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인, 그림자 사신
        케인, 그림자 사신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공격력 +0.95x9
 방어 +1x9 방어 +1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공격력 +2.25x1 공격력 +2.25x1
 공격 속도 +4.5%x2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술을 찍는 이유는 짜피 왕룬에 공속이 박혀있고 케인 q딜이 쏠쏠하기에 모든걸 따졌을때 마술이 옳다고봄
 마술을 찍는 이유는 짜피 왕룬에 공속이 박혀있고 케인 q딜이 쏠쏠하기에 모든걸 따졌을때 마술이 옳다고봄 첫타에 모든걸 걸겠어요
 첫타에 모든걸 걸겠어요  라이너 아닙니다 정글입니다
라이너 아닙니다 정글입니다  이것 또한 상당히 좋은 특성이지만 새로운피가 더더더더더좋다고 봅니다 딱히 약점 노출로 피해량 3퍼 올려서 뭘해볼 챔프가 아니라서
이것 또한 상당히 좋은 특성이지만 새로운피가 더더더더더좋다고 봅니다 딱히 약점 노출로 피해량 3퍼 올려서 뭘해볼 챔프가 아니라서  갑시다.
 갑시다. 닥치고 환희입니다 다르킨은 암살이 아니라 지속딜을 넣는 딜탱이라 무조건 환희요 ^^ 다른 건 쳐다보지도 마세요^^뚝빼기 깹니다.
닥치고 환희입니다 다르킨은 암살이 아니라 지속딜을 넣는 딜탱이라 무조건 환희요 ^^ 다른 건 쳐다보지도 마세요^^뚝빼기 깹니다. 설명은 생략
설명은 생략  뒤집니다 진짜
뒤집니다 진짜 엉만튀
엉만튀  딜탱의 정석이죠 붙어서 딜넣는 딜탱 케인에겐 최고의 특성
딜탱의 정석이죠 붙어서 딜넣는 딜탱 케인에겐 최고의 특성 왼손의 흑염룡
왼손의 흑염룡 ,
, 추가 방어가 없기에
추가 방어가 없기에  을 가줍니다.
을 가줍니다. 빠른 갱을 위한 이속.
빠른 갱을 위한 이속. 다르킨의 좋은점 중에 하나는 피흡인데 피흡을 극대화 해줍니다
다르킨의 좋은점 중에 하나는 피흡인데 피흡을 극대화 해줍니다  고참을 썪어서 써도 나쁘지 않아요.
 고참을 썪어서 써도 나쁘지 않아요. 스펠 빨리 돌립시다.
스펠 빨리 돌립시다. 정글의 필수 스펠이죠
정글의 필수 스펠이죠 번쩍번쩍 슈륵
번쩍번쩍 슈륵 유체화는 살짝 쓸만하다고 봅니다 e랑 시너지가 좋아서
유체화는 살짝 쓸만하다고 봅니다 e랑 시너지가 좋아서






 ㅇㅋ 트롤
ㅇㅋ 트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13 13
  14 14
  15 15
  16 16
  17 17
  18 18
 Q로 얇은벽을 넘을수 있습니다.
 Q로 얇은벽을 넘을수 있습니다. 다르킨 이기에 w의 중요성이 좀 중합니다.
다르킨 이기에 w의 중요성이 좀 중합니다.  파랑스마로 이속을 낮춘후 w를 쓰면 더 잘맞겠죠 ??
파랑스마로 이속을 낮춘후 w를 쓰면 더 잘맞겠죠 ?? 딱히...할말이
딱히...할말이 진입으로 쓰셔두 되는데요 어그로 핑퐁이 최곱니다
진입으로 쓰셔두 되는데요 어그로 핑퐁이 최곱니다  진입후 어그로 핑퐁용으로 쓰시는게 가장 좋다고 봐요 무적판정이라
진입후 어그로 핑퐁용으로 쓰시는게 가장 좋다고 봐요 무적판정이라 

 우선 이놈들을 전부다 써보았음 하나같이 다 좋기는함 근데 다르킨
우선 이놈들을 전부다 써보았음 하나같이 다 좋기는함 근데 다르킨  가 얇아서 파랑스마로 이속을 낮추고
가 얇아서 파랑스마로 이속을 낮추고  를 쓰니까 맞추기가 기냥 확정씨씨급임 다른 이유가 없다면 파랑스마로 고정 하는게 좋다고 봄.
를 쓰니까 맞추기가 기냥 확정씨씨급임 다른 이유가 없다면 파랑스마로 고정 하는게 좋다고 봄.
 이냐 인데 초반 케인이 잿불을 가게 되면 할께 없어져요 딜도안되고 탱도 안되서 닥 용사가 짱인것 같구요.
이냐 인데 초반 케인이 잿불을 가게 되면 할께 없어져요 딜도안되고 탱도 안되서 닥 용사가 짱인것 같구요. w의 시너지와 기동력은 개꿀이네요 용사 다음은 신발은 기동력으로 합시다.
w의 시너지와 기동력은 개꿀이네요 용사 다음은 신발은 기동력으로 합시다. 방관 과 추노 재감 모든것 이 케인과 잘 맞는 거 같아요 개 씹 추천합니다. 딜박는게 상당해져요.
방관 과 추노 재감 모든것 이 케인과 잘 맞는 거 같아요 개 씹 추천합니다. 딜박는게 상당해져요. 빠른 정글링과 높은체력을 올려주죠 이또한 상당히 딜이높아짐.
빠른 정글링과 높은체력을 올려주죠 이또한 상당히 딜이높아짐. 다르킨의 피흡을 극대화 시켜줄 아이템이죠 꼭 가줍시다. 상대방이 ap가 많다 ap가 쌔다 싶으면
다르킨의 피흡을 극대화 시켜줄 아이템이죠 꼭 가줍시다. 상대방이 ap가 많다 ap가 쌔다 싶으면  다음으로 올려주시면 될꺼같아요.
다음으로 올려주시면 될꺼같아요. 저번 패치로 붙은 공격력과 부활을통해 한타때
저번 패치로 붙은 공격력과 부활을통해 한타때  어그로 핑퐁을 했다면 가엔으로 한번 더 할수있어요 지립니다 죽지를 않아요.
어그로 핑퐁을 했다면 가엔으로 한번 더 할수있어요 지립니다 죽지를 않아요.
첫 정글을 부리 시작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부리 시작을 해본결과 버프리쉬를 받고 부리먹는게 피관리가 더 잘되며 더빠른걸 느꼈어요.
블루->부리->레드
레드->부리->블루
이렇게 먹는게 최고인듯 싶습니다.
다르킨은 미드 갱위주 보다는 탑 바텀 위주로 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e스킬을 통해 바텀,탑 벽을 통해 일자갱도 가능하구요 돌아서 갱도 가능합니다 미드는 호응이 좋은 챔프이거나 스마있을때 가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e스킬을 통해 바텀,탑 벽을 통해 일자갱도 가능하구요 돌아서 갱도 가능합니다 미드는 호응이 좋은 챔프이거나 스마있을때 가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덕분에 빠른 합류가 가능하기에 스플릿을 하셔두 좋구요 e를 통해 이니시를 걸어도 좋습니다 모든게 가능해요.
덕분에 빠른 합류가 가능하기에 스플릿을 하셔두 좋구요 e를 통해 이니시를 걸어도 좋습니다 모든게 가능해요.
위와 똑같습니다.헌데
정말 팀이 답이없다 혹은 하기싫다...마이 빙의 합시다.

 최고의 역활은 역시 어그로 핑퐁인데요 한타 시작시 적팀 원딜을 무는게 베스트 플레이  꼭 맞춰주시고 포커싱이 쏠렸다 싶으면
꼭 맞춰주시고 포커싱이 쏠렸다 싶으면  으로 어그로를 빼주시구요 궁을 풀고 다시 원딜을 물어주세요. 가엔이 나왔다면 쫄필요도 없습니다.
으로 어그로를 빼주시구요 궁을 풀고 다시 원딜을 물어주세요. 가엔이 나왔다면 쫄필요도 없습니다.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