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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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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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상대 스킬씹을 것.
은 가능한한 멀리서 맞출 것.
이거 알고 대충하다보면 콤보는 알게되요 하하.(리멬된지도 꽤 됐고 스킬이 뭔진 다들 알잖아요...?)
이거 도주기로도 쓸 수 있습니다.
미니언이나 뒤로 갱킹오는 챔프 타고 로 도망.
왠만하면 풀차징 하고 때립시다. 안그럼 딜이 후달려서...
미니언은 이거 적극 활용해서 드시고요.
막 쓰면 마나도 후달리고 갱이라던가 딜교에서 망합니다.
라인전 끝나도 상대팀이 안 보이는데 라인 민답시고 막 쓰시면 죽습니다. 맵보고 신중하게 쓰세요.
이건 거리별로 데미지가 3개로 나뉘는데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맞추면 딜이 눈물나니까 최소한 2단계 거리에서 맞춥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얜 정말 이기기 힘들어요.
투창은 더럽게 아픈게 쿨도 짧지 패시브는 피즈 평타와 q를 씹지...
6렙땐 그나마 할만한데 롤 특성상 여러가지 변수가 있어서 뭐...하아.
거의 운이긴 하지만 피즈e로 스턴 피하면 이길지도.
근데 은근 안 보여요. 왜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어먹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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