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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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관통력 +0.63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9.53
- 체력+217.0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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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 순서는 WQRE순서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콤보가 EQW입니다. 일단 스킬을 적에게 걸면 발화 상태가 됩니다. 이 발화 상태는 4초 동안 유지가 되는데 이 발화 상태의 적에게 스킬을 쓰면 스킬이 강화가 되죠. Q의 강화는 기절, W의 강화는 25% 추가 피해, E는 주변 적들에게 발화, R은 둔화입니다.
일단 스킬 중 Q와 W가 논타겟, E, R은 타겟팅 스킬입니다. 라인전에서 상대를 견제하기 위해 Q로 견제하는 것은 브랜드를 하나도 모르는 놈입니다. 브랜드의 유일한 CC기(궁 둔화 제외)를 견제하는데 쓰다니요. Q없어서 정글 갱당하고 죽으면 할말 없습니다.
라인전 견제시 W와 E로 가장 많이 견제를 합니다. 참고로 브랜드는 발화시에 상대 최대 체력 2%를 도트 뎀이 들어갑니다. 이 때문에 스킬 하나만 맞추어도 888, 151515 돈 쫙쫙 들어옵니다. 마치 미포 장판처럼 말이죠. W가 사거리도 길고 범위도 넓지만 베인 구르기나 루시안 E로 피하기가 쉽죠. 무빙 잘하고 브랜드 거리 파악만 잘해도 W 피하기 개쉽습니다. 걍 타겟팅 E로 견제 합시다. 근데 여기서 E는 브랜드의 모든 스킬 중에서 사거리가 가장 짧습니다. 그래서 E로 견제하면 상대 스킬맞기 쉽상이죠. 쫄지 맙시다. 우리에겐 Q가 있어요. 상대가 맞견제하면 Q로 기절 시킵시다. 그리고 바로 W를 쓰세요. 강화 스킬 E는 별로지만 강화 QW는 사기입니다. 기절시키고 가장 데미지가 높은 W스킬의 25% 추가 데미지를 줍시다. 게다가 이 EQW 콤보가 들어가면 3타패시브가 터집니다. 상대 최대 체력의 12%(+ 레벨당 0.5%, 주문력 100당 1.5%). 스킬 기본 발화 퍼뎀 2%(발화 시간 4초동안 들어가는 거여서 스킬 세 개 맞았다고 6%가 들어가는 건 아납니다.) 거기에 패시브 12퍼를 더하면 기본 퍼뎀만 14퍼입니다. 주문력 계수가 똥일 수 밖에 없겠죠?
궁은 한타나 봇에서 라인싸움이 시작되면 바로 써줍니다. 패시브를 빨리 터뜨리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궁은 챔피언 우선이지만 미니언, 자이라 식물, 하딩 포탑 등 모든 오브젝트에 다 튀깁니다. 그러니 미니언이 없을수록 유리하겟죠? 궁에도 발화가 터지기 때문에 여기에는 QW를 마음 편하게 씁시다. 강화가 되니까요.
궁으로 인해 브랜드와 가장 조합이 좋은 원딜 챔피언은 선 이니시를 걸 수 있는 유일한 원딜 애쉬와 바루스가 가장 좋습니다. 속박과 기절이 걸린 챔피언에게 브랜드 콤보 넣기는 정말 쉬운 일이죠. 그렇다고 원딜에게 무슨 챔프를 할지 결정해 줄 수는 없는 법. 우리가 더 잘해 줍시다. 우린 서포터이니까요.
궁과 3타 패시브는 브랜드가 죽고 나서도 계속 됩니다. 상대 서폿터가 쓰레쉬, 블츠, 레오나일때 물렸다고 겁먹지 마세요. 침착하게 콤보를 넣으세요. 순식간에 죽더라도 RQW, 안되면 RQ라도 넣고 죽읍시다. 우리 원딜이 물리면 더 좋습니다. 더 침착하게 콤브를 싹 다 넣으세요. 물려도 이기는 딜 서폿 유일하게 브랜드가 있습니다.
좀있으면 프리 시즌이 시작되어 공략을 올리기엔 늦었지만 늦게나마 브랜드 서폿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글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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