은 미드 갱위주 보다는 탑 바텀 위주로 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e스킬을 통해 바텀,탑 벽을 통해 일자갱도 가능하구요 돌아서 갱도 가능합니다 미드는 호응이 좋은 챔프이거나 스마있을때 가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덕분에 빠른 합류가 가능하기에 스플릿을 하셔두 좋구요 e를 통해 이니시를 걸어도 좋습니다 모든게 가능해요.
위와 똑같습니다.헌데
정말 팀이 답이없다 혹은 하기싫다...마이 빙의 합시다.
최고의 역활은 역시 어그로 핑퐁인데요 한타 시작시 적팀 원딜을 무는게 베스트 플레이 꼭 맞춰주시고 포커싱이 쏠렸다 싶으면 으로 어그로를 빼주시구요 궁을 풀고 다시 원딜을 물어주세요. 가엔이 나왔다면 쫄필요도 없습니다.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