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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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 속도+24.3%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22.0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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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구간은 갱을 많이 가주는게 최고임
초반에 정글 많이 돌지말고 3렙 찍고 당겨진 라인 있으면 거기로 갱가줌
최대한 라인 개입을 많이 해줘야 됨.
3렙에 1킬 못 먹었다 그러면 좀 안 좋은 출발이라고 해도 될 정도임.
첫 템은 950원 모이면 추적자의 검 + 똥신
한 번에 못 샀다 그러면 똥신 신고 있다가 모빌 사고 킬 먹어서 추적자의 검
정글 안 먹어도 되니까 당겨진 라인 있으면 무조건 갱가줘야 됨.
갱만 다녀서 킬 잘 먹으면 정글링만 한 상대 정글러랑 레벨이 똑같은 걸 볼 수 있을거임.
시야확보 그런거 신경쓰지말고 갱 다니세요.
라이너들이 알아서 사려줄텐데 블루팀이면 초반 5캠프 귀환 추적자의 검 사서 골렘먹고 봇, 미드 4렙갱.
이게 중후반을 바라보기 굉장히 좋은 루트임. 6캠프 다 챙겨서 재생되는 시간 동안 추적자의 검 + 2렙 도발로 상당히 강한 갱을 갈 수 있음.
람머스가 6캠프 4렙이면 라이너들도 레벨이 높아서 스킬 딜이 3렙 갱보다 좋고 거기다 2렙 도발이니까 킬 확률이 3렙 갱때 보단 높은거임.
3렙 갱을 가야 할 때는 우리 미드가 점화든 암살자 ex) 제드, 탈론, 트페 뭐 이런 킬딸 좋은애들.
아니면 상대가 정글 엘리스, 니달리 이런 애들이다 하면 역갱을 가줘야 됨.
엘리스, 니달리는 갱을 정말 많이 다니기 때문에 람머스도 같이 갱을 많이 다녀줘야 됨.
근데 틈만 나면 정글을 챙기는게 정말 중요함. 람머스도 성장을 해야지 엘리스, 니달리 딜을 버틸수가 있으니까.
협곡게 챙겨서 시야 확보해주고 상대 정글이 올거 같은 라인. 불안한 라인. 이런 라인을 커버를 가줘야 됨.
내 정글 포기하더라도 커버를 가주고 안전한게 확인이 되면 다른 일을 하는게 맞음.
보통 내가 불안한 라인은 상대도 마찬가지로 불안한 경우가 많음.
미드 아지르 vs 미드 제드 서로 반피 정도로 킬각을 보고 있는데 미드 오른쪽 부쉬에 와드가 없다?
이러면 존나 불한거임
무조건가서 시야 밝혀주고 안전한게 확인 됐으면 우리편이 더 유리해진거임.
양쪽 시야확보 다 됐고 아군 람머스 상대 정글보다 먼저 도착해있으니까 싸우면 아지르 죽더라도 1킬 1어시로 결과적으로 우리편이 이득임.
라인이 불안한 지역을 최대한 커버를 쳐주면서 정글도 먹고 성장도 하고 동선을 잘 짜야 됨.
성장한다고 커버를 안 해주면 그건 람머스가 못 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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