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말씀드리기앞서
리븐이라는 챔피언에 대한 저의생각은 여러분과같습니다.네 쓰레깁니다.
하지만 저는 리븐을하죠 ^6^
트위치 tv : https://go.twitch.tv/bbb6692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Pbo2ies05oGeRO24JBokg/featured?view_as=subscriber
2017 - 11 - 12
처음 글작성 (아직수정중)
(추후 영상 추가예정)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인데 작네요 시X농담입니다
우선 룬의 설명을 드리자면
많은사람들이 리븐룬으로 을 안드냐는 질문을
많이 할것인데 이것에는
충분히 납득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글씨가 존시나 크네요. 줄입시다.
ㅇㅇ 아니 ㅇㅇ 음 적당하군
감전을보시면 이전에사용하던 천둥둔주 를 연상케하는
색왜 안바껴 뭔데
쿨타임이 비교적 길어졌죠
이 긴시간이 매우체감이 되더군요 그렇기때문에
자주 싸우는 리븐에게는 비효율적
이라는 판단을 내렸습니다.
믿을수있는 결과라고 자부합니다.
ㅇㄱㄹㅇ
트루팩트
반박불가
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정도 설명만으로 콩콩이를 쓰는이유는 충분하지만
그래도 감전이 딜이더좋지않나요?!
감전vs콩콩이 딜량을 확인해본결과 큰차이가없었습니다.
오히려 후반으로갈수록 콩콩이가 더좋았습니다.
결론 : 감전은 버프먹을때까지 구경합시다
상급룬은 리븐에게는 마나가없기때문에 마나순환팔찌는멍멍이나 고양이 줍시다
그리고 무효화구체는 상대 ap가 3마리이상 있거나
라인상대일경우 찍어줍시다.
스킬로 이동이 잦은리븐이니 기민함은 빼줍시다.
(저는 풀피로 대기타다 급습하는게 취미라서
절대집중을 찍습니다)
하급룬2
우리가 강에서 싸울일은 많지 않을수 있습니다.
물위를 걷는자는 빼줍시다.
그러면 주문작열vs폭풍의결집 인데
제취향이 아니네요;;
보조룬은 개인적인의견이지만
어떤걸들어도 자기취향껏 들어야한다 정답은없다.
확정지을수있는 정답은없다고생각합니다.
그냥제가 승전보와 최후의일격을 찍은이유나 알려드리죠. 승전보는
이전특성중에 있던 위험한게임의 상위호환입니다. 그렇죠 킬또는어시스트를하면 잃은체력의 15퍼센트를 회복하고 추가골드 25획득 너무나 매력적이죠
킬을따고 도망가는 리븐의 체력이 차면서
생존률을 높여주는 아주 고마운 룬입니다.
최후의일격은
체력40%이하의적에게 입히는피해량 10%증가
적 처치시 추가공격력9또는 추가주문력15를 올려주는 킬을 하는데 큰도움을주는 룬일뿐만아니라 킬을하나따고서
지속적으로 싸워야하는상황에서 승전보의 체력회복과
최후의 일격으로 얻은 공격력,
시너지가 상당히좋습니다
이번착취의 손아귀는 예전에 사기였을때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의쪽 룬에서 볼수있는 핵심룬은
두개를 들수있겠습니다.
수호자는 들을이유가 전혀없습니다.
여진은 아직 많은 테스트를 못해보았기때문에
추후 업데이트로 추가하겠습니다.
착취의 손아귀가 좋아졌어요! 네 좋아졌어요!
착취리븐은 딜에치우친 극딜리븐이라기보단 을위주로 딜탱리븐을 한다고 봐야합니다.
바로상급룬부터보시죠
불굴의 의지(강인함) vs 철거(포탑파괴) vs 생명의샘(팀파이트)
상급룬부터 취향을 요구합니다. 를이용한 팀파이트를
상대팀에 CC가많아서 난살고싶다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는 불굴의 의지를 찍습니다.
초반에 싸움이잦은 리븐으로서
사전준비는 사전에 게임말아먹을수있습니다.
자기라인전상대에따라 강철 피부(방어력)을찍을지
거울 갑옷(마법저항력)을 찍을지 정해줍시다.
하급룬2
해드릴말씀이없습니다
지극히 취향차이고요 고요고요 고요한밤이고요
베리어나 늘려서 생존률이나 높일려고요
아까도말씀드렸다시피
보조룬은 취향차이니 제가고른이유나 말씀드리죠.
우선 우주의통찰력은 쿨타임감소라는 리븐에게 상당히
중요한 요소를 가지고있기에 찍어줍니다.
다음으로 외상
사용하다보니 조금탱키하게하는 착취리븐특성상
딜이모자를수도있는데
아이템을 남들보다 조금빨리뽑을수있게 도와주면서
나온아이템으로 이득을 취하는게 상당히꿀이더군요.
취향따라드세요 다른거해도됨 ㅇㅇ 그렇다고 미니언해체기 같은 너무 예능은
하지맙시다 ㅎㅎ
그리고 2가지룬을 소개시켜드렸는데 그이유는 상대챔피언에따라 다르게 룬을들어야하기때문입니다.
룬을 선택하는 기준은 챔피언별대응법에 쓰겠습니다. (글씨가 안커져요)
그냥 쓰다보면
,,,이런것들보다 훨씬좋다는걸
체감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정글 가실려면 드는게 맞긴한데
정글리븐을 추천하지않는편입니다.
(가능하면 탑리븐만하세요 )
(미드정글 정말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리븐자체가 안좋지만 그래도 탑을......)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우선 1레벨스킬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같은 견제가 쌘챔피언이 아니면 Q를찍습니다.
위에말씀드린 챔프같은 애들이나오면 를찍습니다.
선마에 대해설명을드리자면 를 (Q선마)선마하는것은 고정
이라고 생각하셔야합니다.
예전에 한번 이 버프를먹어서 W선마를 하는게 상당히 좋았던 시절이있었지만 지금은 아니죠?
버려줍시다 ㅎㅎ
그럼 자연스레 QEW 순으로 선마를 하죠
요즘리븐평캔하는법은 리븐안하는사람도 다알더군요 다들 어디서본건있어가지고 ㅎㅎ
벽넘기 및 스킬 모션캔슬이 활용의 전부라고 할수있겠네요
간단한 예시를 써놓을테니 응용은 여러분의 생각에따라 무궁무진하게 바뀔수있습니다
궁극기 모션캔슬
1. 2. 3. 4.
Q,E돌진캔슬
1. 2. 3.
종합적인 예로 한가지 들어보자면
정도가 될수있겠네요
주둥아리로 털자면 이 궁 평 떠블류 큐 평 궁 큐 평
VERY GOOD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아 제발 글씨야 커져라
안커지니 지금 크기로 걍쓸게요
첫코어으로 선택할수있는 아이템은
진짜 엄청특이한상황이 아닌이상 이 3가지 아이템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3가지아이템모두 쿨감이있으며 상황에따라 리븐에게 아주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별이다섯개
선택하는방법은 챔피언별대응법으로 쓰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