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렇다할 스킬콤보가 없습니다 . 그냥 W로 띄우고 , Q 2타를 다 맞추는 것 밖엔 없네요
그닥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정말 핵심인 스킬이면서도 간단한 스킬입니다 . W를 맞추고 Q 2타를 다 맞추긴 쉽기때문에 별로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또한 벽도 넘어다닐 수 있습니다.
혹한 강타를 박고 W를 맞추면 정말 잘 맞습니다만 , 평소에도 맞추기 어렵지 않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E를 사용했을 때 , 벽에 들어가면 1회에 한해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 초반 정글링에 도움이 되니까 버늑버 순으로 먹고 E로 벽을 타면 체력관리가 잘 됩니다 . 맵의 바깥쪽 벽도 타지기 때문에 , 활용할 곳이 많습니다 .
어지간해서는 한타때 탱커에게 궁극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르킨으로 탱커에게 궁을 쓰면 피회복이 엄청나거든요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직 그렇다 할 카운터픽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다만 말자하같이 즉발 하드CC가 있는 챔피언들은 매우 힘듭니다.
궁극기 타이밍을 놓쳐버리거든요.
버늑버 먹고 상황봐서 갱킹,카정,바위게중에 선택합니다.
최대한 근접상대인 라이너에게 갱을 많이 갑니다만, 가야할 곳은 원거리 라인이라도 꼭 가줘야 합니다. 얼떨결에 원거리 암살자로 변신해야 한다면 , 다르킨으로 변신할 때 까지 기다립시다 . 약 4분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상대 딜러 잘라먹기. 팀원과 같이 잘라도 좋습니다.
혼자 다니는 딜러 암살 , 한타 때 스킬과 궁극기로 어그로핑퐁.
이니시에 걸려 한타가 시작됐다면 브루저를 같이 잡아내고 , 상대 딜러진으로 돌격합니다.
궁극기와 스킬들로 어그로핑퐁, 회복이 용이하기 때문에 스킬 타이밍만 잘 재시면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