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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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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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지딜교 야무지게 하고 정신차리고 e키고 평타치려하면
방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나감
구인수 나오면 이기는데
그전이 너무 토악질 나옴 우웩 대가리빠따
포킹맞아주면 죽여줍쇼랑 같슴
eq 피해야함 진짜임
해머폼 사거리도 걸려주면 거지같음
공속 저하 십오지게 걸려서 아무고또 모다고 죽어요
얘는 솔직히 말파처럼 공속저하만 조심하면댐 극카운터?까진아님
위 2개가 너무 극단적으로 라인전 핵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못하면 빠따질에 땅에 칼꽂고죽음
그니까 정신똑바로 차리고해야함
1데스당 캐리시간이 1분 늦춰지는거임 안죽고 20분에 200개 가까이먹어주면 그때부터 전설의 캐리머신 등장
죽지말고 와드잘하고 이건 누구나 다아는거자나요 얘는 중후반이기 때문에 못크면 크는데까지 딜로스가 너무큼
오예 케일시간
텔뒀다 국끓여먹지말구 사이드돌다가 텔로합류
상대가 강제이니시조합이면 왠만하면 사이드 안도는걸 추천
먼저 걸려버려서 아무리 텔빨리타도 합류늦어서 궁써줄사람이없어짐
극후반은 머리싸움임 텔운영할지 아니면 한타를볼지
판단잘해야됨 다쌘시점이라서 포지셔닝 잘못하면 1순위로죽고 잘하면 안죽고 앞라인부터 녹이고 들어가기 십가능
뒤에 잡읍시다 원딜처럼 하면됨
앞니시할거면 존야가 있으면 괜찮습니다
이건 나중에
케일 버프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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