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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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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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슬로우(에어본) - 평타 - Q - 평타
Q로 진입 - 평타 - W 슬로우(에어본) - 평타
스킬위주 챔프지만 안나오는 딜 평타라도 스까줍시다.
★꼭 읽어주세요★
- 살상돌격
(Reaping Slash)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Q을 쓸때는 쉔의 도발을 긁는다는 느낌으로 맞춰주어야
Q스킬 데미지가 두번들어갑니다. 하지만 Q데미지 자체가 너무 약해요
괜히 들어갔다가 더 뚜까 맞습니다. 라인전에선 살짝 애껴둡시다.
(라인전에서 긁다가는 라인밀림+되도않는 스킬딜로 역관광 주의하세요)
-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사정거리: 600
● 케인 W는 다르킨으로 변신후 에어본으로 변합니다.(그암은 사거리증가 발동후 무빙가능)
판정도 우수하고 이즈 궁처럼 발동하면 끊기지 않습니다.
데미지 또한 쏠쏠하고 W마스터+쿨감40%가 된다면 금방금방 돌아오는
광역 에어본의 참맛을 느끼실수있을겁니다. 참으로 효자스킬
-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 E 스킬은 어떠한 벽이든 케인이 통과해서 돌아다닐수있게 해줍니다.
벽을 통과하면서 걸어갈시 이속증가 + 체력회복 등 꿀같은 스킬
다만 케인이 전투중에 E스킬로 벽을 통과한다면 금방 벽에서 튕겨나와
아까 덜맞은거 다시 맞을수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해주시고
한타나 국지전시에도 어그로핑퐁에 매우 유용하니 살려고 발버둥 치는느낌으로 꼭 써줍시다.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600
● 궁....은 이게 데미지가 안쌔요... 사용시 무적판정 지정대상불가입니다.
아예 막타용으로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한타나 국지전시에 난 딸피고 E도 쿨이다? 가장 우리팀과 가까이에있는 적챔프에게 써주고
우리팀원들 품으로 궁을 사용 --> 바로 Q로 도망칩시다. (이렇게 궁을 제일 많이 사용한거같네요)
그밖에 강력한 적 스킬씹기/라인전시 적3인 다이브버티기등등 활용도는 무궁무진한 스킬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은 최대한 라인을 밀지 않으면서 W를 긁어줍시다
블클이 나옴과 다르킨으로 변신을 달성 하셨다면
탱을 올려 다르킨의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며 소규모 국지전에 참여해줍시다.
텔을 보유한 상태에서 탑과 봇을 배회하며 스플릿을 해줍니다.
스플릿!!!!!
적당히 딜을 받아주며 미친듯한 E스킬/궁극기/가엔등으로 어그로핑퐁을 최대한
활용해줍니다.
다르킨 W의 광역에어본은 데미지도 쏠쏠하고 한타를 뒤집어 놓을수도 있으니
꼭 쿨 돌때마다 파고들어 써줍시다
첫 템을 꼭 블클로 가야하는건 아닙니다.
선 닌탑 / 버프된 가갑 하위템등등
상황에 맞춰 풀어나갑시다.
케인은 라이엇이 변신형 정글챔으로 구성하고 기획해서 내놓은 챔프입니다.
케인으로 정글을 돌아보진 않았지만 (정글러가 아님) 탑으로 사용하면서
여러모로 느낀점들을 써봤습니다.
솔직한 느낌은 탑으로 쓸바엔 정글로 쓰고 정글로 쓸바엔
다른챔프를 써주는게 티어향상에 도움이 될거같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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