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2렙에 와 중
2렙에 들어오는 놈이면 e 아님 w
그리고 1렙때 돌진기 있는 놈 상대론 얼쩡거리지 마셈
알고가야 될 기본 상식
1) 는 재시전시 사거리가 아니라 상시 조이의 위치에 따라 바뀜
즉 쏘고 앞무빙 치면 사거리 증가 뒷무빙 치면 사거리 감소
2) 는 벽 통과하면 사거리 증가
그래서 는 스마트키 풀거나 즉시시전시 사거리표시로 치환을 쓰셈
라인전
1렙
()
피즈 카타리나 제드 근접 1렙 들한테 사용하기 좋은 콤보
q 사이 평타는 미니언 상황보고 때리지 잘못때리면 미니언한테 뚜까맞음
-------------------------------------------------------------------------------------
e 찍고나서
(뒤로 대각선으로)
라인전에선 통통별 뒤로쏘면 왠만하면 안맞음
e평이 생각보다 킬각을 많이잴수 있도록 도와줌 꼭 치셈
(뒤로)(앞무빙)
q 사거리가 약간 부족할때 사용 q를 재사용하고 앞무빙 친 거리만큼 약간 부족한 거리를 보충해줄수 있음
-------------------------------------------------------------------------------------
6렙 이후
일단 초보자용
멀리서 e를 맞춘 경우
()
사거리가 되면 패시브를 때리면 좋은데 그거보다 리치베인이 안나왔을 경우엔 평타 사거리보다 멀리날리는게 이득
가까이서 e를 맞춘 경우
(뒤로)(뒤로) 돌아온뒤
평q를 해줄 경우 e 딜이 다 안들어감 + 회피가능
여유를 가지고 q평을 하는게 좋음
-------------------------------------------------------------------------------------
조이 q 사거리가 익숙해져
를 쓸수 있다면 사용하면 되는 콤보
멀리서 e를 맞춘 경우
(앞무빙)(앞무빙)(앞으로)()
일단 조이는 스킬 쏘면 약 0.5초동안의 여유가 있는데 이 사이동안 계속 앞무빙 쳐주면 됨
그러면 대충 약 2티모미터만큼 더 길게 쏠수 있음
특히 재시전 를 쓰고 앞무빙을 친다음에 로 돌진한다면 제이스 처럼 빠르고 멀리나감
가까이서 e를 맞춘 경우(대부분 이고 안됨)
(뒷무빙) (뒤로) (뒤로)(뒤로) (돌아온뒤)
일단 적과 나의 사이가 가깝다 그럴땐 무빙부터 쳐서 거리를 벌린 다음에 쏘는게 낫고 마찬가지로 하는게 좋음
-------------------------------------------------------------------------------------
응용) 라인전 중반(7~9렙 첫귀환 후) 대충 피 900 정도 날리는 콤보
던지자 마자 뒷무빙 (q 사거리 벗어나도록) (뒤로) (뒤로) 돌아온뒤 (부족한 사거리)
만약 로 이 있다면
(돌아온뒤) 하면 q 맥뎀 꽂을수 잇음
-------------------------------------------------------------------------------------
라인 클리어
근거리는 면 무난하게 템 나올시 1방
원거린 잘 알다시피 1방 나옴
약간 딜이 부족하다 그러면 (앞무빙) 면
선 리치베인 아니면 근거리 잘 클리어
-------------------------------------------------------------------------------------
11렙 이후 (쿨감 45 프로 획득시)
궁을 2번 쓸수 있음 이제부터
(한박자 쉬고 ) 가 가능한 궁쿨이 나옴
(는 약간 시간이 모잘라서 무빙 예측해야됨)
나머진 동일
가장 중요한 콤보 ☆포킹☆
(뒤로) (앞무빙 )
가 무조건 좋음 일단 조이가 얼굴 보이자마자 날라오고 재시전 는 매우 빠른편이기에 반응하고 피하긴
힘듬
무빙 예측만 잘하면 이걸 보고 피한단건 불가능에 가까움
1) q 는 뒤로 쏘는거보다 옆으로 쏘는게 더 잘 맞는다
특히 포킹할때 옆으로 쏘면 옆무빙 치는 애들 잘맞음
2) q는 쏠때의 사거리가 아니라 최종 조이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q를 쏠때는 앞무빙 치는게 맞음 뒷무빙 치면 사거리 부족할때가 많음
3) 제드 피즈 등등 상대론 멀리서 e를 쓰거나 e 사용 하지마셈 e 빠지면 대충 들어와도 죽음
4) 봇로밍갔을땐 e는 무조건 뒤로 써서 퇴로 막고 굳이 e를 안맞춰도 봇은 qrq딜로도 충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중에 시간되면 스킬콤보 청부하겠음
근데 실전영상 따야되니까 시간 기약은 못하겠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