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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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2
- 쿨감소 -2.5%x1
- 공격력+13.05
- 방어+9
- 쿨감소-9.9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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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거 다 필요없고 리븐 진입타이밍을 모르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일단 포지션은 절대 정면에 계시지 마시고 미드에서 대치중이면 살짝 뒤쪽이나 옆에서 물수있는 위치에 숨어있습니다
와드싸움 중요합니다
일단 두가지로 설명해드리겟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건 적딜러들이 딱 딜을할려고 나올떄나 딜을 시작하고 나서 무시면됩니다
우리팀이 먼저 이니시 걸었을때
우리팀이 먼저 이니시를 걸어서 상대방 딜러들한테 확실하게 cc기 걸었으면 바로 들어가시면 되고
만약에 적탱커나 서폿한테만 cc기가 걸리지 안았다 그러면 진입각을 보셔야됩니다 적 딜러들이 이니시에이팅을 한 우리
팀한테 딜을 넣을려고 할때 달려들면 되겟습니다
적팀이 먼저 이니시 걸었을때도 똑같습니다 적 탱커가 우리 팀에게 cc기를 걸고 그 cc기에 당한 아군을 공격할려고 딜
러들이 딜을 시작할때 진입타이밍이 되겟습니다 그리고 절때 5대5 대치하고있으면 정면에서 대치하지 안습니다 먼저
cc기 걸릴수도있고 진입하는게 눈에 뻔이 보입니다 사이드나 후방에서 각을 보면 되겟습니다
운영법은 보통 탑에서 살면서 오는 웨이브는 게임 시작할때부터 끝날때까지 거이다 먹어주면 된다 생각하면 됩니다
탑에서 살면서 가능한 놓치지 안습니다. 와드 2개로 적 탑이랑 미드사이 정글쪽에 와딩을하고 적의 동선을 보면서
미드로 모인다 싶으면 같이 내려가주면 되겟습니다 미드와 탑을 왔다갔다 하면서 운영해주시면됩니다.
솔찍히 실버들이나 공략보지 골드나 플레가면 공략같은거 안봅니다 그냥 알아서 탬사고 스킬콤보 넣고 하지
챔피언별 대응법은 글로써봤자 님들 제대로 못하고 그냥 많이 해보시고 많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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