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십판 해보다가 끄적거려보는 건데, 일단 다르킨은 잘 모르겠음 (취향이 아님).
그런데 그림자 암살자의 경우 이게 왠걸 겁나 재밌지 않은가?
너무 매력적인이 섹싀한 챔프를 안할 수 는 없기에 팁을 써 보이겠습니다~
일단 미드로 쓰자는 이유는
1.내가 미드라이너임
이거중요
2.안정적으로 변신게이지를 채울 수 있음
뭐 적 챔피언과 맞닿아 있으니
3.깡딜이 높음
w는 스킬 렙이 올라갈 때마다 올라가는 깡딜이 장난아님
4.돈 수급이 쉬움
케인은 계수가 높아 템 나올 수록 장난 아닌 딜을 보여줌
5.정글링이 나쁘진 않지만 엄청 좋은건 아니고 갱킹력이 아쉬움
써보면 알음
닉넴은 '죽마친구' 니, 전적 검색하고 케인전적만 보셈, 케인전적만 보셈 중요해서 두 번 말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4
- 체력 +8x5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일반적인 방관룬이 가장 무난했음
나머지를 추천하자면 약간의 공속이나 올 ad룬도 나쁘지 않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vs 이거... 좀 취향임
vs 포식이 나음. 애초에 돌진 사거리가 그리 길진 않아서 라인전에서 평타 칠만한 상황은 완벽한 킬각잡고 때릴때임.
이게 암살자 할때 좋았음.
일단 라인전에서 케인은 후에 말하겠지만 상당히 수동적이고 견재 위주인데 사실상 딜이 부족하진 않음. 결국 w딜 하나로 라인전 풀어가는 거고.. 또 후반가면 폭전 없이는 생존이 너무 힘들었음. 딜러 순삭딜은 잘 나와도 뒤가 없는 터라 요놈의 졸렬함은 안 배운게 아쉽고 궁 이름이 그림자 공격인데 케인은 은신이 없음. 그리이런 놈들처럼 초기화가 있는게 아니니 후방에서 따고 튀어야 사는 암살자 케인은 폭전이 나았음.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은 할말이 없음. 템 나오기 전까지는 덜 맞으면서 w써주면 됌.
암살콤보로는 이 상태로 있다가 벽 안에평타(드락사르 망자갑옷 트포 등을 입힌 평타) 안 죽을리는 없지만 안죽으면 각 보다가 도주기 쓸때로 따라가셈.
만약 대치 상황이면 벽에서 놀다가 최대한 많이 맞춰주셈.
1렙에 견제기 없으면 q찍고 2틱 다 맞추고 눈치보며 평타 쳐주셈
라인전에서는 w적중률이 중요함. 라인전에서 w쓸땐 입으로 촉촉거리면 잘맞으니 알아두셈
그림자 암살자 패시브가 미친거임 사실상. 추가 마뎀으로 44%들어가니 후반엔 마뎀만 600씩 뽑히기도 함
이거 선마하면 딜 안 뽑겠다는 소리임. 돌진 사거리도 짧아 라인전에서 2단히트는 힘들고 애초에 너무 모션도 큼
높은깡딜+높은계수+광역슬로우. 렙 올라가면 성능이 수직상승하는 스킬임
탈론처럼 9렙때는 이거로 원거리 정리 됨
요거 팁이 몇 개 있는데, 궁사거리가 변신 전에는 짧으니 제드궁 생각하지 마시고. 점화나 빨강 파랑강타로도 활성화가 됩니다
시작템은 도란 검/방패 부패물약 다 가봤는데 그냥 제드처럼 롱소드 3포가 나았음. 일단 w딜이 제일쌔서 라인전 풀기도 편했고.
방관 3종세트
진짜 중요함. 안어울리는 템이 없음. 무조건 우선적으로 이 3개의 템을 확보해야함.
그리고 가볼만한 딜템으로는
쿨감+준수한공격력+체력이라 잘 어울리긴 하지만 딜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듬.
ap상대로 효율이 잘 나올 뿐더러 지속효과도 좋은편. 라인전 빡새면 주포자 올린 뒤 요우무 드락사르 올리고 업글해주셈.
딜은 잘나옴. 근데 비싸고 갈 타이밍이 애매해서 좀 그럼.
케인이랑 잘 맞는 템은 아니지만 필요하면 가야함.
그냥 그럼. 이거 갈 바에 죽음의 무도가 나음.
높은 공격력에 쿨감+피해흡혈이라 괜찮음. 극딜이나 잘 크면 가셈.
2탱 이상이면 가주셈.
방템은 최소한에 생존이나 옵션때문에 가는 경우임.
보통
신발 팔고 가기 가장 좋은 템. 이속증가 옵션도 좋고
공격력이랑 방어력 같이 올라가서 가는 것도 있지만 부활옵션이 생각보다 좋음.
주포 올리면 굳이 안가도 됨.
일단 추가 체력 옵션이라 안가는게 좋음
제일 좋은 방템. 체력이랑 이동기 하나 추가라서 정말정말 갓갓템임. 빨리 다른 사람에게도 알려주러 가야함.
신발에 대해서 할 말이 있음.
내가 원래는 를 갔었는데 탈론이 딱! 하고 생각난 거임.
이거.. 암살에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아이임. 이것보다 케인한테 어울리는 템은 처음봄.
신발은 기동신이 제일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접근이 힘들고 w사거리 안닿으면 라인전 종 친거임
그런 애들은 딜교보다는 버티기 식으로 가다가 갱콜해야함
나머지 w사거리 닿으면 w만 써주면서 라인전 해 가셈
보통 첫 귀환이전은 최대한 안맞고+미니언 잘 챙기고+w맞춰주는 정해진 답을 유지하면 됨.
귀환 이후부터는 w딜이 장난아니니 킬각 잡아주고, 6렙 이후는 w로 각 보다가 슬로우된 대상에게 근접후 r로 스킬 피해주면서 마무리.
-수정
얘 원거리 상대로 초반은 약한 편임. 스킬 하나하나 쿨 타임도 길고 딜은 나오지만 그거 말고 다른 이점이 없음
그냥 갱콜해서 풀면 정말 편해지니 갱 콜 하셈.
바텀로밍은 필수임. 후반을 위해서
원딜이나 물몸 애들은 벽 통과하며 wq평으로 잡아주면 정글장악이랑 오브젝트 우선권이 저절로..
한타는 좀 피해주는게 좋음.
한타때는 상당히 약한편임. 최대한 한타는 피하는게 좋지만 해야한다면 w로 광역딜 넣어주다가 우리팀 탱에게 어그로가 끌리면 벽으로 빠르게 뒷쪽 진입 후 딜러 암살 해주는게 좋음.
얘 초중반 딜은 진짜 답이 없을 정도로 사기다. 제드에게는 궁이 암살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탈론은 스킬적중이 패시브와 연관되어 중요한데 얜 w안 맞을 것 같으면 다시 돌아가면 그만이다. 노리스크에 딜은 그 둘을 상회한다.
너프 될 테니 꿀 빠셈.
이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