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인베갈때 1렙 e 아니면 1렙 q
q - e - w 순으로 마스터
조이 q는 두번사용가능한데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마우스커서(목표한 방향)으로 이동함.
그래서 q를 최대한 뒤로 보냈다가 최대한 앞으로 다시 쓰면 최대 딜이 나오게 됨.
미니언에 막히니까 라인전에서는 옆으로 보냇다가 다시 앞으로 보내는 등 센스가 필요함.
그렇다고 첫번째 q 쓸때 딜이 없는 건 아님.
qq 두번사용할 정도로 시간이 없을땐, q 첫타만 맞춰도 최소 딜이 들어 감.
미니언 급하게 먹거나 할땐 바로 앞에 q박으면 됨.
w 는 적 스펠이나 별풍선(아프리카tv 말고)을 옆에 끼고 있는 미니언을 죽이면,
적이 사용한 스펠 or 미니언이 스펠이나 사용할수있는 아이템을 떨어뜨려줘(랜덤)
떨어뜨린 자리에가까이가면 자동으로 먹어지거나 가까이가서 클릭하면 먹어져
그러면 w가 활성화 되고 먹은 아이템이나 스펠을 w를 눌러 사용할 수 있어짐.
아, 적이 사용한 아이템(존야, 구원등) 도 적이 사용한 스펠 처럼 먹을 수 있어
그리고 w사용시 주위에 아리 w 처럼 구슬 세개가 생겨서 가까운 적을 공격해줘
주운 w에는 시간제한 있으니까 아끼지 말고 써
e 는 오버워치 아나의 수면총 같은 거야.
적을 잠재우는데 맞으면 깨.
미니언 등 다 맞으니까 잘 맞춰줘야대.
이걸 맞춰야 풀콤보를 넣을 수 있어 자는 동안에 말이야.
타겟에 맞으면 잠시 후 수면이 걸리고, 아무도 안 맞으면 사거리 끝에 도달한 다음에 풍선이 터지면서
닿으면 수면에 걸리는 영역이 형성돼(동그랗게). 한마디로 조금 큰 덫이지.
근데 안 맞더라도 생각보다 영역 판정이 좋아서 피해서 가다가도 밟아버리는 경우가 많이 보여
(내가 저티어라서 그런가)
그리고 e가 꿀스킬인게, 벽을 통과하면 사거리가 훨씬 길어져.
로밍갈때 개 꿀이지. 적 시야 없는 곳에서 e던져서 맞힐 수 있어.
자동시전 끄고 벽 넘어 e 몇번 쏴보면 사거리 익숙해질거야.
R 은 르블랑의 w 같은건데 르블랑은 w로 이동한 다음에 다시써야 되돌아오잖아?
안쓰면 그대로 가던길 가고..
근데 조이는 무조건 되돌아와
점멸보다 조금 더 긴 위치로 포탈타면서 르블랑처럼 순간이동한 다음에 1초뒤 다시 썻던 위치로 되돌아와.
무조건 되돌아오는거라서 궁쓰고 이동했다가 존야를 쓰던, cc를 맞았던 무조건 되돌아와.
콤보는,
스킬 쓰고 평타 쳐줘서 패시브 터트려줘야댐
1렙 q평 q평() 인데 사실상 라인전에 이렇게 하기 힘들더라(나는)
그래서 보통 q q 평() 이렇게 씀. 미니언 먹거나 옵젝트 먹을때는 q q사이에 평타 잘 쳐주셈
2렙 e 맞으면 e평 q평 q평 (--) 해주면 젤 좋은데
e평() 하면 수면 깨서 q 피할 수도 있음.
그래서 e q평 q평(--) 쓰는게 실제 라인전에서 딜 젤 들어가는거 같음.. (아마도?)
여기서 e q평 하면 뒤에 q 날아오기 전에 깨서 피할수 있는거 아니야? 라고 할 수 있는데
두번째 q날아오는게 생각보다 엄청 빨라서 단순 무빙으론 거의 못피함, 최소 맞거나 점멸 뺌.
그런데, 난 e q q 평 (--)이렇게만 씀.
왜냐면 보통 조이는 물몸이라 멀리서 견제하자나
그러면 당연히 e가 맞을땐 멀리서 맞추는 경우가 많겠지?
그럼 e 맞추고 q평하러 앞으로 가야해
근데 q는 사거리가 길수록 딜이 더 들어가자나.
그래서 난 e가 맞았다 싶으면 뒤로 더 가서 q 쓰고 앞으로 최대한 달리면서 q& 평타.
이렇게 때려박어.
그러다 보니 보통 e q q 평(---).
3 or 4렙 w배우면 미니언 옆에 별풍선을 들고잇는애가 있어
그 미니언을 죽여서 스펠이나 사용아이템을 주우면 돼.
점멸이나 마법공학초기형벨트 이런거 나오면 q q 사이에 써주면서 q사거리를 더 늘릴 수 있지.
구원이나 총검 이런거도 나오니까 잘 활용하면 되.
아무거나 주워서 w활성화 되있을 때, 다른 거 주우면 새로 주운걸로 바뀌니까 막써.
대망의 6렙 R 을 배웠다.
기본 콤보는 멀리서 e를 맞추고 뒤로 q 앞으로 r q 평
e-q-r-q-평 (----)
여기에 w가 이동기 스펠()이나 아이템()이면
e-q-r-w-q-평 써주면 되. 그럼 w 쓸때 나오는 세개의 방울도 알아서 날아가지.
(-----)
그리고 w 이동기 있고 점멸도 있다면,
e-q-r-w-점멸-q-평 이건데(------),
난 이렇게까진 안써봤어... 보통 1점멸이면 사거리가 다 맞더라고.
만약 적이 가까이있고 거기에 e를 맞췄으면, 뒤로 r q 쓰고 다시 r 이 제위치로 돌아오면 적을 향해 q 평 써주면 되.
가까이서 e-뒤로 r-q-q-평 (-뒤로--궁원위치후 -)
이때는 적이 가까이있으니 q q 사이에 평타 섞어 주면 좋아
이거만 알아도 콤본는 거의 끝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
+ 추가로 대치 상황시,
적 시야 없는 곳이나 벽뒤 또는 부쉬에서 R-E(-) 로 깜짝 수면 걸어주고
수면 걸렸으면 바로 뒤로 Q-앞 점멸-Q-평 (---) 써주면 적딜러 삭제 !
즉, R-E-Q-점멸-Q-평 (- -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