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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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쿨감소 -0.83%x1
- 공격력 +2.25x3
- 공격력+7.7
- 방어+1
- 쿨감소-0.83%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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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살상돌격
(Reaping Slash)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사정거리: 600
-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개사기 기동성 벽을넘게되면 상당한범위의 시야를 제공해주게되서 벽잘못넘어가서 죽을일도없고 추노를할때 정확하게상대방을따라갈수잇고 이동속도증가때문에 후반에 벽넘어댕길때는 람머스 뺨치는 이동속도 그리고 후반에싸울때는 상대편 측면벽에서 딜러진에게 e를통해서 넘어다니면서 어그로를 먹어주면좋다.
독보적인 갱루트를 제공해주는 사기스킬 시야미리먹엇던거아니면 벽넘는거 상대방은안보입니다.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600
극딜을 간 그림자암살자케인이 '난 때리고 넌 쳐맞으면된다'를 상대방한테 시전하는스킬 벽에서 뛰쳐나오면서 wq를 한뒤 상대방딜러의 공격스킬도안쳐맞고 궁극기로 낼름 원콤을내버리는 케인..
그림자 암살자(방관)으로갈때는 사냥꾼없으면 늘풀피유지가안되서 사냥꾼까지가고 용사건너뛰고 드락사르바로가게되면 드락사르가 이번에 재료템이 요우무랑 똑같이바껴서 쿨감도먹게되고 드락사르 지속효과를 e로 벽넘으면서 갱갈때는 늘사용할수잇고 드락사르가떳을때는 궁극기없이도 원딜을 원콤내는딜도나오곤합니다. 물론 초반에는 진짜 딜이안뜨는 케인이기는하지만 케인은 e의 기동성을통한 허를 찌르는 갱루트로 딜교된라인가서 천둥깡딜과 초반공룬을통해서 갱을가면되고 추적자를띄웟을때 갱을갓을시 추적자를 맞추면 w사용시 무조건맞출수잇다는점만 알아두면 드락사르+그림자 암살자일시에는 벽에서 wq평 궁 하면 무조건원콤딜이나오고 템이 드락사르보다 더뜨기시작하면 qw궁으로도 딜러는 원콤이납니다 그리고 패시브가 추가마법피해를 덤태기로 씌워주기때문에 그림자암살자케인이 초반에는약해도 후반에 유통기한와서 약해지는일은 정말없는거같습니다.(나머지는 귀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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