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글 케인이 나쁘다는 인식이 많길래 써보는 공략(물관 다르킨)
안녕하세요. 흔한 원딜충 플레기입니다. 며칠 전 케인이라는 신챔이 나와서 일겜과 랭겜에서벤되거나 픽되거나 했죠. 사람들이 케인을 연구하면서 그림자 암살자=딜러 다르킨=딜탱으로써 운용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왜 다르킨이 딜탱 or 탱을 가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공략을 씁니다. 다르킨은 패시브에 스킬피흡 q에 광역 체력퍼뎀 딜링 w에 광역딜링 + 에어본 r에 딜과 피흡을 합니다.(e는 아실테니 스킵)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다르킨이 ad를 올리면 스킬들의 체력퍼뎀 수치가 증가한다는 사실을요. 제가 가는 템트리로 가면 q의 대상 최대 체력 퍼뎀이 19.5퍼센트로 2번 들어가고 r의 대상 최대 체력 퍼뎀이 57퍼센트로 들어갑니다.
딜러가 삭제되는 것은 당연하고 탱커까지도 짧은 q쿨로 때려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최대 체력 퍼뎀이 물리피해이기는 하지만 제 케인은 물리 관통력템을 올림으로써 충분히 강력한 물리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케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진심으로 재밌고 꿀빠는데 케인 평이 너무 나쁘길래 안타까워서 꿀트리 공개하는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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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취향이라지만 열광은 들지 않습니다. 제가 올리는 특별한 다르킨은 딜탱이 아닌 극.딜입니다. 따라서 지속딜을 하는 특성인 열광보다는 한명을 빠르게 누킹하는데 특화된 천둥군주를 들어 줍니다. 그 이외에는 취향대로 들어주세요!
아, 저 대자연의 선물 특성은 진짜 꿀이니까 드는 거 추천!(위험한 게임을 좋아하시면 그거 가셔도 무방..하지않고 초반 정글링 힘들어요)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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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과 멀리 떨어져 있을 때
E-요우무로 엄청난 속도로 적에게 달려갈 수 있으므로 E로 접근 후 Q-W-Q하면 왠만한 딜러들 녹아납니다. 중간에 평타 섞어주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면 팁이겠네요. AD로 스킬만 쓰고 평타 안치면 안되죠.(이즈충들이 그렇죠.아군 이즈삭제좀)
적이 내 근처에 있을 때
요우무 키고 달려가서 Q-W-Q 비슷하게 딜 넣고 E로 벽타면서 유유히 돌아다니시면 됩니다.(전쳇으로 님 어디감? 같은 인성질도 나쁘지 않아요)
RR누르면 궁 바로 써집니다. 점화같은 거 맞고 있을때 R한번만 누르고 기다리다가 죽으면 신챔충소리 들어요.
RR눌러서 빠르게 피흡해주고 Q한번 돌려서 정의구현 합시다.(R은 딜+스킬 쿨 돌리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시작아이템은 고정 마체테 충전형 물약입니다. 가뜩이나 정글의 초반개입이 중요한데 정글링 느려지면 안되요!
템트리는 파란색 용사-요우무-드락사르까지는 고정 그 후 상대 조합에 따라 헤르메스의 시미터, 수호천사, 밤의 끝자락, 죽음의 무도 중 원하시는 대로 가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블클을 최대한 가지 않는 것입니다. 블클의 낮은 공격력 수치와 전투의 지속이 필요한 점에서 제 케인이 지향하는 바와는 거리가 멉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가 공략을 처음 써보기 때문에 많이 읽기 불편하실 수도 있고 사진이 없어서 불편하실 수 있지만 여러분께 좋은 트리를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쓴 공략이니 한번 써보시고 괜찮으시면 댓글에 후기좀,,, 부탁드려요~! 사진은 추후 첨부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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