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블루팀 일때만 해 강타드는 미드케인 의외로 좋아
빠르게 넘기고 핵심만 봐
공략은 마지막에 적어놓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3) | 2406 | 마나 | 410 (+36) | 1022 |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방어구 관통력 +1.6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총 가격 : 7,062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2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color='#FF8C00'>(+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스킬 콤보
다들 알고 있겟지 e로 벽타고 wq평 궁 , wq평궁 e로 벽타고 나오기
스킬 활용 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오카이
탱이 카운터
에코
얘는 궁이 너무 사기여 초반엔 그냥케인이라 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뚜벅이 300원
아리
매혹맞아도 그냥 잡아짐
물론 그림자 사냥꾼 됫을떄 e로 이속증가됫을떄 얘기임
물론 그림자 사냥꾼 됫을떄 e로 이속증가됫을떄 얘기임
이즈리얼
얘는 그냥 밥 원딜은 밥
라인 / 정글 운영법
얘는 계쏙 적 칼날을 먹어야됨 힘들면 우리정글에게 묻고 우리껄 먹으면됨
초반 운영법
일단 블루팀일때만 해야됨 얘는 초반에 더럽게 약하기때문에 적팀 칼날을 먹고 레드를 먹고 나옴
만약 걸렷으면 우리 칼날을 정글한테 물어보고 먹으면 됨 칼날을 먹엇으면 2랩이 되고 레드를 먹고 오면 라인에 좀 서잇다가 바로 3랩됨 그때 상대는 아직 1랩 아니면 2랩 그때 wq로 들어가는데 이때 3레벨을 딱 찍어주면 상대가 당황함
그러면 딜교를 이기고 계속 로밍을 가줘야됨 애초에 정글캐릭이라 상대가 근거리면 wq로 긁고 바텀로밍을 가서
그림자 가 된다 그럼 미드는 이긴거임
중반 운영법
그림자 사냥꾼이 되고나서 그떄는 파랑강타에 롱소드 상위템이 나왓을꺼임 e로 벽을타고 강타 wq 평 하면 딜이 상상을 초월함 계속 추적한 다음 이동기를쓰면 궁 q평 나오면됨 케인 패시브 다들 알꺼라고믿음
후반 운영법
그냥 벽타고 요우무 키고 wq평 궁 지금 그림자 케인은 제드보다 더 사기임
팀파이트시 역할
숨어잇다가 마스터이 처럼 원딜을 빡 미드를 빡 그다음 궁 q로 튀면됨
챔피언별 대응법
만만한 놈이면 계속 패시브 스택 쌓고 힘들면 w로 슥슥 긁으면됨
마치며
한번해봐 물론 고티어가면 힘들수도 너무 사기가 될까바 걱정이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