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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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Jinx, the Loose Cann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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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키공략

- smiles(2017-11-08, 조회수: 15956)

나름 괜찮은 듯한 징크스 룬을 찾아내어 공유차원에서 업로드함.

실험적으로 조합해봤으니 평타기반 원딜러에게는 우수한 룬특이 아닐까 생각됨.

특히나 거리조절이 힘들거나 카이팅이 서툰 초보자에겐 더욱 추천할 수 있는 룬특이라고 판단해서 공유
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2) 2364 마나 260 (+50) 1110
공격력 59 (+3.15) 112.6 공격 속도 0.625 (+1.4%) 0.774
5초당 체력회복 3.75 (+0.5) 12.25 5초당 마나회복 6.68 (+1) 23.68
방어력 32 (+4.7) 111.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25.0 525.0
특별한 건 없지만 징크스의 우월한 생선폼 대포를 맞추거나 견제하기 쉬워짐.
특히 한타페이즈때 카이팅하거나 포지셔닝 잡기가 매우 수월해짐.
또한 기민한 발놀림의 효과가 이전 광전사와 비슷하여 라인유지 및 견제를 생각하며 평타칠 일이 많은 원딜에게는 좋은 특성으로 판단됨

보조 룬은 저걸 기본으로 하나 상대가 견제가 심하거나 날 잘 무는 조합일 땐 결의에서
사전준비와 소생을 가져오는 편
다른거 들만한건 힐량 높은 서폿과는 실드도 괜찮으나 
징크스 자체가 힐량만 높은 애들이랑은 조합이 썩 좋지 않음
신난다! (Get Excited!)
징크스는 적 챔피언, 에픽 몬스터, 구조물에 피해를 입힌 뒤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에픽 몬스터가 처치되거나 구조물이 파괴되면 6초간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75%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휘릭휘릭! (Switcheroo!)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빠직! (Zap!)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하여 처음 맞힌 적에게 10/60/110/160/210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2초 동안 위치를 드러내며 속도를 40/50/60/70/80% 늦춥니다.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와작와작 뻥! (Flame Chompers!)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 3개를 일렬로 던지면 설치된 후, 적 챔피언과 닿으면 폭발하며 1.5초동안 대상을 제 자리에 묶습니다. 주변 적들은 70/120/170/220/270 (+1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5초간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925)
초강력 초토화 로켓! (Super Mega Death Rocke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징크스가 매 초 피해량이 커지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이 로켓은 적 챔피언을 맞히면 폭발하여 32.5/47.5/62.5 (+0.165 AD)에서 325/475/625 (+1.65 AD)의 물리 피해 + 잃은 체력의 25/30/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휘릭휘릭!
(Switcheroo!)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75/100/125/150/175 증가하며 발사 속도가 25% 느려집니다,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30/40/50/60/70%까지 상승합니다. 미니건 공격 시 징크스의 레벨에 비례하여 0/2/4/6/8/10/15/20/25/30/35/40/45/50/55/60/65/7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징크스 라인전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데 우월한 생선대가리 대포폼과 기민함의 시너지가 매우 좋음.

특히 한타 페이즈때 위치선정 및 카이팅에 매우 우월한 효과를 제공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보통은 무난하게 도란검으로 시작하나 상대 조합이 그지같다면 도란방패가 더 효율이 좋습니다.

베프나 곡 이후 스태틱을 타는게 무난하지만 가능하다면 선인피도 좋습니다.

전 루난을 잘 가지 않습니다... 딱히 루난을 가는것보다는 하나씩 빠르게 녺이는게 더 좋다는 판단이있어서요

인피 스태틱 고연포까지 나오면 이후 빌드는 상황에 따라가 좋습니다.

상대방의 군중제어(CC)가 너무 무섭다면 헤르메스 , 암살자가 자꾸 나만 물러온다 가엔 , 상대방 앞라인이 너무 단단하다 최후의 속삭임(으로 가능하다면 다음 테크를 타시고 안 되겠다 싶으면 상대에 따라 깡탱커라면 도미닉 흡혈이나 체젠이 강하다면 필멸자를 가주시면 무난합니다.

너무 길게 게임이 흘러가면 광전사를 파시고 다른 아이템을 추가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징크스의 카운터는 하드한 씨씨기. 그랩이지만
이는 결국 자기 자신 외에 카운터가 없단 소리와도 같죠...

암살자들이 무섭긴 합니다만 라인전에서 안 만나니 카운터는 아니겠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만 딜이나 생존력 모두 우수하고 특히 외상 특성으로 살짝 망해도 한템포 빠르거나 상대와 비슷하게 템을 뽑아 빠르게 딜지분을 먹을 수 있어서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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