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케인 정글 그림자 암살자 ver.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방어 +1x9
쿨감소 -0.83%x9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7.47%
총 가격 : 10,752 IP
공속 룬 필요없습니다. 정글 도는데 아무 지장없어요 피유지 잘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color='#FF8C00'>(+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스킬 콤보
거의 멀리떨어져서 콤보넣기때문에 W->Q->평
평 W Q (그림자 암살자 전직후)
스킬 활용 팁
궁으로 얼마나 스킬잘씹냐가 관건
라인 / 정글 운영법
우리는 무조건 그림자 암살자를 갈꺼니깐 3렙탑 가서 갱한번막아준다 생각하고 나머진 미드 바텀만 판다
탑보고는 죄송하다고 하고 그림자 암살자 전직하고 도와준다고한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저어어어어얼때 선진입 금지 템을 저대로가면 W포킹할시 적원딜 한방에 30~40퍼씩 피깎임
팀파이트시 역할
포지션은 항상 벽을 끼고 있어야됌 적이랑 벽에서 W로 적맞추고 다시 도망갈수있다 (그림자 암살자)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우리모두 케인충이 되어보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