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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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글>다르킨 케인
							이번 공략에서 다룰 챔피언은 <다르킨 케인> 입니다.
이후 여친이 없음으로 음슴체를 사용하겠습니다 : (
 케인, 그림자 사신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방어구 관통력 +1.6x9 방어구 관통력 +1.6x9
 방어 +1x9 방어 +1x9
 공격 속도 +0.64%x9 공격 속도 +0.64%x9
 공격 속도 +4.5%x1 공격 속도 +4.5%x1
 방어구 관통력 +3.2x2 방어구 관통력 +3.2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20.8
- 방어+9
- 공격 속도+10.26%
총 가격 : 11,373 IP
                                							현재 OP.GG 장인랭킹 검색하여 <방관룬>을 사용하는 분이 계셔서 사용해 봤는데 후반 딜이 장난 아니였음
								템트리는 연구중에 있지만 제 기준에서 봤을 때 어느 정도는 확립이 된거 같아서 공략을 올려봄
표식 : 물관 x9
인장 : 방어 x9
문양 : 공석 x9
정수 : 공속 x1 + 물관 x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르킨 케인>스킬 특성상 지속적인 싸움을 요하기 때문에  을 듦
을 듦
								 을 듦
을 듦그 외에 갱킹시 폭딜을 내기 위한  와
와  을 찍음
을 찍음
 와
와  을 찍음
을 찍음또한, 피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1포를 줬는데 빼서
 1포를 줬는데 빼서  에 줘도 무관함.
에 줘도 무관함.
 1포를 줬는데 빼서
 1포를 줬는데 빼서  에 줘도 무관함.
에 줘도 무관함.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color='#FF8C00'>(+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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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분들이랑 차이를 둔게 있다면 2랩에  를 찍는 것이 될 것임
를 찍는 것이 될 것임
 이게 사실 <다르킨 케인>의 핵심스킬인데
이게 사실 <다르킨 케인>의 핵심스킬인데 
								 를 찍는 것이 될 것임
를 찍는 것이 될 것임인베 때문에  을 찍지 않은 이상 저는 2랩에
을 찍지 않은 이상 저는 2랩에  를 찍음
를 찍음
 을 찍지 않은 이상 저는 2랩에
을 찍지 않은 이상 저는 2랩에  를 찍음
를 찍음이유는 피관리 때문임.  를 찍고 안찍고는 피관리가 상당히 차이남
를 찍고 안찍고는 피관리가 상당히 차이남
 를 찍고 안찍고는 피관리가 상당히 차이남
를 찍고 안찍고는 피관리가 상당히 차이남 이게 사실 <다르킨 케인>의 핵심스킬인데
이게 사실 <다르킨 케인>의 핵심스킬인데 스킬 설명을 보시면 상대 챔피언의 체력 %로 피흡을 함.
즉, 싸움에서 포커싱이 누구든지 간에 탱커한테 사용해야하는 스킬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가볼 만한 아이템
가볼 만한 아이템
시작 아이템 은 공속이 20퍼가 넘지 않으며 노코스트가 아닌 이상 효율이 크지 않음.
은 공속이 20퍼가 넘지 않으며 노코스트가 아닌 이상 효율이 크지 않음.
 은 탑 미드에 CC가 하나도 없을 경우에 감.
은 탑 미드에 CC가 하나도 없을 경우에 감.
								 은 공속이 20퍼가 넘지 않으며 노코스트가 아닌 이상 효율이 크지 않음.
은 공속이 20퍼가 넘지 않으며 노코스트가 아닌 이상 효율이 크지 않음.고로 나는  을 감.
을 감.
 을 감.
을 감.첫 귀환
 은 탑 미드에 CC가 하나도 없을 경우에 감.
은 탑 미드에 CC가 하나도 없을 경우에 감.그 외에는  를 감. 맞다이 개꿀템 닥추.
를 감. 맞다이 개꿀템 닥추.
 를 감. 맞다이 개꿀템 닥추.
를 감. 맞다이 개꿀템 닥추.템트리는 대충  +
+ >
 >  >
 > >
> or
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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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 (인데 AP가 죧나게 쎄지 않은 이상
(인데 AP가 죧나게 쎄지 않은 이상  를 감.)
를 감.)
 +
+ >
 >  >
 > >
> or
or >
> or
or (인데 AP가 죧나게 쎄지 않은 이상
(인데 AP가 죧나게 쎄지 않은 이상  를 감.)
를 감.)이제부터 템트리가 조금 갈릴 수도 있음
내가 킬을 다 처먹었다면  , 무난하다면
, 무난하다면 , 망했다면
, 망했다면  이렇게 올려주고 있음
 이렇게 올려주고 있음
 , 무난하다면
, 무난하다면 , 망했다면
, 망했다면  이렇게 올려주고 있음
 이렇게 올려주고 있음탱템은 개죧망하지 않은 이상 가지 않음. 왜냐하면 <다르킨 케인> 딜이 높아야 역관광 각도 잘 나오기 때문임.
아직까지 정글챔 중에서 딱히 어려운 챔은 없었음.
								계속 게임할 예정이기 때문에 해보면서 수정하겠음.
초반 운영법
케인은 챔프 자체가 를 통한 뜬금포 갱킹이 매우 좋음.
를 통한 뜬금포 갱킹이 매우 좋음. 
 나
나 같이 지형에 대해 비교적 자유로운 챔프기 때문임
같이 지형에 대해 비교적 자유로운 챔프기 때문임
그렇기에 지형물이 많은 탑이나 바텀갱을 자주 찔러주는 것이 바람직함.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사실 <다르킨 케인>은 적어도 이니시챔이 아님.
하지만 난전에도 강하고 포지션 잡힌 싸움에서도 좋음.
역할은 두가지 정도로 볼 수 있음.
첫 번째, 아군 원딜과 앞라인을 정리해가며 밀어버리는 것.
두 번째, 한타가 시작되면 지형물 옆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딜러진에게 붙은 후 피가 꽤 빠지면
탱커에게 궁을 사용하여 아군 딜러를 지키든 재교전을 하든 하는 것.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굉장히 매력적인 챔프임은 분명함.
여러 유저가 좀 더 연구를 하여 각을 잡아놓으면 좋은 1,2티어 챔프는 되지 않을까함.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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