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마법 룬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켜주는 미드 카사딘
17/11/21 1차 공략 
필자의 프로필 (인벤에서 과거 에코 주목글)

- 후반 솔로 플레이
닥베드 상관 없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1 (+4) | 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폭풍의 결집 대신 사용 할 수 있는 '주문작열'
Q 스킬 이후 유성을 발사 할 때 늦게 나가기 때문에 적중률이 낮은 편
후반 챔프답게 후반에 꽃을 피울 수 있는 핵심 룬

(폭풍의 결집) 둘 중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법의 신발) 저는 장화 뽑는 비용 아끼려고 이거 사용합니다. 마관신 사는데 본 값 - 350 이라서 쓰는 중
(비스킷 배달) 비스킷 4개로 총 마나 160 증가, 장화 특성 대신 사용 가능
(콩콩이) 무난하게 가져갈 수 있는 핵심 룬 중 하나
- 7.23 패치 이후로 소량 대미지 너프



??? : ㅡㅡ 침착 안쓰는 마나 카사딘도 있네 배드 드립니다;;
모렐로 + W로 충분히 커버 쳐집니다. 머리말 영상 참고













공허석 (Void Stone)
카사딘이 받는 마법 피해가 15% 감소하며, 유닛과의 충돌을 무시합니다.

무의 구체 (Null Spher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사딘이 공허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65/95/125/155/18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끊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1.5초 동안 보호막을 형성하며 80/110/140/170/200 (+0.3AP)의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사정거리: 650)

황천의 검 (Nether Blade)
마나 소모: 1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지속 효과: 카사딘이 기본 공격 시 공허에서 에너지를 추출하여 20 (+0.1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힘의 파동 (Force Puls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이 힘의 파동을 시전하여 원뿔 반경안의 적에게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당한 대상은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60/70/80/90% 감소합니다.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균열 이동 (Riftwalk)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카사딘이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주변 적들에게 70/90/110 (+0.5 AP)(+최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7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7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 >> E >> Q >> 평 W (국민 콤보) + 스킬 쿨 도는 그대로 계속 사용
스킬 활용 팁
추후에 영상이 올라올 예정.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빌드에서 심연의 가면, 얼건은 라인전에서의 AD 상대 일 시
, AP 일 시
or 



결국에 라인전 단계에서 나와야 될 코어템이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이죠.
마지막 템으로 올린 마법공학 GLP-800은 유동적인 아이템입니다.
가도 되고 안가도 되는 아이템인 셈이지요.
제가 올린 이유는 앞서 2코어까지의 템들이 일정량의 방어력 및 마법 방어력을 담당해주기 때문에 체력 템과의 시너지가 좋고 마나 + 주문력은 말할 것도 없겠죠.
본래 로아를 올려서 체력을 보충하고 마나를 채우며 주문력을 얻었던 카사딘과 비슷하게라도 같은 효과를 얻게하고 싶었습니다.
??? : 저렇게 템을 올리면 쿨감이 오버쿨감인데요?
네 오버쿨감 맞습니다. 룬에 이미 초과된 쿨감은 주문력으로 바뀌는 룬을 끼고 있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이스
제이스한테 진짜 쥐약입니다.
랭크게임에서 밴하는 편
랭크게임에서 밴하는 편

미스 포츈
유성 미드 미포가 간간히 보였습니다.
고통받으면서 게임했었네요.
고통받으면서 게임했었네요.

렉사이
호응 좋은 상대 미드 + 렉사이 및 리신은 카사딘한테 너무 어려운 상대들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
노딜 + 궁 끊기
상대 해본 챔피언이 적어서 표본이 없습니다.
추가 될 예정
일단 근성이 필요한 챔피언인건 확실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절반 이상 게임에서의 라인전을 지고 시작했습니다.
3코어 전까지 딜은 나오지 않기 때문에 CC기를 달고 있는 정글러를 부르거나
바텀과의 라인 스왑으로 바텀 운영을 돌릴 수 있는 장점도 있었고 그렇게 성장해서 후반에 날뛰는 딜 좋은 카사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