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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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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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3렙까지는 qwe 하나씩 찍고 정글링을 위해 w 2렙 찍은 후 e 선마입니다. 패치 후 람머스는 w 1,2 렙으로도 정글링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e 선마는 도발 지속시간을 위해서 필요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9레벨 까지 레벨링을 빠르게 해주면 좋습니다.
스킬 콤보는 q로 진입 후 평타 한대 치고 e써준 상태에서 w 누릅니다. 평타 한대 데미지는 잘 모르겠지만 뭐 어차피 시간 괜찮으니까 쳐줍시다. 그리고 중요한게 e 도발을 건 이후에 같은편쪽으로 걸어가서 상대편을 같은편으로 데려와야 합니다. 람머스의 평타 한방 데미지보다 팀원의 한방이 더 강력하기 때문이죠.
- 대회전
(Powerball)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6/13.5/11/8.5/6초
- 람머스가 6초 동안 공 모양으로 몸을 만 후 적을 향해 돌진하여 이동 속도가 150~235%만큼 증가하며, 충돌 시 100/135/170/205/24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50/60/70/80%만큼 낮춥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람머스 스킬의 꽃은 q 스킬입니다. 도발은 어차피 무조건 걸게 되어 있죠. q로 상대편의 진영을 밀어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니시를 걸지 않더라도 앞으로 가서 수틀리면 이니시 걸 수 있다는 느낌으로 상대편 진영을 밀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람머스 가장 필요한 부분은 상대편의 시야를 제거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항상 핑와 가지고 다니시고 자기가 구르는 위치에 상대 와드가 있다 싶으면 들어가지 말고 와드 지우세요. 람머스는 항상 시야가 안보이는 적의 옆이나 뒤에서 튀어나와야 합니다.
초반운영법에 꿀팁이 있는데 .. 봇 챔피언을 보고 도주기나 cc기가 부족한 딜 챔피언이 많으면 처음에 리쉬 받은 후 봇쪽 정글을 다 먹고 3렙을 찍습니다. 윗쪽에 있는 레드나 블루는 포기하고 3렙에 바로 봇을 찌르면 거의 1,2킬을 먹고 시작합니다.
초반이 잘 풀렸으면 좋지만 잘 풀리지 않았으면 갱을 다니지 말고 레벨링과 정글링만 합니다. 도발 레벨, 기본 정글템은 끝까지 올려야 뭐라도 할 수 있습니다.
조합보고 해야합니다. 돌진으로 해야하는지 원딜이나 미드 지켜야 하는지 잘 보고 하시면 됩니다.
자기편에 딜러가 많으면 닥치고 돌진해서 적 딜러 물어 죽입니다. 자기가 ad 방어가 많으면 ap 챔프 물어 죽인 후 버티면 되고 ap 방어템을 우선 올렸다면 ap 챔프의 스킬 빠지는걸 보고 판단합니다.
플레 5에서 다이아 찍는데 7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마지막 3일 하루 13시간씩) 원래 플레 유져였는데 람머스로 거의 계속 승률 60~70퍼 유지하면서 바로 다이아 찍었습니다. 지금이 꿀 빨기 좋을 때 입니다. 꿀 빠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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