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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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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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정말 좋아요
한타 상황 때 딸피가 되도록 싸우다가 궁이나 중간에 빠져서 피 다시 채우고
쓰면서 다시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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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렙 때 or
저는 무조건
찍었을 때도 있지만 이건 정글링이 더 안 되더군요
는 포함해서 때리면 늑대 잡몹 처리에 도움되고,
체력 퍼댐이 있어서 2번째 버프 먹을 때 더 빨리 잡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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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신 때 사거리가 은신 감지되는 범위보다 짧아서 매혹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러니 이 콤보를 쓰면 보다 쉽게 적중할 수 있습니다
혹은 를 쓴다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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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반쯤 아이템이 어느 정도 나왔을 때, 집가는 상대나 미니언 먹는 상대를 암살할 때는
를 안 쓰고 로 순식간에 달라붙는 게 더 좋습니다
를 쓰면 상대 백업이 오고, 상대방도 대비할 수 있으니 잘 판단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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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상대에게 물렸을 때 아끼지 마세요
이블린은 몸이 약해서 그냥 열심히 튀어야지 하다가 죽기 십상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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