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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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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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르킨 / 진화 전의 경우 -
Q → 평타 → W → 평타 (피시방유저라 케인을 구매 못해서 움짤을 못만듭니다.. TnT)
W → 평타 → Q → 평타
6레벨 이후의 경우 -
위 콤보를 응용해서 쓰시면 됩니다.
Ex) Q → 평타 → W → 평타 → 평타 → (CC거나 내가 피 없을때) R → (Q쿨 돌린 후) Q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윗 진영일 경우)
칼날부리(혼자도 쉽게 먹습니다.) → 레드 → 늑대 → E로 피관리 해주시고, → 블루(이때 쯤 상대 정벞일 경우 탑에 도착했을겁니다. 탑과 미드에 위험핑 날려주세요!) → 두꺼비 → 바위게 → 카정 OR 갱킹 OR 집
아랫 진영일 경우)
레드 → 칼날 → 늑대 → 블루 → 바위게 → 카정 OR 갱킹 OR 집
초반에 케인이 별로 쌔질 않습니다. 갱킹도 딱히 위협적인 딜링이 아니구요. 얘는 무조건 을 이용해서 카정치 고 안전하게 빠지면서 성장을 해줍시다.
하지만 뻔한 역갱 각/딸피/다이브 백업은 반드시 봐줘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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