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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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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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렙에 W보다 E를 찍는 편이 정글링 안정성에서 압도적입니다.
버프몹 리쉬받아 잡은 후, 블루진영이라면 칼날부리를 레드진영이라면 늑대를 바로 잡습니다.
이동시에는 E를 써서 빠르게 이동하고, 도착하자마자 Q 이후 작은 몹부터 잡습니다.
물약 하나만 사용하면 만피 유지하고 전 캠프 사냥이 가능합니다.
초반에 칼날부리를 잡을 시에는 W이후 Q로 쉽게 정리 가능합니다.
E는 갱킹 전이 아니며 시야가 밝혀져 있는 상태라면 쿨마다 돌려줍니다.
체력 회복이 은근히 쏠쏠해요.
패시브 변신은 다르킨이 압도적입니다.
다르킨 이후 탱템 위주로 가도 딜이 나오는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다르킨 변신시, W를 맞추는데에 집중합시다.
W만 맞추면 할일 다 한 거에요.
기본적으로는 E로 접근 후 Q로 긁어주며 W를 사용합니다.
어그로 관리시 R이 유용합니다.
다만, 캐릭터 설치형 기술들(EX, 질리언 Q)는
R로 숨어들어간 상태에도 터집니다.
초반에 E는 쿨마다 돌려주세요.
정글링 쉽습니다. Q 두번 긁으면 잔몹은 거진 정리가 됩니다.
잿불거인 이후에는 더더욱 빨라진다는 것 역시 체크포인트가 됩니다.
변신 이후에는 1:1도 생각보다 좋은 편입니다.
초반에는 정글 캠프를 다 먹은 후 갱킹하여 패시브를 모으고,
이후 다르킨으로 변신하는 방향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상대가 원거리 챔프밖에 없는 경우,
4분 가량 변신하지 않고 기다려 다르킨 변신할 수 있습니다.
버프시작 - 칼날부리or늑대 - 다른 버프 순서 이후 동선을 생각해봅니다.
상대가 정글링이 느리다면 다른 버프를 먹고 올라갈 수 있는 시간도 생길 정도입니다.
E사용하여 벽에 끼어있는 경우, 반대쪽 시야까지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아군에게 CC가 많다면 갱킹이 수월합니다.
다르킨 이전에는 딜갱 형태로 운영해 주시고,
이후에는 소규모교전/난전 유도하는편이 좋습니다.
탱템을 올려서 W셔틀의 역할을 해줍니다.
몸 약한 미드/원딜에게는 딜이 꽤 박히는 편이니,
아군과 함께 물러들어간 후 R로 어글관리를 합시다.
참 재미있는 챔프입니다.
정글 난이도는 최하급이라고 생각하구요.
정글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정글 동선/역갱 위주의 갱킹에
익숙해질 수 있게 도와주는 챔프가 아닐까 합니다.
다만 OP는 아니에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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