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4명
				
52.9% (18표)
					
2.9% (1표)
					
44.1% (15표)
					[다르킨]랭크100게임돌파! 정글케인 A to Z
							출시 2일만에 숙련 7찍고 랭겜에서 사용해봤습니다.



								CC면 CC 추노면 추노 암살이면 암살 거기에 적에 탱커가 많을수록 빛을보는 흡혈과 퍼뎀!
적진을 종횡무진하고 싶으세요?
한타의 영웅이 되고싶진 않으십니까?
역관광의 쾌감은 어떠신가요!
지금 여기! 그림자 사신 케인(라아스트. 다르킨변신) 공략이 시작됩니다!

메인 감사합니다!


124게임 63%입니다! 케인 노벤좀... ㅠ
 케인, 그림자 사신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공격력 +0.95x9
 방어 +1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마법 저항력 +1.34x9
 공격력 +2.25x3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4,290 IP
                                							케인의 룬은 취향을 많이 탑니다.
								AD룬이면 방관 고정AD 쿨감AD 공속AD 상관없이 다 좋은편입니다.
개인적으론 빠른 변신을 통한 스노우볼링이 중요하므로 고정 공격력과 고정 방어.마방을 추천드립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르킨 형상의 케인은 ad계수에 따른 Q 퍼뎀과, 궁 데미지/흡수량 그리고 패시브의 무시무시한 흡혈을 통해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공속보단 스킬데미지를 선호합니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공속보단 스킬데미지를 선호합니다.


 : 포식의 경우 피관리가 굉장히 잘되는 정글러이므로 찍으나 마나인듯한 느낌입니다. 캐리형 정글러이므로 새로운피를 통해 딜을 더 넣어줘봅시다!
 : 포식의 경우 피관리가 굉장히 잘되는 정글러이므로 찍으나 마나인듯한 느낌입니다. 캐리형 정글러이므로 새로운피를 통해 딜을 더 넣어줘봅시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스킬에 AP계수가 전혀 없고, 한타에서 괴물같은 피흡으로 종횡무진하기에 흡혈귀를 추천합니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스킬에 AP계수가 전혀 없고, 한타에서 괴물같은 피흡으로 종횡무진하기에 흡혈귀를 추천합니다.


 : 역시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전투지속력이 좋은 케인에게 전투의 환희가 제일 어울린다고봅니다
 : 역시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전투지속력이 좋은 케인에게 전투의 환희가 제일 어울린다고봅니다

 : 생각해볼것도 없죠? 평타/모든 스킬이 물리데미지입니다!
 : 생각해볼것도 없죠? 평타/모든 스킬이 물리데미지입니다!


 : 케인은 모든 스킬이 AD계수를 가졌고, Q의 체력 퍼뎀과, E의 회복량, 궁극기의 체력퍼뎀과, 회복량 보두를 올려주는 전투의 열광을 추천드립니다.
 : 케인은 모든 스킬이 AD계수를 가졌고, Q의 체력 퍼뎀과, E의 회복량, 궁극기의 체력퍼뎀과, 회복량 보두를 올려주는 전투의 열광을 추천드립니다. 



 : 회복력 추천합니다. 다르킨 케인의 특성상 순수 방템만 둘둘 가는경우는 없기에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 회복력 추천합니다. 다르킨 케인의 특성상 순수 방템만 둘둘 가는경우는 없기에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 한타에서 적진영 한가운데에서 많이 처맞고 많이 줘패야하기에 질긴피부가 제일 나은듯 합니다.
 : 한타에서 적진영 한가운데에서 많이 처맞고 많이 줘패야하기에 질긴피부가 제일 나은듯 합니다.

 : 다르킨 케인의 핵심은 흡혈입니다! 고로
 : 다르킨 케인의 핵심은 흡혈입니다! 고로  .
.


 : 기본적으로는
 : 기본적으로는  이놈이 주이긴 한데,
이놈이 주이긴 한데,  이것도 은근히 좋습니다. 한타에서 적진을 한바탕 휘젓고, 궁으로 타겟팅을 품과 동시에 회복하여 계속 날뛰는 케인의 플레이 특성상 의외로 대담함과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이것도 은근히 좋습니다. 한타에서 적진을 한바탕 휘젓고, 궁으로 타겟팅을 품과 동시에 회복하여 계속 날뛰는 케인의 플레이 특성상 의외로 대담함과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탱커진을 녹이고, 한타에서 꾸준하게 딜을 넣으면서 생존이 가능합니다.
흉포 : 18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공속보단 스킬데미지를 선호합니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공속보단 스킬데미지를 선호합니다.

 : 포식의 경우 피관리가 굉장히 잘되는 정글러이므로 찍으나 마나인듯한 느낌입니다. 캐리형 정글러이므로 새로운피를 통해 딜을 더 넣어줘봅시다!
 : 포식의 경우 피관리가 굉장히 잘되는 정글러이므로 찍으나 마나인듯한 느낌입니다. 캐리형 정글러이므로 새로운피를 통해 딜을 더 넣어줘봅시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스킬에 AP계수가 전혀 없고, 한타에서 괴물같은 피흡으로 종횡무진하기에 흡혈귀를 추천합니다.
 :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스킬에 AP계수가 전혀 없고, 한타에서 괴물같은 피흡으로 종횡무진하기에 흡혈귀를 추천합니다.

 : 역시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전투지속력이 좋은 케인에게 전투의 환희가 제일 어울린다고봅니다
 : 역시 취향차이. 개인적으로는 전투지속력이 좋은 케인에게 전투의 환희가 제일 어울린다고봅니다
 : 생각해볼것도 없죠? 평타/모든 스킬이 물리데미지입니다!
 : 생각해볼것도 없죠? 평타/모든 스킬이 물리데미지입니다!

 : 케인은 모든 스킬이 AD계수를 가졌고, Q의 체력 퍼뎀과, E의 회복량, 궁극기의 체력퍼뎀과, 회복량 보두를 올려주는 전투의 열광을 추천드립니다.
 : 케인은 모든 스킬이 AD계수를 가졌고, Q의 체력 퍼뎀과, E의 회복량, 궁극기의 체력퍼뎀과, 회복량 보두를 올려주는 전투의 열광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자주 가는 템트리 기준 0중첩과 열광 풀중첩일때 스킬 데미지 차이입니다.
케인에게 열광은 아주 잘어울리는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결의 : 12

 : 회복력 추천합니다. 다르킨 케인의 특성상 순수 방템만 둘둘 가는경우는 없기에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 회복력 추천합니다. 다르킨 케인의 특성상 순수 방템만 둘둘 가는경우는 없기에 꿋꿋함의 효율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 한타에서 적진영 한가운데에서 많이 처맞고 많이 줘패야하기에 질긴피부가 제일 나은듯 합니다.
 : 한타에서 적진영 한가운데에서 많이 처맞고 많이 줘패야하기에 질긴피부가 제일 나은듯 합니다.
 : 다르킨 케인의 핵심은 흡혈입니다! 고로
 : 다르킨 케인의 핵심은 흡혈입니다! 고로  .
.

 : 기본적으로는
 : 기본적으로는  이놈이 주이긴 한데,
이놈이 주이긴 한데,  이것도 은근히 좋습니다. 한타에서 적진을 한바탕 휘젓고, 궁으로 타겟팅을 품과 동시에 회복하여 계속 날뛰는 케인의 플레이 특성상 의외로 대담함과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이것도 은근히 좋습니다. 한타에서 적진을 한바탕 휘젓고, 궁으로 타겟팅을 품과 동시에 회복하여 계속 날뛰는 케인의 플레이 특성상 의외로 대담함과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강타와 점멸. 정글러에게 그외의 스펠은 사치입니다.
								뭐 상대방 조합이 올 뚜벅이에 cc마저 별로 없어서 무쌍할수있다! 한다면  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color='#FF8C00'>(+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13 13
  14 14
  15 15
  16 16
  17 17
  18 18
스킬 콤보
다르킨 케인은 짧은 쿨과 높은 데미지를 자랑하며 대쉬&회피가 가능한  와, 다르킨 변신시 쉽게 맞출 수 있고, 범위 에어본을 자랑하며 은근히 아픈
와, 다르킨 변신시 쉽게 맞출 수 있고, 범위 에어본을 자랑하며 은근히 아픈  를얼마나 잘쓰냐가 관건입니다.
를얼마나 잘쓰냐가 관건입니다. 
 와, 다르킨 변신시 쉽게 맞출 수 있고, 범위 에어본을 자랑하며 은근히 아픈
와, 다르킨 변신시 쉽게 맞출 수 있고, 범위 에어본을 자랑하며 은근히 아픈  를얼마나 잘쓰냐가 관건입니다.
를얼마나 잘쓰냐가 관건입니다. 보통 한타에서  를 통해 적진 한가운데 침투하여,
를 통해 적진 한가운데 침투하여,  와
와  를 통한 이니쉬를 건후
를 통한 이니쉬를 건후  를 이용해 회복과, 스킬 쿨타임을 벌 수 있습니다.
를 이용해 회복과, 스킬 쿨타임을 벌 수 있습니다.
 를 통해 적진 한가운데 침투하여,
를 통해 적진 한가운데 침투하여,  와
와  를 통한 이니쉬를 건후
를 통한 이니쉬를 건후  를 이용해 회복과, 스킬 쿨타임을 벌 수 있습니다.
를 이용해 회복과, 스킬 쿨타임을 벌 수 있습니다.궁극기가 끝나고 튀어나오면, 쿨이 돌아온  와
와  를 이용해 또다시 회복과 광역cc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를 이용해 또다시 회복과 광역cc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와
와  를 이용해 또다시 회복과 광역cc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를 이용해 또다시 회복과 광역cc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스킬 활용 팁
 은 케인의 패시브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 횟수에 따라 정수를 드랍하는데.
은 케인의 패시브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 횟수에 따라 정수를 드랍하는데. 마지막 스택 직전까지는 원거리챔프의 정수던 근거리 챔프의 정수던 상관이 없고, 
게이지의 마지막을 채운 챔피언이 원거리냐 근거리냐에 따라서 다르킨과 그림자 암살자가 활성화 됩니다.
케인의 경우 변신 전과 변신 후의 격차가 극심하고, 다르킨과 그림자 암살자의 플레이 스타일과 역활 자체가 다르기때문에 마지막 정수는 꼭 신경써서 주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원거리 챔프를 통해 변신게이지가 다 차게될경우 그림자 암살자가 활성화되며, 다르킨변신은 약 4분후에 활성화 됩니다. 잘못먹었다고 너무 낙심하진 말아주세요.
그리고, 다르킨 변신의 패시브 효과는 무려 스킬데미지의 25%+레벨당 1%흡혈!!!.
이를 통해 한타의 지배자가 될수도 안될수도 있습니다.
 는 주력 딜링스킬겸 대시기. 회피기로 쓸수 있는데 후딜이 어마무시합니다.ㅠ
는 주력 딜링스킬겸 대시기. 회피기로 쓸수 있는데 후딜이 어마무시합니다.ㅠ또한 벽에 딱붙어서 쓸경우 얇은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쿨감40%+마스터시 3초의 쿨로 광역 데미지를 입히는데, 
돌격시1회 회전시 1회 총 2회의 데미지를 체력 퍼뎀으로 날려버리며, 
전부 범위스킬이기때문에 다르킨변신의 패시브와 어우러져 한타에서 무시무시한 흡혈량을 보장합니다.
 는 케인의 유일한 CC기입니다. 사거리도 은근히 길고, 판정또한 좋으며, 다르킨 변신시 1.5초의 에어본을 가집니다.
는 케인의 유일한 CC기입니다. 사거리도 은근히 길고, 판정또한 좋으며, 다르킨 변신시 1.5초의 에어본을 가집니다.쿨감40%+마스터시 5.4초의 쿨로 광역에어본을 난사할수 있습니다. 
한타에서 한번 더 띄우냐 못띄우냐에 따라서 생존이 좌우되기떄문에, 아끼진 말되 신중하게 쓰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갱을 가서 진입하자마자 바로 쓰기보단  강타와 연계해서 써주시거나, 아군CC와 연계.
강타와 연계해서 써주시거나, 아군CC와 연계. 
 강타와 연계해서 써주시거나, 아군CC와 연계.
강타와 연계해서 써주시거나, 아군CC와 연계. 상대방이 뚜벅이인데 플이 있을 경우엔 Q를 이용해 추노하다 플을 쓰면 W를 맞춰 에어본시킬수도 있습니다.
 케인의 아이덴티티 케인의 존재 이유!
케인의 아이덴티티 케인의 존재 이유! 를 통해 상대방이 인식하지 못한곳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갱입니다.
를 통해 상대방이 인식하지 못한곳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갱입니다. 와드의 사각지대를 유유히 통과할수도 있고, 깨알같은 체력회복으로 정글링시 체력관리가 매우 편합니다.
 는 비전투시 5~9초. 전투시 1.5초. 이동불가 효과시 즉시 벽에서 튕겨져 나오는데 이
는 비전투시 5~9초. 전투시 1.5초. 이동불가 효과시 즉시 벽에서 튕겨져 나오는데 이  은 케인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은 케인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을 사용해 벽을 통과해 나오면
을 사용해 벽을 통과해 나오면  버프효과가 바로 풀리는게 아니라 잠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버프효과가 바로 풀리는게 아니라 잠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의 이속증가효과까지 생각하여 움직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벽에서 나온후 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의 이속증가효과까지 생각하여 움직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벽에서 나온후 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다른벽으로 들어가면 버프가 유지되기때문에 드래곤이나 바론캠프에서 버프캠프or골렘캠프까지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태에서도 스킬이 사용되므로 벽안에서
 상태에서도 스킬이 사용되므로 벽안에서  를 맞추고 나오거나 두꺼운 벽 가운데에서
를 맞추고 나오거나 두꺼운 벽 가운데에서 
 상태에서도 스킬이 사용되므로 벽안에서
 상태에서도 스킬이 사용되므로 벽안에서  를 맞추고 나오거나 두꺼운 벽 가운데에서
를 맞추고 나오거나 두꺼운 벽 가운데에서 전투가 걸려서 튕겨 나올꺼같을때 반대쪽으로  를 사용해서 도주할수도 있습니다.
를 사용해서 도주할수도 있습니다.
 를 사용해서 도주할수도 있습니다.
를 사용해서 도주할수도 있습니다. 케인의 궁극기로 2.5초간 상대방의 몸속으로 들어가타겟팅 불가상태가 되며,
케인의 궁극기로 2.5초간 상대방의 몸속으로 들어가타겟팅 불가상태가 되며, 효과가 끝나면 다르킨기준 상대 최대체력의 30~40%를 물리데미지로 날려버리고, 
20~30%의 체력을 회복하는 사기스킬입니다.
물론 풀템 궁3렙 기준이며, 그이전에는 데미지보단 다이브나 생존, 역관광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스킬입니다.
이스킬의 사기성은 사실 회복량이 20~30%가 아닌 50%이상의 피를 회복 할 수 있는데,
이게 20~30%의 기본 회복량에 더해 패시브 효과로 준 데미지를 추가회복하기 떄문입니다.
때문에 한타에서  로 진입해 한바탕 휘젓고 딸피로 적 탱커에게
로 진입해 한바탕 휘젓고 딸피로 적 탱커에게  를 사용하면
를 사용하면 
 로 진입해 한바탕 휘젓고 딸피로 적 탱커에게
로 진입해 한바탕 휘젓고 딸피로 적 탱커에게  를 사용하면
를 사용하면 만피로 다시나오는 미친 존재갑을 보일수 있습니다.
또한, 타워 어그로도 리셋이 되기때문에 다이브 용도로도 쓰기 좋습니다.
다만 궁극기를 사용해도 이전에 걸린 디버프는 유지되기때문에, 
너무 적은피로 도트디버프를 달고 들어가면 궁시전중 사망할수도 있습니다. 
또, 모르가나 궁을 맞은상태로 안에서 스턴을 맞아도 바로 튕겨나옵니다.. 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케인의 핵심아이템은 바로 
 입니다.
입니다.
 의 경우 이속증가와 체력. AD 그리고 모든 공격이 물리데미지인 케인에게 가장 중요한 방깎이 붙어있고
의 경우 이속증가와 체력. AD 그리고 모든 공격이 물리데미지인 케인에게 가장 중요한 방깎이 붙어있고
 은 케인의 패시브와 궁의 회복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은 케인의 패시브와 궁의 회복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를 3초
를 3초  를 5.4초
를 5.4초  를 48초마다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엄청난 존재감을 뿜게 됩니다.
를 48초마다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엄청난 존재감을 뿜게 됩니다.
 로 증가하는 AD가 흡혈량과 회복량 데미지에 즉결되며, 적진 한가운데서 날뛰는 케인에게 매우 좋습니다.
로 증가하는 AD가 흡혈량과 회복량 데미지에 즉결되며, 적진 한가운데서 날뛰는 케인에게 매우 좋습니다.
 은 한타에서 스킬 한번 더쓰냐 못쓰냐에 목숨이 걸린 케인에게 강인함은 한줄기 빛입니다.
은 한타에서 스킬 한번 더쓰냐 못쓰냐에 목숨이 걸린 케인에게 강인함은 한줄기 빛입니다.
 상대방이 올 AD일 경우
상대방이 올 AD일 경우  을 대체할수 있는 템입니다.
을 대체할수 있는 템입니다.

 이거 반사데미지에도 궁 활성화가 되네요!
 이거 반사데미지에도 궁 활성화가 되네요!
								
 입니다.
입니다. 의 경우 이속증가와 체력. AD 그리고 모든 공격이 물리데미지인 케인에게 가장 중요한 방깎이 붙어있고
의 경우 이속증가와 체력. AD 그리고 모든 공격이 물리데미지인 케인에게 가장 중요한 방깎이 붙어있고 은 케인의 패시브와 궁의 회복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은 케인의 패시브와 궁의 회복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어느정도냐면, 상대방이 올 AD여도 가엔 다음템으로 생각해볼만큼 케인에게 회복량은 중요합니다.
또한  or
or 와
와 
 를 갖추게 되면 풀 쿨감이 되므로,
를 갖추게 되면 풀 쿨감이 되므로,
 or
or 와
와 
 를 갖추게 되면 풀 쿨감이 되므로,
를 갖추게 되면 풀 쿨감이 되므로, 를 3초
를 3초  를 5.4초
를 5.4초  를 48초마다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엄청난 존재감을 뿜게 됩니다.
를 48초마다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엄청난 존재감을 뿜게 됩니다.그 다음순위로

 로 증가하는 AD가 흡혈량과 회복량 데미지에 즉결되며, 적진 한가운데서 날뛰는 케인에게 매우 좋습니다.
로 증가하는 AD가 흡혈량과 회복량 데미지에 즉결되며, 적진 한가운데서 날뛰는 케인에게 매우 좋습니다.또한  효과로 부활한후,
효과로 부활한후,  ,
, 를 긁으면 어느새 피가 쭉쭉차서 다시 날뛸수 있게 됩니다.
를 긁으면 어느새 피가 쭉쭉차서 다시 날뛸수 있게 됩니다.
 효과로 부활한후,
효과로 부활한후,  ,
, 를 긁으면 어느새 피가 쭉쭉차서 다시 날뛸수 있게 됩니다.
를 긁으면 어느새 피가 쭉쭉차서 다시 날뛸수 있게 됩니다. 은 한타에서 스킬 한번 더쓰냐 못쓰냐에 목숨이 걸린 케인에게 강인함은 한줄기 빛입니다.
은 한타에서 스킬 한번 더쓰냐 못쓰냐에 목숨이 걸린 케인에게 강인함은 한줄기 빛입니다.특히나 브루져 포지션인 다르킨 케인으로서는 CC가 연계로 들어올경우 자칫하면 궁도 못쓰고 죽는수가 생기기에
상대방에 평타케릭이 2명이상 있는게 아닌이상. 또는 2명이상이여도 cc가 많다 싶으면 그냥 헤르메스를 올립니다.
 상대방이 올 AD일 경우
상대방이 올 AD일 경우  을 대체할수 있는 템입니다.
을 대체할수 있는 템입니다.다만 상대방이 올AD면  이후 바로
이후 바로  를 추천합니다.
를 추천합니다. 
 이후 바로
이후 바로  를 추천합니다.
를 추천합니다. 그외 다르킨 케인에게 쓸만한 템으로는 



 정도가 되겠습니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정도가 되겠습니다.케인은 한방에 죽지만 않으면 짧은 쿨타임과 무시무시한 회복량으로 적을 괴롭힐수 있으므로, 
딜템과 방템의 밸런스. 그리고 쿨감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이거 반사데미지에도 궁 활성화가 되네요!
 이거 반사데미지에도 궁 활성화가 되네요!한타에서 원딜에 접근하기 힘뜰때 반뎀+궁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초반~중,후반 통틀어 전부다 힘듦니다.
특히나 Q진화 카직스와 고립된 상황에서 1:1이라면
궁각을 잘봐야 비빌수 있습니다.

가렌
										방템 가렌이라면 쉽지만
요즘 가끔보이는 딜템가렌한테는 조금 후달립니다.
카직스와 마찬가지로 궁각재다가 Q-E-R에 순삭날수도 있습니다.

모르가나
										E를 통해 접근하면 Q로 방어하고 W로 띄우려하면 E로 에어본을 무시합니다.
거기에 몰가 궁이 꼽힌상태로 궁을쓰면 중간에 스턴먹고 튕겨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가스
										쵸가스의 Q는 Q를 이용해 피하면서 딜을 할수 있고,
W로 침묵걸려하면 같이 W로 띄워준후 Q로 추노하면 되겠습니다.
거기에 Q가 체력퍼뎀이므로 잘큰 쵸가스도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다만 포식 원콤만 주의하여 먼저 궁을 쓴다면 절대로 질수가 없습니다.

다리우스
										뚜벅뚜벅 뚜벅이.
Q를 긁을때 같이 Q를 써서 붙어주시면서 딜을 하고, W로 에어본후 빠져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리는 피흡이 안되는데 저는 피흡이 됩니다.
또한 궁타이밍에 E를 사용하여 벽을 넘는다던가
사거리 밖으로 도망치는 플레이또한 가능하며 궁쓸때 같이 궁으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진
										진은 한타에서 백포지션을 잡고궁을 사용하는데
케인은 E스킬을 이용해 쉽게 접근하여 W로 진의 궁을 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주기가 없는 진같은 원딜은
W 에어본이 맞는순간 이미 운명이 다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르킨 변신의 케인은 탱커케릭터들의 하드 카운터입니다.
								또한 도주기가 없는 뚜벅챔들에게는 지옥끝까지 추노할수 있는 악마이기도 하지요
기본적으로 정글링이 빠르고, 체력관리가 좋은 케인에게 무지막지하게 힘든 챔피언은 그다지 없습니다.
다만 케인은 변신 전과 후의 역활과 파괴력의 격차가 심하기에 초반에 빈약한 CC기를  를 이용한 절묘한 갱킹과
를 이용한 절묘한 갱킹과
 를 이용한 절묘한 갱킹과
를 이용한 절묘한 갱킹과빠른 정글링을 통한 레벨링으로 압도하여 이득을 보고, 
최대한 빠른시간에 변신해서 스노우볼을 굴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타에서는 E를 이용해 뒤를 잡거나 Q와 W를 이용해 적의 앞라인을 무너트리고,  를 통해 딜링과 생존.
를 통해 딜링과 생존.
 를 통해 딜링과 생존.
를 통해 딜링과 생존.그리고 어글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케인의 장점은 강한 데미지와 어마무시한 흡혈량을 기반으로 한타를 흔들수 있다는것인데,
이는 충분한 성장이 전제되어야하고, 적의 CC기 공백 상황을 날카롭게 파고들수 있어야 합니다.
케인 미리 픽해놓으면 좋게보시는분을 별로 못봤는데
100여판 가까이 케인을 플레이해보고 느낀건 충분히 케인은 좋은 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 루트 소개입니다.

정버프 순서입니다. 케인은 정글링이 매우 빠른편이며, 체력관리또한 안정적입니다.
특히 칼날부리같은 경우에는 Q스킬 2번이면 다 죽기때문에 칼날부리를 먹는 루트를 선호합니다.
또한 버프몬스터에 가기전에 늑대or칼날부리를 잡아 3렙을 찍고 E스킬을 활용하여 HP를 채우면서
다음 버프몹을 사냥하면 되겠습니다.
2버프 4캠프를 잡고나면 강타쿨이 돌아오는데, 라인 상황을 보고 갱을 가던지 두꺼비or골렘을 마저 잡으시면 됩니다.
5캠프+1바위게면 갱없이 레벨이 4가 됩니다.

구석에서 큰 칼날부리를 치고 무빙을 하여 
화살표와 원이 전부 칼날부리들을 스칠수있도록 Q스킬을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레드팀 역버프 순서입니다. 바텀 초반갱을 위한 루트이며, 
칼날부리에서 평타는 큰것만 치고 Q스킬 두번으로 칼날부리를 처리한후 레드에서 강타를 사용한후
늑대를 잡고 3레벨에 E스킬을 사용하여 HP를 채우면서 블루로 넘어가서 블루를 사냥하다보면 강타 쿨이 옵니다.
그후 적의 와드를 피해 두꺼운벽을 E로 뚫고나가 갱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루팀 적버프 순서입니다.
적 칼날부리를 시작으로 레드에서 강타사용후 바론쪽 벽에 붙어서 Q스킬로 벽을 넘습니다.
그리고 늑대쪽으로 이동하면서 와드를 하나 해주시고 솔방울을 터트려 늑대로 넘어가 늑대를 사냥합니다.
늑대를 잡고 3레벨이 되여 E를 찍고 블루쪽으로 넘어가면 거의 만피이고 강타가 돌아옵니다.
블루까지 사냥하고 나면 

약 3분정도가 됩니다.
이쪽 벽을 통해 탑갱을 가게 되는데, 이상태에서 E스킬로 벽을 넘어가면 피가 회복되므로 거의 만피상태가 됩니다.
케인의 캐리 분기점은 10~15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인이 꾸준히 갱을 다니면서 10분 내외로 변신을 하게되면 그판은 캐리할 가능성이 커지지만
반대로 15분을 지나서도 변신을 못하고있으면 점점 잉여가 되갑니다.
또한 성장형 정글러고 정글링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나며 도주기또한 준수하므로 적 정글의 동선을 파악해 적극적으로
카정을 다녀주면 좋겠습니다. 
또한 뛰어난 기동성을 살려 비는라인 버려지는 미니언이 없게 커버를 다니는것도 좋습니다.
다만 변신전의 카인은 약하므로 변신전에는 함부로 라이너한테 깝치지 맙시다.
초반 운영법
빠른 변신을 위해 많은 갱이 필요합니다.
갱을 다니면서 버려지는 정글이 없게 정글도 꼬박꼬박 챙겨먹고 카정도 적당적당 다녀야하는 바쁜 케릭터입니다.
다만 변신전에는 약한편이니 갱을가더라도 무리는 X
하지만 10분 내외로 변신에 성공한다면 그때부턴 어깨피고 다니면서 줘패주시면 되겠습니다.
중반 운영법
변신에 성공한 케인은 강력합니다.
거기에 정말 부지런한 정글러라면 라이너에비해 레벨링도 딸리지 않습니다.
팀원과 함께 시야장악을하고, 와드위치를 파악해 신묘한 갱킹을 성공시키면 되겠습니다.
또한 흡혈과  을 이용한 타워다이브도 쉽게 해내므로 각이보인다면 주저없이 두 다이브!
을 이용한 타워다이브도 쉽게 해내므로 각이보인다면 주저없이 두 다이브!
 을 이용한 타워다이브도 쉽게 해내므로 각이보인다면 주저없이 두 다이브!
을 이용한 타워다이브도 쉽게 해내므로 각이보인다면 주저없이 두 다이브!후반 운영법
후반에 충분히 성장한 케인은 게임을 쥐고 흔들수 있습니다.
첫째로 이니시에이터
 과
과  을 이용해 적의 측면이나 후미로 들어가서 진형을 파괴하고
을 이용해 적의 측면이나 후미로 들어가서 진형을 파괴하고  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어그로&탱킹을 한후  로 한타임 쉬고 다시
로 한타임 쉬고 다시 


 로 한타임 쉬고 다시
로 한타임 쉬고 다시 


둘째로 스플릿을 할수가 있는데, 기동성이 좋은 케인은 CC지옥이 아닌이상 3:1 상황에서 한명잡고 도망치거나 
3:1을 이길수도 있으며, 스플릿 도중에  을 이용해 빠르게 합류할수 있습니다.
을 이용해 빠르게 합류할수 있습니다.
 을 이용해 빠르게 합류할수 있습니다.
을 이용해 빠르게 합류할수 있습니다.팀파이트시 역할
한타에서는 두가지 역활이 있습니다.
첫째로 팀에 이니시에이터가 있을경우에는  를 이용하여 적의 후미를 잡고 딜러진을 압살(암살X압살o))하는것
를 이용하여 적의 후미를 잡고 딜러진을 압살(암살X압살o))하는것
 를 이용하여 적의 후미를 잡고 딜러진을 압살(암살X압살o))하는것
를 이용하여 적의 후미를 잡고 딜러진을 압살(암살X압살o))하는것두번째로는  스킬과
스킬과  를 이용해 앞라인부터 제압해나가고
를 이용해 앞라인부터 제압해나가고  로 한번 더 날뛰어 상대 진형을 파괴하는것
로 한번 더 날뛰어 상대 진형을 파괴하는것
 스킬과
스킬과  를 이용해 앞라인부터 제압해나가고
를 이용해 앞라인부터 제압해나가고  로 한번 더 날뛰어 상대 진형을 파괴하는것
로 한번 더 날뛰어 상대 진형을 파괴하는것특히나  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상상을 초월하므로 익숙해진다면 딸피에서 계속 살아나는 케인을 보시게 됩니다.
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상상을 초월하므로 익숙해진다면 딸피에서 계속 살아나는 케인을 보시게 됩니다.
 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상상을 초월하므로 익숙해진다면 딸피에서 계속 살아나는 케인을 보시게 됩니다.
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상상을 초월하므로 익숙해진다면 딸피에서 계속 살아나는 케인을 보시게 됩니다.마치며 
케인은 빠른 정글링과 안정된 체력관리.
의표를 찌르는 갱루트와 강력한 생존력으로 무장한 재미있는 케릭입니다.
또한 캐리형 정글러이기도 하여 3:1 4:1을 무쌍해내는 재미도 느낄수 있습니다.
일겜 70여판으로 숙련도 7을찍고 랭겜에 투입해 30여판을 하며 케인에 대한 인식이 별로 좋지 않음을 느꼈는데
케인에 대한 인식이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ㅠ
질문이나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추가)랭겜 65판 넘겼네요.. 아직 60프로대 유지중입니다
랭겜 100판 60프로 이상될시 인증 남기겠습니다!
메인 감사합니다!

그림자 암살자도 연구중입니다! 조만간 공략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4명
				
52.9% (18표)
					
2.9% (1표)
					
44.1% (15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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