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인, 그림자 사신
        케인, 그림자 사신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공격력 +0.95x9
 방어 +1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마법 저항력 +1.34x9
 공격 속도 +4.5%x3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케인이 스킬비중이 높긴 하지만 열광을 들었기 때문에 열광스택 쌓기도 조금 더 수월하고 , 정글링을 위해서도 분노를 들어줍니다.
케인이 스킬비중이 높긴 하지만 열광을 들었기 때문에 열광스택 쌓기도 조금 더 수월하고 , 정글링을 위해서도 분노를 들어줍니다. 정글러에겐 포식이 쓸모 없고 , 약점 노출도 별로 안 어울리기 때문에 새로운 피를 찍어 갱킹과 싸움에 약간이나마 힘을 실어줍니다.
정글러에겐 포식이 쓸모 없고 , 약점 노출도 별로 안 어울리기 때문에 새로운 피를 찍어 갱킹과 싸움에 약간이나마 힘을 실어줍니다. 다르킨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피해량의 일부만큼 흡혈을 하기 때문에 흡혈귀는 그닥 필요가 없습니다 . 타고난 재능으로 인한 딜 상승을 기대합니다.
다르킨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피해량의 일부만큼 흡혈을 하기 때문에 흡혈귀는 그닥 필요가 없습니다 . 타고난 재능으로 인한 딜 상승을 기대합니다. 다르킨으로 변신하면 전투 유지력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전투의 환희를 찍어줍니다.
다르킨으로 변신하면 전투 유지력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전투의 환희를 찍어줍니다. 다르킨은 전부 다 물리피해입니다.
다르킨은 전부 다 물리피해입니다. 다르킨은 전투 유지력이 좋기때문에 평타칠 일도 많아서 전투의 열광이 어울립니다.
다르킨은 전투 유지력이 좋기때문에 평타칠 일도 많아서 전투의 열광이 어울립니다.  피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도 않고요.
피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도 않고요. 피해량 2가 은근 엄청난 수치입니다 .
피해량 2가 은근 엄청난 수치입니다 .  회복 효과 8%증가가 정말 도움이 됩니다 . 정령의 형상까지 가기때문에 다르킨 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회복 효과 8%증가가 정말 도움이 됩니다 . 정령의 형상까지 가기때문에 다르킨 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스펠쿨감. 강타의 쿨타임까지 감소시키고 점멸의 쿨타임까지 감소시키기때문에 중요합니다.
스펠쿨감. 강타의 쿨타임까지 감소시키고 점멸의 쿨타임까지 감소시키기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13 13
  14 14
  15 15
  16 16
  17 17
  18 18
그렇다할 스킬콤보가 없습니다 . 그냥 W로 띄우고 , Q 2타를 다 맞추는 것 밖엔 없네요
  그닥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정말 핵심인 스킬이면서도 간단한 스킬입니다 . W를 맞추고 Q 2타를 다 맞추긴 쉽기때문에 별로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또한 벽도 넘어다닐 수 있습니다.
그닥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정말 핵심인 스킬이면서도 간단한 스킬입니다 . W를 맞추고 Q 2타를 다 맞추긴 쉽기때문에 별로 설명드릴 게 없습니다 . 또한 벽도 넘어다닐 수 있습니다.
 혹한 강타를 박고 W를 맞추면 정말 잘 맞습니다만 , 평소에도 맞추기 어렵지 않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혹한 강타를 박고 W를 맞추면 정말 잘 맞습니다만 , 평소에도 맞추기 어렵지 않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E를 사용했을 때 , 벽에 들어가면 1회에 한해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 초반 정글링에 도움이 되니까 버늑버 순으로 먹고 E로 벽을 타면 체력관리가 잘 됩니다 . 맵의 바깥쪽 벽도 타지기 때문에 , 활용할 곳이 많습니다 .
E를 사용했을 때 , 벽에 들어가면 1회에 한해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 초반 정글링에 도움이 되니까 버늑버 순으로 먹고 E로 벽을 타면 체력관리가 잘 됩니다 . 맵의 바깥쪽 벽도 타지기 때문에 , 활용할 곳이 많습니다 .
 어지간해서는 한타때 탱커에게 궁극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르킨으로 탱커에게 궁을 쓰면 피회복이 엄청나거든요 .
어지간해서는 한타때 탱커에게 궁극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르킨으로 탱커에게 궁을 쓰면 피회복이 엄청나거든요 . 





 입니다.
입니다. 를 빼고
를 빼고  를 갑니다.
를 갑니다.

 까지는 고정입니다. 쿨감 40%와 정령의 형상의 치유효과 증가때문입니다.
까지는 고정입니다. 쿨감 40%와 정령의 형상의 치유효과 증가때문입니다.

 이정도가 유동적으로 갈만한 아이템입니다.
이정도가 유동적으로 갈만한 아이템입니다. 또는
또는  을 빼고
을 빼고  를 갑니다. 말자하같은 즉발 하드CC이거나 피하기 힘든 하드CC 해당됩니다.
를 갑니다. 말자하같은 즉발 하드CC이거나 피하기 힘든 하드CC 해당됩니다. 죽음의 무도가 어울리겠네요. 쿨감 40%는 스킬의 피흡과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탱킹하는 다르킨에게 정말 중요하거든요.
죽음의 무도가 어울리겠네요. 쿨감 40%는 스킬의 피흡과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탱킹하는 다르킨에게 정말 중요하거든요.  닌자의 신발을 갑니다 .
닌자의 신발을 갑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직 그렇다 할 카운터픽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다만 말자하같이 즉발 하드CC가 있는 챔피언들은 매우 힘듭니다.
궁극기 타이밍을 놓쳐버리거든요.
버늑버 먹고 상황봐서 갱킹,카정,바위게중에 선택합니다.
최대한 근접상대인 라이너에게 갱을 많이 갑니다만, 가야할 곳은 원거리 라인이라도 꼭 가줘야 합니다. 얼떨결에 원거리 암살자로 변신해야 한다면 , 다르킨으로 변신할 때 까지 기다립시다 . 약 4분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상대 딜러 잘라먹기. 팀원과 같이 잘라도 좋습니다.
혼자 다니는 딜러 암살 , 한타 때 스킬과 궁극기로 어그로핑퐁.
이니시에 걸려 한타가 시작됐다면 브루저를 같이 잡아내고 , 상대 딜러진으로 돌격합니다.
궁극기와 스킬들로 어그로핑퐁, 회복이 용이하기 때문에 스킬 타이밍만 잘 재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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