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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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벽아칼리 괜찮지 않을까여???
뇌피셜이지만 지금 영감에 op특들이 많고 거기다가 천둥군주가 좀 병신된느낌이강해서..
특히 도벽은 아칼리가 q평딜교후 이득을 엄청볼수있고,
영감을 선택하기에 생기는 엄청난 라인유지력또한 볼만하지 않은가요?
아직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말그대로 아칼리가 초반에 강하게 가져가자가아닌 총검존야타이밍을 빠르게 가져오자라는 방식입니다,
굶주린 사냥꾼과 돌발일격은 아칼리에게 미친효율을 보여주고요,










암살자의 표식 (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의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연투척검 (Five Point Strike)
기력 소모: 110/100/90/80/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단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던져 45/70/95/120/145 (+0.65 AD)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들은 잠시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500)

황혼의 장막 (Twilight Shroud)
기력 소모: 1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 동안 지속되는 연막을 퍼뜨립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표창곡예 (Shuriken Flip)
기력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21/42/63/84/105 (+0.3AD) (+0.3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무결처형 (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칼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10/220/330 (+0.5 추가 AD) (+0.3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적보고 q선 e선 선택하세여
- 그림자 춤
(Shadow Dance)
- 그림자 정수 소모: 1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아칼리가 그림자 사이로 빠르게 움직이며 적을 타격하여 50/100/150 (+0.35AP)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칼리가 킬 혹은 어시스트를 올리면 그림자 정수를 얻으며, 30/22.5/15초마다 한 개의 그림자 정수를 얻습니다. 그림자 정수는 3개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암살자의 표식을 남긴 대상의 경우 아칼리가 통과해 지나가는 거리가 50% 줄어듭니다
- 사정거리: 700
솔킬 낼수있을만하면 q선 아니면 e선이 편하더라고여 e선이 라인클리어가 오져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이룬빌드에서 중요한건, 적에따라서 초반에 어떻게 가야할지도 중요한거져
인장을들면 주문력 42. (공격력 58)
도란검을 들면 공격력이 82나 되고여..
도방을끼면 공격력은 74입니다
이게 다 적응형떄문입니다,
그리고 다른것보다 총검존야같이뜨는 타이밍이 정말정말빠릅니다,
물론 죽지않아야 되죠?
충전포션회복량이 자그마치 약 180입니다,, 이걸 두번받으니 360이나되고요
체력마저 도란검 도란방패일때에 773이고 인장을들어도 693입니다. 10분까지 피해감소10퍼있고
딜교하고나서는 포션얻을 확률마저 있습니다.
이론상 최강이란게 이런거죠
한번 해봐야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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