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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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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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휘릭휘릭!
(Switcheroo!)
-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75/100/125/150/175 증가하며 발사 속도가 25% 느려집니다,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30/40/50/60/70%까지 상승합니다. 미니건 공격 시 징크스의 레벨에 비례하여 0/2/4/6/8/10/15/20/25/30/35/40/45/50/55/60/65/7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6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주 나오지는 않는데 나오면 골칫덩어리. 자주 안 나와서 밴하기도 애매.
라인 클리어도 좋은 편이고 도란 링 들고 와서 q 무한으로 라인 밀면 까다롭습니다.
필밴할 정도는 아니지만 자주 나와서 밴해버리고 싶을 때가 있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좀 밀린다 싶어도 중후반 가면 라인 클리어가 엄청나게 차이나고 적팀에 타워 때릴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다 하면 경기 애매하게 끌어가기도 쉽습니다. 징크스 템 다 나오는 거죠.
1랩 때 q로 라인 밀어줘야 합니다. 근거리 3마리 한방에 먹으면 기분 좋음
상대 라인 푸시가 강하지 않으면 계속 밀어붙이면서 기민한 발놀림으로 괴롭혀주면 됩니다. 미니언한테 쳐맞는 만큼 회복시켜 주기 때문. 다만 갱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적이 지금쯤 탑을 갔어야 정상인데 안 보인 지 꽤 됐다면 봇갱을 올 가능성이 높아요. 상대가 자신 있는 무빙을 보이면 무조건 빼자. 징크스는 죽지만 않으면 된다. 레벨링 하면서 q 무난히 찍어줍시다.
라인을 최대한 밀어 보고, 만약 상대가 먼저 도착하거나 라인 푸시가 좋아서 밀려버렸다면 얌전히 당겨서 먹어 줍시다. 그리고 갱 호응에 관해서인데, 보통 당겨져 있는 라인을 먹고 있을 때 갱이 오겠죠. 미니언이 너무 많이 쌓여 온다면 정말 확실한 각이 아닌 이상 백핑 찍으면서 호응 해주지 마시구요(할 거면 앞으로 쭉~ 나가서 하세요. 호응할 때 그 미니언들 주변에서 치면 딱 평타 치는 순간 미니언 어그로 쏠려서 미니언op를 경험하게 됩니다.)
적당하게 갱이 온다. 이때 징크스의 행동이 중요합니다. 뒤에서 대포 사거리로 미니언 먹을 때 한두 대씩 팡팡 견제만 쫄보같이 하고 cs 먹던 징크스가 갑자기 앞무빙을 친다? 상대방은 무조건 눈치를 깝니다. 이때 기민한 발놀림이 아주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데, 평소와 다름없는 무빙으로 미니언을 먹다가 기민한 발놀림 채워진 상태에서 좀 대기를 해 줍니다. 갱호응은 서폿이 먼저 나갈 거고, 원딜이 앞무빙 치는 것보다 반응이 좀 느릴 겁니다. 그때 옆에 미니언 한 대 쳐 주고 이속 받아서 호응해 주면 징크스의 거지 같은 호응력이 커버가 됩니다.
라인전에서 아마 겪어 보셨을 텐데, 징크스는 갱호응이 진짜 거지 수준입니다. 갱 호응은 대부분 미니언 당겨져 있을 때 나오는데 w는 미니언 관통이 안 되고 e는 발동 속도가 쓰레기고 그냥 뒤늦게 쫓아가기만 하면 딜로스가 생길 가능성도 있죠. '아니 우리 원딜 갱 호응 안 함?' 을 방지하기 위해 기민한 발놀림 들어 줍시다.
봇 타워 밀거나 밀리거나. 이때 미드를 봇으로 보내고 봇이 미드로 와서 타워 압박을 해 줍니다. 괜히 봇에 어물쩡거리다가는 갱이나 로밍 당해서 죽기 딱 좋아요. 특히 상대 서폿이 미드로 올라가기 시작하면 우리 서폿도 미드로 가고 자연스레 그렇게 되는데, 혼자 봇에 남아 라인 밀면... 죽습니다. 일찌감치 스플릿 시키고 봇이 올라오고 모여서 밀어줘야 됩니다.
후반이라 하면 최소한 3코어 나왔으리라 봅니다. 고속 연사포 + 대포 사거리는 어마어마하니 그걸로 미니패시브 기민한 발놀림 터뜨려 주고 카이팅 시작하면 돼요. 적이 너무 물러 오면 우리팀한테 저 좀 지켜 주세요 ㅠㅠ 한 마디 쳐 줍시다.
무조건 살면서 딜을 넣어야 됩니다. 사는 게 딜입니다. 만약 한타를 좀 져서 우리가 두세 명 남고 적 네 명 이상 남아있다고 해도 완전히 밀리고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면 징크스의 괴물 같은 사거리 라인클리어로 타워 밀리는 거 최대한 막을 수 있어요. 한타 구도가 이상하게 됐다고 막 들어가다가 죽고 그러지 말고 살아서 집 지킵시다.
추후 업데이트
기민한 발놀림 빨리 상향 해 줬으면 좋겠어요. 데미지 추가하거나 지금 약간 발동 선딜레이 있는 거 없애 주면 좋을 듯. 둘 다면 더 좋고. 아무튼 징크스 기민한 발놀림 생각보다 좋습니다. 구데기 특성이라고 젖혀만 두지 마시고 한번 써 봅시다.
그리고 우리가 징크스를 하는 이유, 패시브의 신나게 달리는 이속 때문 아닙니까. 초반부터 미니 패시브로 무빙 하면서 게임하는 맛이 있습니다. 직접 해 보시면 손맛이 꽤 좋다는 걸 아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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