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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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테온, 전쟁의 장인
Pantheon, The Artisan of War
12
17
1
0/0
승률 95퍼 골드청소기 탑테온

- 생리대(2017-09-12, 조회수: 2679)


티어 낮은 분들은 판테온으로 꿀빨아서 쉽게 올라가시길 

챔프자체가 쉽기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할수있습니다 


판테온, 전쟁의 장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9.16 (+101) 2366.16 마나 317.12 (+31.0) 844.12
공격력 64 (+2.9) 113.3 공격 속도 0.658 (+2.95%) 0.988
5초당 체력회복 6 (+0.65) 17.05 5초당 마나회복 7.36 (+0.45) 15.01
방어력 37 (+5.1) 123.7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50.0 1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그냥 아주 평범한 공격룬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도 뭐 별로 설명할거없습니다 지극히 평범하죠 

그냥 무조건 점화! 

점화가 있어야지 라인전에서 더더욱 찢어버릴수있습니다  

작성자가 텔 잘 쓸줄몰라서 무조건 점화드는건 아님! 


필멸자의 의지 (Mortal Will)
스킬 사용 또는 공격을 5회 하고 나면 다음 기본 스킬이 강화됩니다.
혜성의 창 (Comet Spear)
마나 소모: 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짧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찔러 적중한 적들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혜성의 창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5/110/145/180/215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방호의 도약 (Shield Vaul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판테온이 적에게 돌진해 60/100/140/180/220 (+1.0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방패 돌격 (Aegis Assault)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판테온이 방패를 들어 지정한 방향의 적들과 전투를 시작합니다. 1.5초 동안 포탑을 제외한 해당 방향의 피해로부터 면역이 되고 총 공격력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판테온이 방패로 타격하며 55/105/155/205/255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거대 유성 (Grand Starf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기본 지속 효과: 판테온의 방어구 관통력이 10/20/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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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콤보도 너무 쉽다! 


q w 평 e q 계속 쫓아가면서 qqqqqqqq 

스킬 활용 팁

 Spear Shot(투창) 웬만하면 무조건 q 선마입니다 3렙때 또 q를 찍는 이유가 q 2렙찍는게 킬각이 더 잘보이거든요 


cs 허락없이 먹을려고 스물스물기어들어오는 새키들한테 죽창을 날려줍시다


Heartseeker Strike (심장추적자) 이거 너프전에는 엄청 쌨는데 한번 먹고나니까 옛날 그때같은 딜이 안느껴지더라고요 


지금도 약한건 아닙니다 근데 이게 초반에는 무진장 약합니다 특히 1렙일때는 깃털로 긁는 수준이고 그냥 딸피 치명타


용 상대 말파나 문도같은 극탱이면 e선마도 나쁘지 않아요 



Grand Skyfall (대강하) 사거리 5500의 비전이동 판테의 하나뿐인 도주기 입니다 후반갈수록 스플릿하다 도주기로도 많이 쓰니 


궁으로 도망가는 연습도 해줍시다 도망갈땐 아끼지말고 그냥 와드로 여러명 오는거 보이거나 너무 낌새가 안좋다할때


도망가면 됨 초반엔 당연히 로밍 로밍 로밍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웬만하면 요우무 첫템은 변함없습니다 상대 탑 or 정글이 둘다 ap라면 주포를 먼저 갑니다 

상대가 올 ad 라면 맬모셔스 대신 Death's Dance(죽음의 무도) 이걸 갑니다

상대 탱이 없다면 라위 대신 Death's Dance(죽음의 무도) 이걸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럼블
아직 만나본적이 없지만 상상만해봐도 힘들게 보입니다

노코스트라 방어막으로 투창을 무한대로 씹을수 있고 빵테가 먼저 들어가봤자

화방과 작살로 맞다이까면 답이 없습니다
문도 박사
힘든건 아닌데 그냥 잡기도 까다로워서 넣었습니다

식칼파밍으로 멀리서 버티면 답이 없거덩요 6렙넘어가면 더더욱 잡기 힘들고요

갱호응도 좋은 편이라 쉽게 라인도 못밀어요
올라프

도끼 조심하세요 6렙 전까지는 그래도 찢을수있는데 6렙이후부턴 존나 후들겨맞기때문에

자나깨나 도끼 조심하셔야됩니다

빵테가 워낙 라인정 강캐다 보니 누가 와도 숨막힐정도로 힘든애는 없습니다 

Teemo(티모) 빵테가 카운터로 많이 알려졌는데 티모가 q선마 하고 빵테 창 던지러올때 같이 q로 딜교하면 빵테도 

힘듭니다 실명다트에 빵테 패시브가 안터져요 

Jarvan IV(자르반 4세) 자르반 q가 논타겟이지만 일단 범위가 길기때문에 얘도 마찬가지로 빵테 q와 자르반 q랑 딜교하게 되면 

빵테도 힘들어요 방어막도 있고 eq 궁 갱호응도 넘 좋아서 쉽게 못잡습니다 

Mordekaiser(모데카이저) 얘는 1000판해도 안만날거같아서 그냥 뺌 

Riven(리븐) e로 빵테 q를 씹을수있습니다 6렙이후부터는 지니까 조심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빵테는 라인전을 최대한 더럽게 해야됩니다 내가 나를 봐도 이거 너무 심한거아닌가..? 싶을 정도로 상대를 존나게 괴


롭혀줘야 합니다 라인전이 아무리 강해도 무턱대고 라인만 쳐밀다가 갱당하면 답없습니다 


와드해도 빵테는 도주기가 없기때문에 그냥 cc좋은 상대정글 달려오기만해도 갱당합니다 그러니 상대 정글 위치 잘보


고 뺄땐 빼고 밀땐 밀어야겠죠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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