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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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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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 ㄱㄱ
이러면 적팀도 마저템우선적으로 올리기때문에 원콤내기가 힘들어짐
탑블라디 조심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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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스킬콤보나 중후반운영법은 무난하게만 간다면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되나
지금같은 육식정글러가 강세일때에 이블린은 초반운영법이 정말로 힘든 챔프임
갱을가자니 역갱맞으면 더블킬주니 애매하고 카정에 매우 취약한 정글러임
글쓴이도 아직까지 초반운영법을 어떤방향으로 해야할지 많이 연구중인데 그부분에 대해서
다뤄보겠슴.
상대정글러가 자크, 아무무등등 초식정글러일경우에는 이블린 패시브 특성상 무한정글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시받는캠프 전부 다돌고 반대캠프 까지 다먹으면 4렙이 찍힘
4렙을찍었을때 아군 미드나 탑이 상대 라이너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을경우 점멸을
아끼지말고 매혹걸고 무조건 킬을 만들어야됨 6렙이후에는 점멸은 포지션만 잘잡으면
상대적으로 가치가 낮아지기 때문에 첫갱시 스펠 아끼지말고 킬만드는거에 집중
문제는 상대정글러가 카직스, 니달리, 렝가 등등 카정에 매우 강력한 경우
두가지 선택지가 있음
1. 역버프
가장 안전하지만 현 메타 특성상 피터지게 싸워대는 탑라인을 적정글만 와서 조져놓기때문에
우리 탑라이너가 비교적 갱에 면역이 강한 안정적인 챔프일때 추천
2. 레드 or 블루 먹고 바로 블루 or 레드로 뛰어서 쌍버프 빠르게 먹고 아군 정글캠프로 들어오는
동선에 와드 설치 이후 안전하게 정글링
이후에 캠프하나 더먹어서 3렙을 찍고 탑이나 미드라인이 상대를 디나이중일때는 역갱을,
반반 상황에서 2:2싸움도 지고 갱을 가도 킬이 안나온다 싶으면 나머지 정글 다 먹고 봇이나 슬그머니
한번 찔러보기
이블린 자체가 6렙이전엔 갱주도권이 없기때문에 초반부터 솔킬이나 갱킬로 두라인 이상 킬이
발생한다면 그냥 그판은 졌다고 생각하면 됨
공략글은 조금씩 보완해나갈것이며 궁금한 것 있으면 댓글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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