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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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집중공격 , 치명적속도 , 감전 , 콩콩이 , 유성 를 똑같은 아이템으로 딜계산을 해봤습니다.
한타에 특화된 특성으로 가시고 싶으신 분들은 - 집중공격 , 치명적속도
자신이 원하는 특성을 들어서 라인전 찢도록 하세요! 점멸 텔이 탑가면 제일 좋긴하지만,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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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 평평평!!! 별거없습니다. 워낙 스킬활용이 쉬운 챔피언이라....
빠른2랩을 찍어서 딜교를 하세요. 2웨이브 1미니언 없애면 2랩인건 다들 아시죠?
저는 미니언 어느정도 도착하면 원거리 미니언부터 죽이고 시작합니다.
이유는 원거리미니언이 먹기에도 좋은것도 있지만, 상대편이랑 딜교환을 걸었을때,
원거리 미니언이 저를 공격하는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다들 원거리미니언이 공격력이 근거리 미니언보다 쎄다는걸 아시죠?
원거리 미니언 -공격력이 쎄고 맷집이 약하다
근거리 미니언 -공격력이 약하지만 맷집이 쎄다.
그래서 라인 밀때 원거리 미니언 3개 없애고 빅 웨이브 만드는 것이랍니다. 띱!
도란링 - 2포 시작
앞으로 제일 중요한 케일 아이템입니다. 꼭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케일 원챔유저인 만큼 케일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실험을 하고 했습니다.
이번시즌은 열광처럼 때리면 지속적으로 유지할만한 특성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취향껏
룬을 찍을수 있어서 더 재미난 케일을 하기에 좋은 시즌이 아닌가 합니다.
뭐.... 너무 평타 챔피언이라 재미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왕귀 챔피언이니까요..... 나름 아직도 헷갈려 하시는분들을 위해 룬을 말씀드리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타에서 좋은 특성
집중공격 - 한타에서 약점노출 시킬시 탱커한테 추가데미지 줄수있어서 좋음
치명적속도- 한타에서 탱커가 없고 프리딜 각이 좋을시 맥시멈 공속을 초과해서 좋음
라인전에서 좋은 특성
콩콩이 - q e 에 다 나가서 좋음
유성 - 콩콩이보다 딜이 쎄고 짤짤이로 지속적으로 피를 깍음 다만 e에는 안나가는게 흠
감전 - 유성보다 딜이 더 쎄고 e평타로도 나감 / 리안드리 고통을 가면 2타 없으면 3타에 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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