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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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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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3
스킬콤보라고 할게 있나 싶네요..
그냥 e 맞추면 최대한 q 멀리던져서 죽창딜 박고 평한대죠..
근접해서 e를 맞추면 뒤로 rq후 앞으로 q (아재라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반응속도가 느려서 못함)
멀리서 맞추면 뒤로 q 쓴담에 달려서 앞으로 가다가 qr을하든 rq글 하든 qr플을 하든...
그냥 e가 생명이자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E 잘맞추는 순간 한타시작 딜의 시작 한타의 종료입니다.
Q의 돌아오는 사거리는 조이의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것 같아요.
그러므로 돌아오는 q가 상대가 아슬아슬하게 안맞는 사거리면 정확하게 상대에게 맞춰두고 궁이나 플을 쓰면 그만큼의 거리가 길어져서 맞게 됩니다.
Q를 멀리서 맞출수록 q의 범위가 넓어지는듯합니다. 느낌상인지 실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펙트가 더 커보임.
조이는 q가 3렙이되면 원거리 미니언이 한방에 정리가 가능합니다. 끝에서 끝으로 쏘면 죽어요...
E는 벽을 타면 그만큼 거리가 길어지는데 가끔씩 거리가 벽 바로앞에서 멈추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면서 쏘는게 좋지만 저의 추측상으로 확실하진 않지만 벽에 물? 비슷한 것처럼 벽사이가 비어있는 곳을 지나면 바로앞에 떨어졌습니다. 버그인거같은데... 설마 의도한건가???
솔직히 라인전 단계에서는 라인클리어 구데기에요... 템좀나오고 그러면 근거리미니언도 한방에 정리되니까 그렇게 느리다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상대에 라인클리어 안정적으로 빠르게 하는 챔나오면
막말로 나도 cs는 잘먹는데 너 로밍가니?? 잘다녀와...
하는 상황 벌어질수도 있습니다.
와딩하고 벽끼고 다니면서 e맞는각을 봐요. E가 알파이자 오메가 이자 모든것입니다.
그냥 쉽게 말하면 애쉬 궁 하위호환의 느낌입니다.
E가 상대 딜러맞췄다? 하는 순간 한타끝
E가 상대 탱커맞췄다? 포킹감사요.
E가 아무도 못맞췄다? 역적 쿨타임을 기다립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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