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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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평범합니다. 이 보통 평균적인 스펠입니다. 다만 상대같이 글로벌 궁극기때매 나도 따라가줘야 우리팀이 안터질 것 같다싶으면 도 나쁘지 않습니다.는 상대등등 하드한 cc기가 많은 조합이다 싶으면 드세요.?이건 내가 못이길 것 같은 상대이런 애들이면 들어주세요.? 탈론은 궁쓰면 이속이 빨라지니 필요 없어요.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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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타패시브 터트리고가 보통의 콤보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핵심이에요. 예전엔 q에 출혈이 있었는데 바뀌고 패시브가 조건부 출혈로 바뀌었죠. 스킬을 3회 맞추면 출혈로요. 그런데 이 패시브가 중요한 이유가 점점 갈수록 데미지가 엄청쎄져요. 점화없2타에 터지면 점화, 궁 없이도 원딜이나 몸약한 애들애들은 순식간에 죽어요. 그리고 탈론이 바뀌고 나서 2렙 타이밍에 엄청 쎄므로 2렙2타면 퍼블이 심심찮게 나옵니다. 심지어 라이즈 조차도요. 저렇게만 해주면 정말로 초반퍼블확률이 70퍼센트 이상입니다. 아니면 무조건 상대방 점멸 빠져요. 그리고 궁이 약간 바뀌었는데 궁을 쓰고 나서 평타나 스킬로 상대방을 적중시 궁이 상대방에게 전부 돌아갑니다. 즉 상대방은 궁딜을 고스란히 다 받는거죠. 이걸 이용해 원딜을 자를키고 켜고 로 들어가까지 날려주면 깜짝 암살도 가능합니다. 보통 저티어 구간은 원딜이 혼자 다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짤라먹기도 좋습니다.
또 다른 콤보로 평로 패시브도 터트리며 상대방에게 궁이 돌아가게 해 데미지를 많이 줄 수 있는 콤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정보인데 야스오처럼 탈론도 가능합니다. 이건 반응해서 무언가를 하기전에 순식간에 폭딜을 넣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로 한타때 상대방 원딜을 자르고 시작하거나 라인전에서 순식간에 원콤을 낼 수있는 콤보인데 이것또한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가 예전엔 발목긋기였는데 바뀌고 도벽있는 마냥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대신에 한 번 넘은 벽은 이정시간이 지나야 넘을 수 있지만 이 스킬이 탈론을 더욱 강한 암살자도 쓰입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왜라인전에서도 못쓰는 가 탈론을 더욱 강하게 해준다는 거죠?"
답은 간단합니다. 는 벽을 넘는 것 뿐만 아니라 벽을 탈수도 있습니다. 즉, 벽의 옆을 타는 것도 가능. 이 점이 추노 혹은 도주레 능한 이유죠 그리고 를 통해 정글에서의 교전에서도 킬을따고 도망간다던지 빠른 합류를 할 수 있게 만드는 주요 스킬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팁인가능합니다. 궁 펼치는 모션이 캔슬되기 때문에 깜짝 벽넘기 암살 혹은 도주에 쓰이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상대방이 혼자 있을 때나 쓰세요 괜히 이런 애들 있는데 저렇게 생존기를 다 써버렸다가 스킬이라도 잘못 맞으면 순식간에 죽어요. 꼭! 상황보고 써주길 바랍니다.
탈론은 펼칠 때 범위내에 있으면 펼칠 때 데미지를 상대방에게 전부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광역딜이 좋은 것 또한 장점이죠. 그런데 이 광역딜이 약한편도 아니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미드 탈론과둘 중 뭘 가야하는가?
정답은 간단합니다. 내가 상대방을 콤보로 원콤낼 수 있다?갑니다. 하지만 원콤내기엔 한틱이 부족하고 쫓아가면 잡는다!가면 됩니다. 상대를 보고 가주시면 되요.의 경우거의 갑니다. 왜냐? 스오의3타를 맞아 에어본에 맞아서 괜히 플이나 궁 빠지지 않게 하기위함은 물론이고 인한 와리가리가 심해 요우무를 선으로 올려주는 걸 추천합니다. 반대로 면 요우무 보다 를 이용한 한방딜이 더 중요하므로 드락사르갑니다. 게다가 는 물관과 초반에 빠른이속으로 인한 합류, 또는 시야를 장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1,2코어는 필수로 가줍니다. 하지만 상대방에같은 강력한 ap누커가 온다면 먼저 올리고 템을 올리는 걸 추천합니다. 정말로 저 주포의 보호막 한 틱 차이가 킬을 따느냐 내가 죽느냐가 걸릴 수 있을정도로 유용합니다. 하지만 딱 주포까지만 올리고 핵심코어템이 좀 나오고 나서야 후반에 올려주시던지 아니로 바꾸셔도 됩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cc기가 많거나 ap가 많다.등등 일 땐 를 올리시고 상대방이 올ad이거나 내 맞상대인 챔프가 같은 애들이다 싶으면 닌탑 올려주세요. 반대로 겜이 완전 터져서 내가 빠르게 돌아다니면서 스플릿을 하고 싶다.가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이 템은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템인데요 깡공이80이며 기본 효과도 좋기때문에 가는 것도 좋습니다. 단 이 템은 3~4코어 쯤에 뽑아주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바뀌고 공격력이 붙으므로써 후반겜까지 가거나 내가 잘리면 안된다. 싶으면 3코어로 올려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일단 수호천사가 있으면 상대가 함부러 나를 건드리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잘컷을 떼 올려도 나쁘진 않습니다.
블클은 보통 탑탈론 할때 3코어 쯤으로 뽑아주면 와 같이 합쳐 쿨감 40퍼가 맞추어 지고 와의 시너지가 좋아 가는 편이지만 미드는 그냥가는게 더 좋다고 봅니다. 은 내가 들어가서 한틱 버티면 이기거나 상대의 순간 폭딜이 너무 쎄다 싶으면 가주세요. 체력에 공격력도 있어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이거는 호불호가 갈리는데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왜냐, 탈론이 기본적으로 이속이 빠르면 벽을 넘거나 합류할 때 도움이 많이 되면 q로 진입하고 평타를 때릴 시 슬로우가 걸리는 점이 콤보를 좀 더 안정적으로 넣을 수 있어 괜찮다고 봅니다.는 상대방에 같은 애들이 있으면 가줍니다. 체젠이나 피흡이 너무 싫은 경우에만 해당 됩니다.은 그냥등등 그냥 깡체력이 높은 탱이 많다 싶으면 가주세요. 그래봤자 어짜피이면 물관이 충분히 높아 탱커도 못녹일 정돈 아니니 정말 극단적일 때만 가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는 사리는게 좋습니다. 무리한 2렙 킬각 안보셔도 되니 죽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사리세요
중반부터는 를 이용한 로밍, 짤라먹기, 합류에 중점을 두고 싸워주세요.
후반에는 한타때 상대방의 원딜이나 핵심 맴버같은 애들을 자라주시면 좋습니다.
잘컷어도 무리한 선 집입은 게임을 비비는 행위이므로 항상 중간이나 뒤에 진입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탈론은 솔직히 쎄기도 하지만 cc기나하나만 있어도 금방 무력해지는 챔프입니다. 그리고 카운터들 또한 많아 생각보다 게임을 풀어나가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하시겠다면 그 힘든점을 각오하고 하시리라 봅니다. 초보들이라도 제 골론즈가 쓴 이 글을보고 조금이나 마나 탈론에 대해 알게되고 도움이 된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베드를 주샤도 받겠습니다. 그래도 궁금한 점이나 상대법이라던지 물어보면 답변은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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